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의 매력

0 Comments

자연 그대로의 코트, 경치, 그리고 여러분과 여러분의 MyPLAYER가 즐길 수 있는 많은 보상을 갖춘 넓은 유람선을 타고 멋진 농구 여행을 시작하세요. Nikola Jokic은 Nuggets가 Thunder를 상대로 OT승을 거두도록 이끌면서 트리플-더블로 추파를 던졌다. 림에서의 거부에서 하프 코트에서의 앨리웁 결승까지, 리그 내에서 바쁜 밤 시간의 최고를 다시 경험하세요.레이커스의 스타가 카림 압둘 자바를 추격하기 때문에 우리는 최신 통계와 예측을 가지고 있다.

밴블리의 평가 전문가 아크, 캐나다인 트라이비아 프레드 밴블리가 게임타임 스튜디오에 들러 랩터스와 대화 시간, 지난 시즌 올스타 선택 및 일부 캐나다인 트라이비아. 머레이즈의 수비가 호크스 그렉 앤서니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는 애틀랜타 호크스의 가드 데준테 머레이가 이번 시즌에 수익성 있는 출발을 하는 방법을 무너뜨린다.이 시대는 추가적으로 NBA 시청률의 지속적인 감소를 알아차렸다. 2012년과 2019년 사이에 리그는 시청률의 40~45%를 잘못 잡았다. 그 중 일부는 케이블 절단에 기인할 수 있지만, NFL과 MLB와 같은 다른 프로 리그들은 안전한 시청 인구 통계를 유지하고 있다.

할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2020년 LA 레이커스와 마이애미 히트 간의 결승전의 오프닝 스포츠는 ABC에 741만 명의 시청자를 소개했다. 2011-12 시즌은 리그 4위의 또 다른 록아웃과 함께 시작되었다.2011년 12월 8일, 구단주와 선수들은 새로운 단체협상을 통해 66경기를 단축시켰다. 2014년 2월 1일, 데이비드 스턴 청장은 30년 만에 퇴임했고, 그의 부관 애덤 실버가 그 자리를 이어받았다. 리그의 이미지는 2004년 11월 인디애나 페이서스와 디트로이트 피스턴스의 레크리에이션에서 게이머들과 팬들 사이의 폭력적인 사건으로 인해 손상되었다. 이에 대응하여 게이머들은 총 146개의 경기에 출전 정지를 당했고, 1100만 달러의 임금이 잘못 지급되었으며, 리그는 안전을 강화하고 주류 판매를 제한했다.전지훈련 후에는 프리시즌 시범경기 비디오게임이 잇따라 열린다. 프리시즌 경기는 일반적으로 비NBA 도시에서 열리며, 각각 미국 내와 해외에서 열린다. NBA 경기는 전 세계적으로 지켜지고 우리 모두는 진정한 NBA 팬들이 깊고 적절하게 코팅된 통계를 찾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이 SofaScore가 NBA 라이브 점수, 순위, 일정 및 확률을 심층적으로 제시하는 이 유이다. 시즌 전체를 조사하고 좋아하는 팀과 선수들을 따라갈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2008년 7월 2일, 시애틀 타운은 슈퍼소닉스의 소유 그룹과 합의를 보았고, 키 아레나에서 그룹 임대의 마지막 두 시즌을 끝내는 조건으로 직원들이 오클라호마 시티로 즉시 이동할 수 있게 되었다. 스퍼스가 2005년에 다시 한번 챔피언십을 받은 후, 2006년 결승전은 두 개의 프랜차이즈가 그들의 첫 번째 결승전에 모습을 드러냈다. 2004년 여름 시즌을 통하여 레이커스로부터 이적된 그들의 스타 슈팅 가드 드웨인 웨이드와 샤킬 오닐이 이끄는 마이애미 히트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상대로 순서를 얻었다. 레이커스/스퍼스의 지배는 2007년 르브론 제임스가 이끄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스퍼스에 의하여 4개의 경기를 휩쓸면서 지속되었다.조지는 월요일 유타와의 경기에서 오른쪽 햄스트링 압박으로 공식적으로 제외되었다. 그러나 레이커스는 화요일에 패배를 맛보았다. 그들은 팀 동료들을 좋은 상황으로 복귀시키는 것에 대해 확고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twitter.com을 계속 사용하려면 JavaScript를 허용하거나 지원되는 브라우저를 변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