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당신에게 치과 진료에 대해 알려준 것이 무엇이든 간에…그리고 여기에 나열된 이유는 다음과 같다.

0 Comments

치주학은 잇몸, 결합 조직 및 치아를 둘러싼 뼈에 대한 질병 및 상해의 연구, 진단 및 치료입니다. 구치 치주과 의사들은 심지어 에나멜이 부족한 부위에 임플란트를 놓을 수도 있다.

모든 환자의 부모들은 정부가 발행한 사진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추가로 자녀의 입안 가득 엑스레이를 약속 장소로 배달해 주십시오. 교정 클리닉에서 치료를 받는 첫 번째 단계는 사전 상담 일정을 잡는 것이다. 당신의 임명 동안에, 우리의 치과 의사는 교정기가 당신을 위해 적용 가능한지 결정할 것입니다.

그들은 치아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하며 주로 … 정기적인 칫솔질과 치실질은 치태를 제거하고 충치로부터 치아를 보호한다.

청소할 때, 당신의 위생사는 당신의 에나멜을 완전히 치울 것이고, 더 정교하고 값비싼 치료법을 중단시킬 것이다. 약속을 안내하기 위해, 당신 근처에 있는 우리 치과 중 한 곳으로 여겨지는 연락처. 우리 직원들은 많은 언어를 구사하며 귀하가 서비스를받을 자격이 있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평가를 받기 위해 토론토 공중 보건 클리닉에 바로 와야 한다.

이를 닦는 것이 일상 생활의 일부라는 것을 아기가 공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이드 칫솔을 사용하는 경우 빗을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이동하십시오. 전기 칫솔을 사용하는 경우 에나멜을 가로질러 빗을 부드럽게 옮기십시오. Dental Care Bridgewater에서는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우리의 의사, 위생사 및 잘 훈련 된 유형 직원은 당신을 만날 수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들은 모두 편리한 위치에 있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밝은 미소, 밝은 미래 프로그램은 전 세계 5억 명 이상의 어린이들에게 구강 웰빙 교육을 제공한다.

귀하의 치과 건강 팀은 귀하와 치과 복지 전문가로 구성됩니다. 함께, 당신은 많은 치과 문제가 삶의 질 저하와 잠재적 인 의학적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미용 치과 치료법은 비뚤어지거나, 얼룩지거나, 부서진 에나멜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미소를 줄 수 있다.

National Dental Care에서는 치과에 대한 전체 론적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저녁에 양치질을 소홀히 한다.

그러나 매트리스보다 일찍 칫솔질을하면 하루 종일 축적되는 세균과 플라크가 제거됩니다. 어떤 칫솔을 사용해야 하는지, 어떻게 하면 양치질을 멋지게 할 수 있는지 등이다.

치과의사에게 당신의 아이가 얼마나 자주 검진을 받아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라. 전자 칫솔과 수첩 칫솔은 자녀의 모든 치아 표면을 깨끗하게하기 위해 적절하게 사용하는 한 똑같이 좋습니다. 수첩과 전동 칫솔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경우 아기가 선택하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아이의 이에 솔질을 하면서 “Toot toot chugga chugga”라고 말하려고 노력할지도 모른다. 유아는 종종 에나멜을 닦는 데 시간을 할애 할 필요가 없지만 빠른 브러시조차도 어떤면에서도 브러시가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이 밴드는 1 차 진료 치과 진료에서 통증 보조 또는 임시 충전과 유사한 응급 치료를 담당합니다. 치과의사를 두 번 이상 방문하여 치료를 완료하고자 할 경우에도 각 전체 치료 과정에 대해 단 한 번의 요금만 지불하도록 요청받을 것이다. 비뚤어진 에나멜, 잘못 정렬된 턱 및 기타 입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교정기 또는 기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전략에 해당하는 치열 교정 절차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수복물은 완전히 자연스러워 보이는 동안 수년간 지속되는 건강한 치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치과 환자를위한 첫 번째 방문은 엑스레이에 의해 채택된 청소를 받아 들일 것입니다. 우리 의사 중 한 명이 엑스레이를 연구하고 당신이나 당신의 아이의 치아를 연구 한 다음 고려해야 할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치아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하기를 원한다면 이것을 신청하라. 그룹 HMO, 치과 HMO 및 귀하의 주에있는 기타 서비스 또는 제품을 보장하거나 관리하는 것). Cigna 이름, 로고 및 기타 Cigna 마크는 Cigna Intellectual Property, Inc. 소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