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기초

0 Comments

대부분 최소 연령에 기반한 주 식별자는 플레이어와 포지가 알아야 할 특정 콘텐츠를 결정하기 위해 추가 설명자와 함께 실질적으로 모든 기술에 의해 사용된다. 대부분의 다른 유형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게임은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첫 번째 수단이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플레이 상호 작용에 따라 장르로 분류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팅 게임은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든, 우주에서 일어나든 상관없이 슈팅 게임으로 남아있다.

예외적으로 호러 게임 장르는 호러 픽션,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적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에 사용된다.TV 게임이나 텔레게임에 해당하는 다른 문구들은 특히 텔레비전과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다. 일본에서는, 오디세이와 같은 장소 콘솔이 처음으로 수입되었고, 그 후 도시바와 샤프사에 해당하는 대형 텔레비전 제작사들에 의해 국내에서 만들어졌으며, 그러한 게임들은 TV 게임, 또는 TV 기무 또는 테레비 기무로 알려져 있다.

전자 스포츠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과 논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이것은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핸드헬드 전자 비디오 게임과 같은 가젯을 추가로 포함한다.

오늘날, 온라인 게임 개선은 개발자, 퍼블리셔, 배급자, 소매업체, 콘솔 및 기타 제3자 제작자와 함께 게임을 시장에 전달하기 위한 꽤 많은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한다.

초기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가정용 콘솔, 핸드헬드 비디오 게임은 게임 로직이 하드웨어의 디지털 구성 요소로 구성된 전용 하드웨어 유닛이었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 플랫폼은 프로그램 가능한 것으로 간주되며, 다양한 미디어나 코덱에서 배포되는 수많은 비디오 게임을 읽고 재생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지고 있다.

비디오 게임은 인간의 행동을 게임으로 변환하기 위해 많은 종류의 엔터 유닛을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많은 콘솔을 위한 게임 패드와 조이스틱과 같은 스포츠 컨트롤러의 사용이며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을 따라 개인 노트북 기술을 위한 액세서리로 사용된다. 가장 최근 컨트롤러의 공통 컨트롤에는 얼굴 버튼, 어깨 트리거, 아날로그 스틱 및 방향 패드(d-pad)가 포함된다. 콘솔은 일반적으로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표준 컨트롤러를 수용하는 반면,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생산자 또는 타사 공급업체로부터 별도의 구매로 사용할 수 있다.

다가오는 이 생성적 인공지능 혁명의 능력을 완전히 활용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생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발견하기 위해 진행 중인 내부 실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몇몇 스튜디오를 알고 있다.

일관성.모든 제조 자산을 사용하여 향후 자산을 변경하거나 편집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합니다. AI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동일한 즉시 자산을 재생산할 수 있는 유연성이 필요하므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즉시가 완전히 다른 결과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까다로울 수 있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겠지만, 논문의 수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줄어들 기미는 보이지 않습니다.클릭기, 비디오 게임 운전, 비디오 게임 사진 촬영과 같은 주요 범주를 웹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지만 완벽한 레크리에이션을 찾을 수 있는 하위 범주도 있습니다. 인기 있는 태그는 자동차 비디오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 워터걸, 2인용 게임, 호러, 마작을 구현한다.

Australian Classification Board는 G, PG, M, MA15+, R18+ 및 X의 점수를 활용하여 오스트레일리아의 비디오 게임 및 기타 작품의 점수를 감독합니다. ACB는 또한 레크리에이션에 점수를 부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C – Rejected Classification). ACB 점수는 법으로 강제할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비디오 게임이 순위를 달성하지 못하거나 RC 등급을 부여받으면 호주에서 디지털로 수입하거나 구매할 수 없다는 것이다.그러나 이미 3D 패션에서 캐릭터 애니메이션, 대화 및 음악에 이르기까지 게임과 관련된 거의 모든 자산에 대한 인공지능 패션이 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의 후반부에는 모든 종류의 콘텐츠에 초점을 맞춘 몇몇 회사를 강조하는 시장 지도가 포함되어 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와 같은 스포츠를 생각해 보자.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지금까지 제작된 게임 중 가장 값비싼 게임 중 하나로 제작비가 거의 5억 달러가 든다. 그 이유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스포츠의 놀랍고 완전히 실현된 가상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추 Betend 가적으로 제작하는 데 거의 8년이 걸렸고, 1,000개 이상의 재생 불가능한 캐릭터, 실질적으로 30평방마일의 세계, 6장에 걸쳐 분할된 100개 이상의 미션, 그리고 사실상 100명 이상의 음악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60시간의 음악이 특징이다. 생성 AI는 다음과 같은 범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