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다섯 가지 팁

0 Comments

또는 시작하기 위해 작은 인쇄물을 모두 알 필요는 없습니다. 블로거들은, 여러분이 그저 좋아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고, 독자들에게 그것을 홍보하고, 여러분이 단순히 하는 매 판매에 대한 이익의 절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당신이 같은 공간에 있다면, 당신은 또한 그녀의 다른 제휴사 수입이 어디에서 오는지 볼 수 있고, 잠재적으로 동일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

두 번째 전환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온라인 마케팅의 경우, 서비스 제공업체가 체크아웃을 통제하고, 그들의 전환율은 당신이 통제할 수 없다. 또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라이언 로빈슨은 2019년 10월에 19,000달러 이상의 제휴 수입을 보고했다. 또 다른 수익성 있는 제휴 웹사이트:와이어커터는 약 1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고, 궁극적으로 3천만 달러를 위하여 뉴욕 타임즈에 제안되었다.저도 ConvertKit을 사랑하고 사용하지만, 이 섹션의 목적은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닙니다. ConvertKit는 장기적인 기술의 일환으로 제가 홍보하는 제품의 한 예입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그것은 무려 31만 5천 달러의 제휴 수입을 도입했다. 많은 사람들이 보너스 방법을 사용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의 가장 큰 잠재력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모든 텍스트 링크는 원하는 단계를 완료하기 위해 모션 호출 또는 즉시 호출을 포함해야 합니다. 링크는 상호작용적이며 행동에 대한 호소는 소비자들에게 이것을 상기시킨다. 이름에 브랜드를 통합하여 두 가지를 모두 실행하는 것은 결코 해롭지 않습니다(예: 지금 MYSITE 구매!). 제휴사 추천 사이트 방문자의 절반 이상이 휴대전화 기기에서 비롯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단지 다른 전략으로 취급한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제조업체는 우수성, 여행, 소매, 건강 등 다양한 범주의 기업에 무료로 참여하고 파트너 관계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5분 정도 걸리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위해 신청하세요. 제휴 마케팅은 현재 교육 및 인증에 대한 비즈니스 요구사항이 부족합니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대학에서 가르치지 않으며, 일부 학교 강사들만이 광고를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이 주제를 소개하기 위해 인터넷 마케터들과 협력한다.

블로거들과 다른 출판사들은 공정위가 제시한 공개 지침을 알지 못할 것이다.독자들에게 도움이 되고 교육할 수 있는 유용한 콘텐츠를 많이 제공하고, 너무 많이 팔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제품을 직접 구매해 볼 수 있는 능력을 갖추면 매우 객관적인 리뷰어로 비칠 것이다. 당신이 큰 돈을 벌지 않더라도 당신은 호의를 구축할 것이다. 특히 여러분이 청중의 거의 모든 사람들을 한 번에 또는 한 번에 도울 수 있고 종종 견고하고 정기적인 수익 창출자인 훌륭한 서비스 제공자를 발견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서비스 제휴사로 판명되기 쉽고, 시청자들이 특정한 경험을 필요로 하는 필요한 업무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 iTunes Affiliate Program 및 기타 모바일 앱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되는 수많은 앱 중 일부.제휴 마케팅 용어와 기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에게 이 기사는 완벽한 정보입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내가 진정으로 읽은 제 오피가이드 휴 마케팅에 대한 가장 포괄적인 출판물이다. 나는 지금 블로그에서 제휴사 광고에 손을 대기 시작한 단계에 있다.

나는 제휴사 제공을 홍보하기 위해 임의의 방법을 취한 것에 대해 추가적으로 죄를 지었다.대부분의 관계자들은 일반적인 관행을 공유하여 고객들이 홍보 상품 구매에 참여하고 수용적인지 확인합니다. 하지만 모든 계열사가 같은 방식으로 상품을 홍보하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 그들이 활용할 수 있는 완전히 다른 광고 채널이 많이 있다.

제휴 마케팅은 주로 웹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생성하고 고객들이 클릭하고 조치를 취하도록 시도하는 것이다.제휴 마케팅은 시간이 걸리지만, 적절한 제휴 네트워크를 찾고 당신의 기술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몇 년 동안 수동적인 수입을 창출하는 제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의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지만, 이전에 시도한 적이 없는 것을 판매할 위험이 있습니다. 그것은 최악의 서비스나 제품일 수도 있고, 또한 당신은 알지도 못할 것이다. 시청자들의 신뢰를 잃기 위해서는 나쁜 추천 하나만 있으면 된다. 신념과 투명성이 없다면 지속 가능한 제휴 마케팅 기업을 구축하는 것은 힘들 것입니다. 관련 제휴사 순 마케팅은 당신이 사용하지 않는 제품과 서비스를 당신의 관심 분야와 관련하여 판매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