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탄생

0 Comments

광고할 제품과 서비스를 찾고 있는 협력업체.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서비스와 제품의 브랜딩과 마케팅이 완전히 다른 행사 사이에 펼쳐집니다. 이것은 브랜드가 광고에서 특정 인물 출판사의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는 동시에 이러한 사람들에게 이익의 몫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WP 엔진은 공유에서 실행되는 프로그램을 연결합니다.판매 커뮤니티 WP Engine 요금제를 홍보하면 가입당 200달러 또는 구매자의 첫 달 지불액 100pc 중 더 높은 금액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독자 분은 독자 분께 제공할 수 있는 독점 제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시청자들이 전자 상거래에 대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고 온라인 상점을 조직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Shopifys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제휴사는 매월 구독 비용(2,400달러!)으로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습니다.그가 그의 컴퓨터 옆에 없을 때, 샘은 여행과 서핑을 하며 시간을 보낸다. 동시에, 시청자들을 파악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제품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고객을 파악할 시간을 내십시오. 각각에 대한 지식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광고 노력에 도움이 될 뿐이다.제휴 마케팅의 첫 번째 유형은 “무첨가” 또는 광고하는 제품의 관심 영역 내에서 권한이 없을 때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종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로 캠페인을 홍보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고, 제품을 구매하고, 수수료를 얻기를 바라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의 본질적인 가치 중 하나는 그것의 성과 기반 구조이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기업은 그것이 추구하는 결과를 달성할 때만 지불하기를 원하는데, 대부분은 판매나 신규 고객 획득에 대한 소액의 수 오피가이드 수료 유형이다. 이 성능 기반 마네킹은 기업이 데이터 기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 측면을 추가로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제휴 데이터 분석을 통해 향상되었습니다.이것은 당신이 커미션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하면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 마음을 교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신제품 특성에 대한 게시를 심층 하이퍼링크하여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내용 또는 편집 일정은 예정된 내용을 게시하고 현재 기사를 업데이트할 시기와 장소에 대한 서면 일정입니다. 스프레드시트, 템플릿, 마케팅 소프트웨어 및 플러그인과 함께 컨텐츠 자료를 관리하고 예약하는 데 많은 도구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반면에 나는 디지털 다운로드가 그것을 좋은 홍보로 만들기 위한 힘든 작업을 원한다고 믿는다. 대부분의 블로거들은 단순히 다른 사람들을 훈련시키는 대신 그들의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데 집중하는 것을 쓸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훌륭한 가이드를 해주신 리앤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록 이것이 매우 긴 출판물이 될 수 있지만, 나는 내가 점점 더 많이 배우고 싶어한다는 것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