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 루머와 뉴스

0 Comments

Times 기자들의 대규모 스포츠 뉴스, 하이라이트 및 분석, 그리고 게임에 대한 독특한 견해와 약간의 비하인드 서프라이즈가 매주 귀하의 받은 편지함에 전달됩니다. 시아캄은 2주 후에 재평가될 수 있다.

식서스가 그와 네츠를 이긴 스포츠 후 시몬스는 “정말로 내가 훌륭한 곳에 있는 것 같다”고 언급했다.게다가, 워리어스, 네츠 그리고 레이커스는 모두 강한 아웃팅을 했다. 무역 문제를 논의하기에는 이르지만 너무 이르진 않습니다. 우리는 골든스테이트와 시카고의 부진한 출발과 그들의 투쟁이 계속될 경우 그들의 선택지가 무엇인지 검토한다.

만약 브루클린이 그들만의 길을 벗어날 수 있다면, 그리고 그것은 바클레이스 센터 크기이다. 그것은 꽤 좋은 농구 그룹이 될 기회가 있다.

패트릭 마홈즈의 보고서 책으로의 돌진은 깊이 되짚어볼 만하다. 마홈즈 이전에는 NFL, 그 이후에는 NFL이 있다.

이것이 그 변화가 어떻게 여기에 오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벅스 제이슨 테이텀과 셀틱스가 또 한 주를 무패로 마쳤다.NBA 또는 National Basket Association은 북미의 남성을 위한 전문 농구 리그이며 아마도 지구상의 최고의 농구 대회 중 하나로 여겨질 것이다. 이 리그는 1969년 제리 웨스트 실루엣으로 만들어진 인지도 높은 로고를 가진 세계적인 농구 대회이다. 이 대회는 1946년 미국 농구 협회로 시작하여 경쟁하는 내셔널 농구 리그와 합병되었다. 오늘날, NBA 챔피언의 타이틀을 위해 매년 경쟁하는 30개의 그룹이 있다.

랩터스 아누노비는 비디오 게임 후에 힘이 빠졌습니다. O.G. 아누노비는 올 시즌 토론토 랩터스 경기 후에 힘이 빠졌다고 인정합니다. 클리퍼스는 워리어스를 향한 레너드를 배제한다.

LA 클리퍼스의 스타 카와이 레너드는 수요일에 오른쪽 발목을 삐어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맞붙지 않을 것이다. 사랑은 금요일 호니츠와의 경기에서 3쿼터 안에 해를 입었다.그 그룹들은 그들의 컨퍼런 https://mukshield.com 스와 다른 그룹들과 많은 게임을 한다.

일반적으로 52개의 게임이 동일한 컨벤션에 속한 팀을 대상으로 수행되고 30개의 비디오 게임이 다른 컨벤션의 그룹을 대상으로 수행된다. 각 대회에서 가장 우수한 8개 조가 플레이오프와 8강전 경기에 참가한다.

4게임을 이긴 첫 번째 팀은 후속 구면으로 이동하고 모든 컨퍼런스에서 가장 좋은 팀 중 하나는 마지막으로 그랜드 NBA에서 만난다.파월, 잭슨은 클리퍼스가 자를 제치고 시즌 최고 기록을 세웠다. 우리는 당신이 스포츠 활동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도구와 자원을 가지고 있다.

국제 농구 통계 선수, 팀, 시즌, 리더, 상… 우리의 축구 웹사이트인 FBref는 각각의 고등 여성 대회와 함께 19개의 대회에 고급 통계와 심층 보호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NBA, ABA, WNBA 및 유럽의 상위 경쟁자들을 위한 농구 통계 및 역사 통계, 점수 및 역사.7연승 후, 킹스는 시즌 내내 그들의 성공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을 가질 수 있다.

이번 시즌 예측에 대한 최신 데이터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퓨처스의 실시간 확률을 확인하십시오. 우리의 점수와 매치업 페이지는 여러분이 선택한 날에 NBA에서 일어나는 모든 경기의 베팅 스냅샷입니다. 위의 각 스포츠에는 더 깊은 평가를 위해 개인 매치를 클릭하기 전에 베팅자인 당신에게 필수적인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지아니스 아데토쿤보에게 심한 반칙을 한 후, 밀워키 벅스의 코치 마이크 부덴홀저는 리그가 게이머들을 보호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해야 한다고 말했다. 카이리 어빙이 다시 공식적으로 네츠의 법정 소송에 나선 가운데, 마크 스피어스는 네츠의 스타가 동료 게이머들에 의해 너무 빨리 다시 받아들여졌는지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현재에 합류한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팬들은 부 벤 시몬스만큼 많은 것을 확인했고, 그래서 그들은 시몬스가 돌아오는 데 감정을 표현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 미들턴은 비시즌 손목 손상을 회복하는 일반적인 시즌의 첫 몇 주를 간과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어빙이 돌아와 농구에 계속 관심을 기울이려 하고 어빙은 일요일 멤피스를 향해 브루클린으로 돌아와 선발 라인업에 다시 합류한다.

킹스는 계속해서 뜨거운 연승을 이어나가고, 필라델피아는 브루클린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게 될 것이며, 우리가 화요일의 모든 비디오 게임을 재점검하면서 더 많은 승리를 거둘 것이다.레이커스-선스 NBA 오즈, 스프레드, 오버/언더 및 소품 스프레드, 오버/언더 및 화요일 레이커스-선스 경기에 대한 프로포즈. 클리블랜드는 르브론 없이 10여년 만에 1차전을 치를 기회가 생겼다. 하지만 먼저, 캐브스가 NBA 최고의 시작 중 하나가 어떻게 5게임 스키드에 방법을 제공했는지를 확인하고 싶어하는 새로운 모습입니다. 라멜로 볼스의 시즌 첫 레지던스 경기는 희망했던 올스타 레벨 가드 외에 가까운 곳으로 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