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을 보관하는 방법.

0 Comments

멤버쉽이 아닌 것과 당신이 원할 때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을 사랑합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좋은 응원을 퍼뜨리고 좋은 와인을 주는 12개월 중 가장 환상적인 시간입니다! 이번 휴가 시즌에 주최, 오락, 수원룸싸롱 선물하기에 적합한 음료를 찾아보세요. 만약 당신이 호주 포도주 부문이나 공급 체인에서 일한다면, 빠른 설문조사를 받아 우리가 당신과 관련된 로드맵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와인 & 스피릿 교육 신탁은 전문가와 애호가들을 위해 세계적으로 인정된 교육과 와인, 양주, 사케 자격을 제공한다.

180,000명 이상의 회원이 가입하여 비영리 단체였기 때문에 연중 매일 저렴한 비용으로 전 세계 1,400개 이상의 와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보따리 안에는 봉지에 부착된 탭(블래더)이 있으며, 소비자가 나중에 내용물을 제공하기 위해 연장합니다. 박스 와인은 와인이 유통되면서 방광이 붕괴되어 공기와의 접촉이 제한되어 산화 속도가 느려지는 결과로 개봉 후 최대 한 달까지 허용 가능한 최근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병에 든 포도주는 내용물이 유통됨에 따라 와인에 대한 공기의 비율이 증가하기 때문에 개봉 후 산화가 매우 빠릅니다. 며칠 내에 상당히 저하될 수 있습니다. 캔 와인은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 포장 중 하나이다. 대부분의 와인은 유리병에 담겨 구입되며 코르크 마개로 밀봉된다(이 중 50%는 포르투갈산이다.이 기생충을 퇴치하기 위해 V. viniferasion은 미국 동부의 토착종에 접목되었고, 이는 필록세라에 거의 완전히 내성이 있음이 입증되었다. 오늘날, 와인을 생산하는 더 새로운 국제적인 장소들은 유사한 법을 전달했다. 로마인들은 라인강과 모젤강, 다뉴브강, 론강, 손강, 가론강, 루아르강, 마른강(각각 론강, 부르고뉴강, 보르도강, 루아르강, 샹파뉴강)의 계곡으로 포도를 운반했다.간단히 말해서, 와인은 과일로 만들어지고 맥주는 곡물로 만들어진다. 맥주의 경계를 넓히는 예외도 있지만, 그 이야기는 추가적인 시간을 위한 것이다. 와인은 포도를 발효시킨 즙으로 만든 알코올 음료이다. 포도주는 적도의 남북 위도 30도에서 50도 사이에서 거의 완전히 발달한다.

세계 최남단의 포도밭은 뉴질랜드 남섬의 중앙 오타고 지역 내에 있으며, 최북단은 스웨덴 플렌에 있다.

와인 오스트레일리아는 와인 양조장들이 전 세계 여행객들을 환영하고 수익성 있는 관광 무역을 구축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되는 온라인 코스를 시작했습니다. 6개 모듈에 걸쳐 21개의 클래스를 제공하는 와인 투어리즘 레디는 관광 경험을 조직하고 업계 게이머들을 탐색하는 것부터 국제 마케팅을 마스터하는 것까지 모든 것에 대한 숙련된 조종을 제공합니다. 와인, 축제 용품, 햄퍼, 복합 환경 및 가이드를 위한 이번 크리스마스 원스톱 쇼핑.일부 형태의 알코올은 일반적으로 보드카와 마찬가지로 냉동실에 보관되지만, 와인이 얼고 종종 병에 금이 가기 때문에 와인이 팽창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와인을 안전하게 냉동하는 것은 가능성이 없다. 특정한 모양의 병은 얼음에 의해 코르크 마개를 밀어낼 수 있지만, 병의 측면이 얼면 좁은 목의 와인이 반드시 먼저 얼어서 이를 방지한다.

키두쉬는 안식일을 성결하게 하기 위해 포도주나 포도 주스 위에 암송되는 축복이다. 페사흐에서는 성인들이 와인 4잔을 마시는 것이 랍비의 의무이다. 성막과 예루살렘 성전에서는, 포도주를 찬미하는 것이 제사의 일부였다. 이것이 와인이 피의 상징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피비린내 나는 기독교적인 믿음에 기여하는 표준적인 오해이다.포도주를 추출하는 동안 사용되는 포도의 종류와 모공의 양과 피부 접촉은 포도주의 색과 일반적인 패션을 결정한다.

이 색은 와인의 단맛과는 관계가 없으며, 모두 달콤하거나 건조하게 만들 수 있다.

호메로스, 알크만 등에서 포도주에 대한 문헌적 언급이 많다. 역사적인 이집트에서, 36개의 와인 암포라 중 6개가 왕실의 수석 포도주 양조자인 카이라는 이름을 가진 투탕카멘 왕의 무덤에서 발견되었다.피노누아르는 16 °C(61 °F)에서 제공되며, 18 °C(64 °F)에서 꽃다발을 가득 채울 수 있다.

카베르네 소비뇽, 진판델, 론 품종은 18 °C(64 °F)에서 제공되어야 하며 최고의 향기를 위해 책상 위에서 21 °C(70 °F)까지 데워져야 한다.

제조 과정에서 첨가되는 물질은 효모, 농축 포도 주스, 덱스트로스, 과당, 포도당 또는 포도당 고형물, 인버트 설탕, 설탕 또는 수용액에 해당하는 많은 물질이 있다.

완성된 와인 내 가용성 황산염의 함량이 황산칼륨 환산 부피 기준으로 0.2 p.c를 초과할 수 없는 양의 황산칼슘. 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