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이 공개한 제휴 마케팅에 관한 알려지지 않은 사실들

0 Comments

현재 진행 중인 개발이 온라인 마케팅 체류를 형성할 것이다. 업계에 의존하여 총매출액에 대해 20~50%의 수수료를 지불하는 소매업체를 자주 볼 수 있다.

좋은 예로, GetResponse는 구매자의 수명에 대해 33%의 반복 수수료를 지불한다.

수수료는 매출 총액, 리드 또는 기타 행동당 비용 목표를 위해 계열사로 보내지며, 계열사는 가맹점의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해야 하며, 좋은 지위를 유지하고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GetResponse에는 반복적인 자금과 일회성 자금을 제공하는 두 개의 고수익 제휴 프로그램이 있으며, 나중에 평가할 것입니다.제휴 마케팅은 가까운 미래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업이 될 것이다. 나는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입이 많은 사람들 중 몇 명을 알고 있다.

그것은 내가 지금까지 본 광고와 기업에 관한 기사 중 최고이다.그러나 코스 작성자가 제공하는 주의 수준과 무작위 고객에게 제공하는 주의 수준은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시장에는 소위 말하는 광고 전문가들이 있는데, 그들은 거짓 약속을 하고 절대 약속을 이행하지 않는다. 일단 그들이 몇몇 유명한 마케팅 담당자들과 몇몇 운이 좋은 전망들의 지지를 얻으면, 그들은 단지 과대평가된 현금을 만드는 보증으로 다른 사람들을 바가지 씌우는 것에서 벗어날 것이다. 나는 고객으로서 이것에 대해 사적인 경험도 했지만, 이름을 지적하지는 말자! 일단 누군가를 승진시키면 심층적인 실사가 필요하다는 수준이다. 트립어드바이저 같은 종류의 코스 리뷰 사이트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나는 정말로 이것이 사람들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제출물이 되기를 바랐다. 또한, 당신과 같은 경험이 있고, 그것을 성취한 사람들로부터 긍정을 받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 물건을 사용하지 않았을 때 제휴사 물건을 홍보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과도한, 높은, 과도한, 실제로 과도한 가독성이 요구된다. 나는 토니 로빈스가 25,000달러짜리 코칭 수업을 위해 제휴사를 팔았던 것을 기억한다.

과정은 아마도 여러분의 청중들이 그들에게 중요한 목표를 얻도록 도와주거나 그들이 갇혀 있는 것을 유지해온 장애물을 이전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적은 노력으로 놀라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과정은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문제에 존재합니다.당신의 제휴사 웹 마케팅의 성공은 당신의 청중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함으로써 결정된다.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는 청중의 요구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세 가지 연습 루틴을 제공합니다. 이것들은 합법적인 제공을 확인할 때 작성자 동반자들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현재 얻을 수 있는 것을 반영해야 한다.

사이트 전체 링크는 높은 수준의 판매, 무료 배송 선물 또는 공통 업데이트 오피가이드 (무료 배송 임계값, 재고 베스트셀러 또는 신규 구매자 인수 캠페인)와 잘 작동합니다. 이것은 많은 것처럼 들릴 수 있지만 공급 세부 정보 또는 브랜드 정보와 함께 검토하는 것은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