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대부분의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에 대해 부적절하며 왜 이 보고서를 읽어야 하는가?

0 Comments

제품 및 제품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제품 소유자와 함께 비디오 및 팟캐스트 세션을 녹화하고 제품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에 답합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살 것인지 정확히 보고 싶어하기 때문에, 자신과 시청자들은 당신이 제휴사로 홍보하고 있는 상품들을 “언박스”해제하라.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제가 제 모든 시간을 그들이 성공적인 온라인 기업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들과 방법들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보냈을 때보다 훨씬 더 저와 관련이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 팟캐스트 에피소드, 심지어 대규모 회의에서의 직접 프레젠테이션 등 많은 콘텐츠 자료에서, 저는 제 성격과 제 사생활의 측면을 공유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방법은 청중들의 니즈를 입구와 중간으로 배치하여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합니다.시청자를 알면 대상 인구 통계에 호소하는 관계자를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목표 시장과 목표 시장이 소비하기 쉬운 콘텐츠 자료의 유형을 고려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을 당신의 목표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마케팅 라이브러리 귀사의 구축과 디지털 광고 증대를 지원하기 위한 당사의 자산 모음을 살펴보십시오. 상점과 원활하게 통합되는 광고 플랫폼을 통해 트래픽을 유도하고 총 매출을 늘리십시오.시청자에게 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정확하게 표시함으로써, 그들은 그것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입소문—주목자, Facebook 그룹 등을 포함한 숙련된 커뮤니티. 시청자들과 함께 더 깊은 관계를 빠르게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이와 같은 작은 문제들이다. RAOK는 “무작위적인 친절 행위”의 줄임말이며, 제가 항상 가장 좋아하는 일 중 하나입니다. 대신, 예술적이 되어 여러분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아이디어, 신뢰할 수 있는 이야기와 같은 작은 일화와 예를 여기저기서 공유하세요.만약 당신이 더욱 번창하는 독자층을 위해 봉사한다면, Sephora는 당신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이다. 그 소매업자는 스킨케어, 체격관리, 메이크업, 향과 함께 다양한 스테이터스 매니저스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구매 시 무료 보상을 제공하고 강력한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우수한 구매자 경험을 제공합니다.수익을 보고 측정 기준과 성과를 모니터링하며 매달 동일한 시간에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휴사는 자사 고객이 프로모션 상품 구매에 적극적이고 수용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빈번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그러나 모든 협력업체가 동일한 방법으로 상품을 광고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그들이 활용할 수 있는 완전히 다른 광고 채널들이 많이 있다.

또한 홍보할 제품 및 유형을 고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광고 플랫폼으로 시작하는 것은 당신이 고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을 돕는다. 이를 통해 보다 강력하고 몰입적인 시청자를 통해 영업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리드당 지불, 이것은 누군가가 오피가이드 한 가지에 가입할 때마다 당신에게 지불한다.

기업들이 스윕 지분, 리드 생성 및 다양한 종류의 제공에 사용하기 때문에 선호되는 지불 기법입니다.평소에는 볼 수 없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매우 가치 있는 것은 수익 공유 옵션입니다. 연구를 수행하고, 제품을 사용하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비디오 데모를 만들고, 인터뷰를 녹화했습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에서는 팟캐스트를 위해 마이크 중 하나를 사용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대신 이 명시적 마이크에 더 적합한 다른 사용 사례를 지지합니다.변환하는 고품질 콘텐츠가 없으면 이전 단계 중 어떤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떤 경쟁사도 좋은 요소로 들리지 않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틈새시장이 생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틈새시장에서 수익을 내는 사람들이 분명히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멋있게 할 수 있는 신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