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을 위한 온라인 무료 비디오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되다

0 Comments

예를 들어, 미식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능력과 기술을 포함하는 반면, 어설프게 윙크, 포커, 그리고 모노폴리는 기술과 가능성을 결합한다.

대부분의 트릭테이킹 게임은 심리적 기술, 전략, 우연의 요소를 포함하며, 위험, 카탄의 정착자, 카르카손과 같은 많은 전략적 보드 비디오 게임들도 그러하다. 이 등급의 비디오 게임은 핸드북의 손재주나 손과 눈의 조정과 관련된 기술 요소가 포함되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범주는 제외된다. 하우스 비디오 게임 시스템의 출현은 데스크 하키와 유사하게 이들 중 일부를 대체했지만, 에어 하키, 당구, 핀볼, 푸스볼은 개인 및 공공 게임실에서 인기 있는 고정 장치로 남아 있다.

또한 쿼터 및 비어퐁에 해당하는 전용 섭취 비디오 게임은 신체 조정을 추가로 포함하고 있으며 비슷한 이유로 유행하고 있다.

기술 게임은 레슬링, 줄다리기, 홉스카치, 골잡이, 말뚝과 같은 신체 기술의 비디오 게임과 체커와 체스에 해당하는 정신적 재능의 비디오 게임을 포함한다.

전략 게임에는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 등이 있으며, 드물게 특정 도구를 사용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확률 게임은 뱀, 사다리, 가위, 바위, 보와 같은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포함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은 이 두 부분 또는 세 부분을 모두 포함한다.

PC, 친구에게 도전하거나 다른 온라인 플레이어와의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를 사용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 대한 추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예, 일반적으로 PS4 및 PS5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입력하려면 활성 PlayStation Plus 구독이 필요합니다. 네, PS5는 PS4 게임의 압도적 다수에 뒤로 적합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현재 PS4 게임 컬렉션의 대부분이 PS4에서 하는 것처럼 PS5에서도 간단하게 또는 더 잘 작동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PS5용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이러한 PS4 게임은 이미 라이브러리의 일부이거나 처음으로 참여하는 경우에 관계없이 주요 기능이 향상된 PS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당신은 공개 행사를 열 수 있는 능력을 가지려면 약 1~2시간을 갈아야 하며, 그 후에는 큰 보상을 받기 위해 종종 더 큰 점수를 얻으려고 시도하는 온라인홀덤 바보 같은 5초 경주입니다. 더 소중한 모든 것들, 동전은 구하기에 더 내구성이 있고, 그들은 그들의 소액 거래를 첫 번째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추진한다.

힐 클라이밍 레이싱 2는 수십 개의 트랙, 차량 및 캐릭터 맞춤 옵션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2D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레크리에이션입니다. 모션에서 퍼즐에 이르기까지 이후에 가장 좋아하는 레크리에이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데스루프는 게이머들을 두 명의 특별한 암살자들 사이의 끊임없는 투쟁 속에서 무법천지 블랙리프 섬으로 이송한다.

모든 상황을 원하는 방식으로 계획할 수 있는 몰입형 게임 플레이 환경에서 멋진 환경과 세심하게 설계된 범위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사이클을 완전히 끝내기 위해 섬 전체의 목표물을 사냥하고, 처음에 성공하지 못하면 다시 죽는다는 것을 명심하라.한편, 어린이용 비디오 게임은 대개 매우 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캔디 랜드와 슈트와 사다리와 같은 비디오 게임은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다. 그레그 코스티키안의 정의에 따라,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지가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으로 보이지 않는다. 많은 스포츠 활동은 특별한 장비와 전용 즐길 거리를 필요로 하며, 이는 게이머 그룹보다 훨씬 더 큰 이웃의 참여로 이어진다. 도시나 마을은 스포츠 활동 리그의 그룹을 위해 그러한 출처를 따로 둘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들은 카드나 큐브와 같은 전형적인 레크리에이션 객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비디오 게임들은 현실에 기반하거나 환상적인 디자인의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머긴, 멕시칸 트레인, 그리고 닭발은 매우 인기 있는 도미노 게임입니다. 텍사스 42는 속임수를 쓰는 카드놀이에 특히 비견되는 도미노 놀이이다.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주사위 선택을 중심 요소로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