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이 세션들을 “녹색화”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0 Comments

모든 사람들이 녹색으로 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수년간의 스모그, 지구 온난화, 발암물질, 그리고 다른 이상한 것들과 함께, 마침내 세계의 어머니를 목표로 삼기 시작했다. 하지만 당신이 쇼핑 센터 주변에서 걷거나 자전거를 타는 거리 안에 살지 않는 한, 당신은 드라이브의 영향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조심하십시오 : 인터넷 쇼핑은 신원 도용 및 계획에 걸리기 쉽습니다. 은행 또는 분 카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동안주의하십시오. 강력한 보안 정책이 있는 웹 사이트에서만 블랙 프라이데이 및 사이버 먼데이 쇼핑을 하십시오. 사전 및 게시에는 강력한 도난 방지 필터 및 평판이 있어야 합니다. 사람들과 이메일을 통해 신용 점수 카드 세부 정보를 교환하지 마십시오.

런던 쇼핑은 Harrods에 휴가없이 불완전합니다이 역사적인 백화점은 Knightsbridge뿐만 아니라 영국에서 가장 크고 대부분 방문한 식사 장소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Harrods는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컬렉션을 제공하는 다층 건물입니다.

그러나 온라인 쇼핑은 아울렛에서의 일반적인 쇼핑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여기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생각해야 할 5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은 명백한 시간 절약 아이디어입니다. 쇼핑몰에서 쇼핑하는 것은 하루 종일 걸릴 수 있습니다. 선호 상점을 온라인으로 사용하면 빠르게 누군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말에 쇼핑을 하는 경우 온라인으로 확실히 주말을 자유롭게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현재 고도로 현대화된 세계 안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떠맡아라!이미 인터넷에 접속하여 쇼핑의 무리가 있습니다 이미 온라인 상점이나 상점이 있습니다 당신이 구입할 수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기 총을 구입할 수 있다면, 당신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결정할 때 그렇게합니다 전기 총의 넓은 배열을 열어 이것은 당신에게 스트레스와 걱정없는 쇼핑을 제공합니다

제목 자체가 시사하듯이 리조트 몰은 한 건물에서 이용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주요 브랜드들을 쉽게 쇼핑할 수 있게 해준다. 비교적 새로운 개념은 자연미를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단지 무성한 녹지에 대한 광대한 지역은 이 모든 종류의 외출에 이상적인 장소를 포함한다.

헤더 배너 : 실 성인몰 제 헤더에서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시청자에게 호소해야합니다 그래서 이전 헤더 섹션 귀하의 제품이나 마케팅 프로모션을 보여주는 배너는 시청자가 당신의 알약에 대한 비용을 지불 유혹하기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구매 뚱뚱한 손실 그래서 쇼핑 템플릿은 당신에게 제공 헤더 비닐 배너를 사용하는 조항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가지고있을 수있는 쇼핑 옵션을 분석하기 위해 먼저 상점의 모든 섹션 / 통로를 통해 이동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잃어버린 상점 전체를 걸을 것을 제안합니다 지방 더미와 또한 가장 적절한 지출을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개별 통로에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여전히 걸어 다니고 주위를 계속 둘러 보십시오. 평균적으로 다음과 같은 것은 천천히 가게를 걷는 동안 칼로리가 태워 질 수 있습니다. 100 ~ 300 킬로그램

색상 조합 : 예, 사용을 제거하는 것은 모든 레이아웃에 중요합니다. 쇼핑 웹 디자인의 상황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제품 특성에 맞는 레이아웃을 구입하거나 제품 수요에 따라 사용자 정의 범위가 충분한 레이아웃을 구입해야합니다 (식물을 판매하면 녹색 색상이 유리합니다).

쇼핑몰이나 소매점과 함께 운전하는 것은 길고 좌절감을 느끼는 것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교통, 연료비, 주차 및 모든 물건 가방을 자동차쪽으로 되돌려 보내야 합니다. 온라인 쇼핑은 교통 문제와 높은 가스 가격에 대해 고민해야 합니다.

몇 가지 기본 사항 중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쇼핑몰에서 음식을 먹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방 감소를위한 활동을 수행하려는 의도를 완전히 무너 뜨릴 수 있습니다.

Costa Mesa에 위치한 South Coast Plaza는 Oc에서 소매 쇼핑의 왕이 될 수 있습니다. 270 개 이상의 소매 업체가 있는 Cali에서 가장 큰 쇼핑몰일 수 있습니다.이 소매 업체 중 일부는 독점적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outh Coast Plaza이 쇼핑몰은 건축적 즐거움입니다. 주차 대행 서비스, 외환 거래 교환, 컨시어지 서비스, 예의 우산, 뜨거운 음료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Khao San Road 시장은 청소년 중심의 물건을 판매합니다. 가장 큰 것은 항상 젊은 군중으로 북적 거리며 업계의 환경 환경은 항상 축제처럼 보입니다. 보석, 선물 품목, 가죽 가방, CD, 티셔츠를 쉽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Harrison Plaza – Harrison Street Malate Manila에 위치한 다양한 상점과 부스가 가득한 원 스톱 쇼핑 센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