이빙, 데스 및 제휴 마케팅

0 Comments

제휴 웹 마케팅 오류의 범위에서, 나의 300달러 실수는 그리 심각하지 않았다. 당신은 초심자의 뛰어난 판단력이나 전문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이 항상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며, 개인 제품을 만드는 것에는 이점이 있습니다. 제품과 관련하여 청중에게 이야기할 때, 어떤 플랫폼이나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선택하는 방법에 관계없이 항상 청중의 이익에 특히 집중하십시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당신이 일반적으로 그들의 경험을 통제할 수 없는 다른 회사의 “영토”로 보내고 있다.

게펜은 CDNow에 주문 성공을 처리할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는지 물었다. 게펜은 CDNow가 자신의 웹사이트에 있는 아티스트로부터 게펜스 웹사이트로 직접 링크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CDNow 레지던스 페이지를 지나 아티스트 음악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여기 요점이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판매 참조에 대한 검색자 비용을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수입은 당신이 홍보하는 종류의 것, 당신이 그 장소에 얼마나 많은 사이트 방문자들을 방문하는지, 그리고 이메일 광고와 검색 엔진 최적화와 같은 다른 온라인 마케팅 기술에 대한 당신의 이해와 직접적으로 연관될 것이다. 기술 및 온라인 마케팅 스택과 간단히 결합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앱을 살펴보십시오. 당신의 모델을 증폭시킬 수 있는 광고 사업과 출판사를 만나보세요.여러분이 개념을 브레인스토밍하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구글 트렌드와 함께 연구를 수행하여 주제 내에서 상승하거나 상호 연관되는 호기심이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잠재적 고객으로 구성된 특정 고객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소매업자에게 귀중하다. 당신의 틈새시장이 더 세부적일수록, 당신은 독특한 콘텐츠로 서비스가 부족한 시청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휴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다.

공급업체나 기존 잠재 고객도 영리하고 어떠한 법률이나 법률을 위반하지 않는 경우 채용될 수 있습니다. 일부 광고주는 가입자와 하위 파트너의 계층적 소개 네트워크에 수수료를 바로 분배하는 다단계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합리적인 관점에서, 작가 A는 광고주와 이 시스템만큼 서명하고 추천된 방문자가 수행하는 합의된 활동에 대해 보상을 받을 것이다. 제휴 광고는 네트워크 광고와 중복되는데, 이는 다단계 광고라고도 한다.

다단계 광고란 기업이 전혀 다른 유통업자에게 제공하는 보상 수준을 말한다.

관심분야가 잘못되면 판매가 어려워지고, 관심분야가 제대로 갖춰지면 단순해진다. 틈새시장을 선택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제휴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단계별 기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노력에 대한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이 시작할 때 당신에게 유리한 고지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제휴 마케팅의 기초가 발견되었으므로, 회사를 마케팅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이메일 광고는 최고의 해답입니다. 그 결과 많은 ROI를 달성하면서도 최소한의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그들의 제휴사 매니저들은 훌륭하고, 나는 그들의 서비스로 좋은 결과를 얻었다. SEMrush – 검색 엔진 최적화 연구 소프트웨어 SEMrush의 관련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이것을 Location Rebel에서 종교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그들의 협력 프로그램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자원을 제공하고 새로운 추천을 받을 때마다 200달러를 지불합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몇 가지를 공유해야 했습니다. 그래야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이 무엇을 수반하는지 알 수 있고, 여러분의 사이트에서 무엇이 작동하는지 제대로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반복적인 수수료를 발견한다면, 제대로 마케팅을 한다면 강력한 수동적 수익 흐름을 구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중요한 양의 현금을 지출하는 것보다 제휴사에 매출의 몫을 어느 정도 지불할 수 있다면?예를 들어 애완동물 상품을 검토하는 경우 독자들이 클릭해서 구매 주문을 할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상품을 하이퍼링크 할 수 있는 곳에 직접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또 다른 방법은 관심 있는 지역에서 잘 알려진 웹 사이트를 검색하여 해당 웹 사이트에 제휴 프로그램이 있는지 오피가이드 확인하는 것입니다. 또는 “계열사 + 당신의 틈새”를 찾고 결과를 경험하십시오. 시청자들에게 그 기술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슬렁거리나요?그것은 정말 관리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서 당신을 피곤하게 하지 않는다. 판매 전환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모든 프로그램에 120일 쿠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추천서가 즉시 전환되지 않는 경우에도 120일 이내에 유료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주로 fi를 기반으로 매출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