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관리하기 위해 정확하게.

0 Comments

Riot와 Ubisoft가 게임 내 파괴적인 습관을 감지하고 완화하는 AI 기반 선제적 조정 도구를 고등 교육하기 위해 게임 내 지식을 수집하는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하기 위해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이유입니다. 사람을 결정할 수 있는 수집된 데이터는 공유하기 전에 제거됩니다. 제믈랴 서부에 위치한 크로스벨 주는 한때 치열한 영토 분쟁의 현장이었지만, 이후 많은 대륙의 주요 상업 및 통화 시설 중 하나로 발전했습니다. 그러나 에레보니아 제국과 칼바르드 공화국의 압력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양측의 부패 관료들이 정치적 논쟁에 갇혀 있는 동안, 마피아와 지하 범죄 조직들은 전쟁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모든 혼란 속에서, 크로스벨 경찰국은 시민들의 믿음을 잃었다.마법이 진짜라고 상상해보세요, 그리고 유인원들은 지팡이를 휘두르고, 주문을 만들고, 서로를 산산조각 내려고 전진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유인원들이 모두 사라진다면, 화가 나서 가슴을 두근거리지 마세요; 덩굴을 잡고 행동에 옮기세요! 우리 유인원들은 결코 지루하지 않고, 콩스 왕관은 그저 게임에서 떨어져 있을 뿐이다.현대미술관은 2012년부터 20개의 비디 파워 볼 전용 사이트 오 게임과 1개의 온라인 게임기를 영구적인 건축 디자인 컬렉션에 추가했다. 2012년, 스미스소니언 미국 미술관은 비디오 게임의 예술에 관한 전시회를 운영했습니다. 하지만, 비디오 게임이 미술관에 속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포함하여, 전시회에 대한 비판이 결합되었다. 게다가,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작품을 창조하기 위해 제작자의 완전한 통제 하에 디지털 환경의 역할을 할 수 있다.

3D 배우와 설정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할 수 있는 기능으로 비디오 게임 엔진을 활용하는 것에서 내러티브를 제작하는 것으로 새로운 종류의 노동 기계(기계 영화의 줄임말)가 성장했다. 온라인 게임 엔진이 더 큰 항상성을 달성함에 따라, 그것들은 또한 더 전통적인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도구의 일부로 바뀌었다.머레이는 비디오 게임을 스타트랙의 가상 노하우인 홀로덱의 맥락 안에 두고 플레이어가 다른 특정 인물로 변신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비디오 게임을 주장한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이미지는 초기에 스타일 보조로 널리 퍼졌고, 트론, eXistenZ, 라스트 스타파이터와 같은 영화들의 아이디어를 형성한다.

70년대 후반 가정용 컴퓨터 시스템의 도입으로 인해 초보자 및 취미용 게임 프로그래밍이 존재했지만, 2000년대 중반이 인디 게임 개발이라는 설명에 대한 추가적인 패턴이 있다.

인디 비디오 게임들은 소규모 팀들이 직접 작가를 통제하는 야외에서 만들어지는데, 그들의 게임들은 더 큰 AAA 게임 스튜디오의 게임들보다 범위가 작다.Australian Classification Board는 G, PG, M, MA15+, R18+, X 등급을 활용하여 오스트레일리아의 게임 및 기타 작품의 순위를 감독합니다. ACB는 또한 레크리에이션에 점수를 부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C – Rejected Classification). ACB 점수는 규정에 의해 집행될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비디오 게임이 순위를 실현하지 못하거나 RC 순위가 주어지면 호주에서 디지털로 수입하거나 구매할 수 없다는 것이다. 이는 2019년 세계 음악 사업 규모의 3배, 2019년 영화 무역 규모의 4배에 달하는 규모다. 게임 산업 전반에 걸쳐, 많은 개인들은 게임을 더 긍정적이고, 더 포괄적이며, 궁극적으로, 모든 사람들을 위한 더 즐거운 전문 지식으로 만드는 일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