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sns 마케팅으로 많은 돈을 쓰는 것을 피하는 방법

0 Comments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에 장점이 있는 반면, 단점도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각 조직의 판매 및 광고 로드맵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자체 개발된 연락처 데이터베이스보다 훨씬 더 많은 청중에게 콘텐츠 자료와 메시지를 배포하기 위한 추가적인 채널이다. 모든 마케팅 프로그램의 성공은 지식과 분석 결과에 달려 있다.

만약 여러분의 청중 중 충분히 많은 비율이 사회 공동체에 시간을 보낸다면, 여러분도 거기에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이 플랫폼에 대한 호기심이 거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놓치고 시간과 자원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평균 시청자들이 어울리는 장소를 찾기 위해 먼저 조사를 수행해야 할 수도 있다.

이것은 특별히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알고 있다면, 너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아직 이해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소셜 계정을 물어보면서 그들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마도 당신의 목표 시장의 인구 정부지원금 통계와 심리 통계를 더 높게 인지할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소셜 채널에서 그것들에 더 잘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스프루트 소셜은 팀이 콘텐츠 자료를 작성하고, 캠페인을 처리하고, 참여를 이해하고, 콘텐츠 검토 및 평가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관리 솔루션입니다. Frye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수익성이 높은 소셜 미디어 광고의 훌륭한 사례입니다. Frye는 매력적이고, 20만 명의 팔로워를 끌어들이고, 제품을 홍보합니다. 여기서의 목표는 경쟁사의 아이디어를 모방하거나 도용하는 것이 아닙니다.이러한 형태의 사업은 매우 기업가적이며 지역사회를 통해 발전한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는 친구, 가족, 그리고 그 이상을 이용하여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팔로워 지역을 구축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셜 미디어 앱을 광고 도구로 사용하는 인터넷 마케팅의 한 형태이다. 이 가이드는 팔로워가 네트워크와 협력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려줍니다. 작가 Dave Kerpen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을 언제든지 따돌리지 않기 위해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을 지속적으로 기쁘게 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텔레비전 광고는 종종 대변인이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제품 웹사이트를 한번 살펴보라고 요청하는 것으로 끝난다. 이 QR코드들은 휴대폰과 컴퓨터 시스템으로 스캔될 수 있으며, 시청자들을 제품 웹사이트로 보낸다. 예를 들어, 신문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독자 수가 감소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그러나 신문에 대한 독자층의 충성도는 여전히 인쇄 전용 매체에 매우 높다. 신문 독자의 51%는 신문을 인쇄된 활자로만 읽으며, 잘 배치된 광고를 유용하게 만든다.이 마케팅 캠페인 내에서, 그들은 참여를 장려하고, 과학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고, 혁신을 위한 GE의 위치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가정 과학 실험 게시물을 개정했다. 비록 캠페인의 성공이 부분적으로 자연스러운 리트윗 때문에 일어났지만, Greggs에 의해 의도된 적은 한 번도 없지만, 그것은 우리에게 인플루언서 광고의 기능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 주로 유료 채널이 된 곳에서도 기업가들은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가시성과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모색한다.

그것들은 여전히 그곳에서 필수적이지만, 당신은 트윗당 하나 또는 두 개 이상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가 훨씬 더 사랑받는 것처럼 보이며,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30개의 해시태그를 사용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콘텐츠를 신디케이트하고 비즈니스 가시성을 높이는 데 사용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디지털 광고 전략 중 하나입니다. 소셜 미디어 기술을 구현하면 광범위한 소비자 시청자와 참여하게 되므로 모델 인식이 크게 향상됩니다. 시작하려면 회사를 위한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을 시작하십시오. 직원, 비즈니스 파트너 및 스폰서가 웹 페이지를 좋아하고 공유하도록 하십시오.소셜 미디어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지만, 여러분이 성공하기를 원하는 많은 기본 단계들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기본적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특정 채널로 좁히기 위해 수행할 동일한 단계를 따릅니다. 실제로 소셜미디어는 인게이지먼트를 높여 브랜드 의식을 자극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소셜 인게이지먼트는 댓글, 좋아요, 공유, 재게시, 그리고 저장과 같은 문제들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트위터를 주로 구매자 지원용으로 지정했다면 모델 의식 트윗을 게시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사용자들이 그 플랫폼에서 짧고 세련되지 않은 영화를 보기를 기대하기 때문에 당신은 엄청난 세련된 회사 비디오 광고를 틱톡에 제출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이전에 개발한 콘텐츠 자료 원형은 게시물을 제안할 때 유용하지만 새로운 개념과 실험을 통해 이 원형에서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항상 당신의 사회의 요소들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