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장단점

0 Comments

여기 온라인 게임의 많은 장르가 있다; 최초의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인 퐁은 탁구의 쉬운 시뮬레이션이었다.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참가자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3인칭 시점에서 캐릭터를 안내하는 여정 및 모션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게임으로 쉽게 재현할 수 없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으로 체스와 같은 전통적인 테이블 게임에서 다수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단일 참가자가 플레이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생성할 수 있다.

보드 게임은 게이머의 상태, 자산,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장치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 토큰이 움직이는 지도일 수 있다.

동일하거나 관련된 가이드라인이 있는 게임들은 설정이 변경될 경우 게임플레이가 달라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대학 건물에서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의 같은 스포츠와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모니터나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다.

같은 차량이라도. 쇼핑 전자 제품에서 수행되는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참조하십시오. 정말 좋은 스포츠야, 헤드폰이 없으면 사지 마, 내 말은 네가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거야, 하지만 추가적으로 헤드폰을 사야 할 거야, 이 게임의 모든 것은 의사소통이야, 어쨌든 훌륭한 스포츠야. 안전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획득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덜 복잡한 브라우저 게임들은 다른 경우에는 비디오 게임을 거의 하지 않는 특별한 캐주얼 게임 인구 통계 팀들에게 어필한다.

탁상 스포츠(Tabletop sport)는 스포츠의 요소들이 좁은 영역에 제한되어 있고, 일반적으로 스포츠 아이템을 삽입하고 선택하고 이동하는 등의 신체적인 노력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 스포츠이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들은 게이머들이 앉아있고 스포츠 요소들이 위치한 테이블 라운드에서 진행된다. 그러나 이 부류에 속하는 많은 게임들, 특히 함께 하는 게임들은 그들의 플레이에서 매우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적 운동을 포함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 벳365 한 비디오 게임들은 그것들을 플레이할 수 있는 큰 공간, 엄청난 양의 힘이나 체력, 또는 현장에 있는 것들을 제외한 전문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2009년 현재,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시장의 압도적인 다수를 점유하고 있다.

이 종류의 게임은 수동 손재주나 손과 눈의 조정과 관련된 기술 요소가 포함된 모든 스포츠로 구성된다. 가정용 비디오 게임 시스템의 도입은 대부분 테이블 하키와 같은 것들을 대체했지만, 에어 하키, 당구, 핀볼, 푸스볼은 개인 및 공공 레크리에이션 룸에서 인기 있는 고정 장치로 남아 있다.

이러한 게임들과 다른 게임들은 반사와 조정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보통 술에 취한 사람들에 의해 특별히 잘 수행되지 않지만,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은 비디오 게임을 소비하는 것으로 인기가 있기 때문에 이로 인해 손상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낮다. 게다가 쿼터와 비어퐁에 해당하는 헌신적인 섭취 게임은 신체적인 조화를 포함하고 있으며 비슷한 이유로 유행하고 있다.

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 후속편은 다른 어떤 전쟁의 신 게임보다 더 많고, 아름답고, 신비로운 장소들을 당신에게 가져다 줄 것이다. 모든 플랫폼에 대한 주요 출시 예정 및 최신 비디오 게임 출시에 대한 출시 날짜, 트레일러 및 점수를 매주 최신 상태로 확인하십시오. 추측 스포츠는 한 선수가 알고 있는 약간의 데이터를 핵심으로 하며,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그 지식을 텍스트 내용이나 구어체로 진실로 누설하지 않고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캐릭터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것이며, 캐치 프레이즈, 터부, 픽토픽 등에 해당하는, 주어진 의사소통의 종류에 대한 다양한 규칙을 포함하는 수많은 상업적 변형을 낳았다. 이 장르는 추가적으로 승리, 패배 또는 무승부, 비밀번호 및 $25,000 피라미드에 해당하는 많은 스포츠 전시회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