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측면에서 기술된 철저한 와인 비밀

0 Comments

영광스러운 와인이 며칠 안에 당신의 문으로 배달됩니다. 이 마일스톤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컬렉션을 검색 수원가라오케 하십시오. 가게를 건너뛰세요. 문까지 편리하고 안전하게 배달하세요! 도서관 패스를 구매하면 와인 도서관에서 12개월 무료 지상 배송료를 받을 수 있다.

이 내용은 와인 수출업자와 부담금 납부자로 제한됩니다.예를 들어, 리슬링 한 병은 리슬링 포도로 만들어집니다. 모든 나라가 다양성의 많은 부분이 변종 와인으로 분류되어야 하는 방식에 대해 완전히 다른 지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채는 것은 도움이 된다. 스타일 음료인 와인과 맥주의 차이점은 맥주를 양조하는 데는 발효 곡물이 포함된다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와인은 과일로 만들어지고 맥주는 곡물로 만들어집니다. 맥주의 경계를 넓히는 예외도 있지만, 그 이야기는 한 번 더이다. 와인은 포도를 발효시킨 즙으로 만든 알코올 음료이다.주스를 추출하는 동안 사용되는 포도의 종류와 피부 접촉의 양은 와인의 색상과 일반적인 종류를 결정한다.

이 색은 포도주의 단맛과는 관계가 없으며, 모두 사탕이나 드라이로 만들 수 있다.

호메로스, 알크만 등에서 포도주에 대한 문헌적 언급이 많다.일부 와인 라벨은 와인을 개봉하고 와인을 서빙하기 전에 몇 시간 동안 숨을 쉬게 하는 것을 권장하는 반면, 다른 라벨은 즉시 마시라고 권장한다.

디캔팅은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이다. 에어레이션 외에도 필터로 디캔팅하면 와인에서 형성될 쓴 침전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침전물은 오래된 병에서 더 흔하지만, 에어레이션은 젊은 와인에 이익을 줄 수 있다.

건조한 백포도주가 가장 일반적이며, 과즙의 전체 발효에서 파생되지만, 모스카토 다스티에 해당하는 사탕 백포도주가 추가로 만들어진다.대페르시아에서 마이는 이슬람교가 들어오기 훨씬 전인 천 년 이상 동안 시의 중심 주제였다. 터키에서 이슬람교의 두 주요 분파 중 하나인 일부 알레비파는 종교 회사의 와인을 사용한다.

일부 기독교인들은 포도주를 성찬의 유효성을 위해 필수적인 것으로 생각하지만, 많은 개신교인들은 포도 주스를 대신하여 저온 살균을 허용한다.

포도주는 19세기 후반에 대체품이 생기기 전까지 모든 개신교 팀에 의해 성체 의식에 사용되었다. 감리교의 치과의사이자 금주주의자인 토마스 브램웰 웰치는 포도 주스의 자연 발효 과정을 멈추기 위해 새로운 저온 살균 전략을 사용했다.와인에 설탕의 양을 증가시키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완전히 다른 강도와 이름을 가진 상품을 생산한다.

아이스와인, 포트, 사우테르네스, 토카지 아수, 트로켄베레나우스, 빈 산토 등이 그 예이다. 카바, 샴페인, 그리고 더 비싼 스파클링 와인에 사용되는 전통적인 기법과 프로세코, 아스티, 그리고 훨씬 덜 비싼 와인에 사용되는 차마트 기법이 이를 수행하기 위해 널리 퍼져 있다.

포도가 함께 섞이고 발효될 때 그것은 영역 혼합으로 알려져 있다.

포도주 저장고() 또는 포도주 저장실()은 포도주를 저장하고 숙성시키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장소이다. 활성 와인 저장고에서는 온도와 습도가 기후 제어 시스템에 의해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