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에 대한 불결한 사실 진술이 공개되다

0 Comments

1980년대에서 1990년대 사이에 미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쇼핑몰이 많이 건설되어, 그들의 호화로운 쇼핑몰로 반경 32km 이내에서 소비자들을 끌어들였다. 쇼핑 허브 또는 쇼핑 시설은 상점들의 집합체이다; 그것은 밀집된 지리적 공간에 있는 여러 사업체들의 그룹이다. 그것은 주변 지역에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소매, 엔터테인먼트 및 수리점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비용은 보통 대략적인 양이거나 일반적으로 행운의 양이다. 전국소매협회는 또한 학생들이 일반적으로 자녀들을 위해 옷과 대학 용품을 구입할 때 방학 구매 다음으로 많은 소매업체들을 위한 학교로 돌아가는 구매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NRF 연례 조사에 따르면 2017년에 미국인들은 학교와 대학의 쇼핑에 830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다. 상점은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여러 범주의 상점으로 나뉜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주로 후원자의 가처분 소득에 기초하여 목표 인구 통계에 따라 계층화된다. 18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상품과 제조품들이 도시의 중·상류 코스에서 꾸준히 구할 수 있게 되었다.때때로 사람들은 빈털터리가 되어 가치 있는 상품을 담보로 전당포에서 돈을 빌린다. 대학생들이 대학 교과서 서점을 통해 다시 책을 재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래된 중고품은 때때로 잉여 상점을 통해 유통된다. 인구가 더 많은 유럽의 도시들에서는 13세기까지 작은 다양한 아울렛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상인과 하버다셔와 유사한 전문 소매상들이 런던에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진 반면, 식료품상들은 향신료와 의약품처럼 다양한 작은 상품들을 적절하게 제공했다. 그러나 이러한 배출구는 원시적이었다.하지만 가족의 수입과 이야기의 조정을 좀 더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연간 소득이 75,000달러 미만인 가구의 사람들은 지난 12개월보다 적은 평균 606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연간 15만 달러 이상을 버는 가구의 사람들은 평균 1,304달러의 추가 지출을 계획하고 있다.

“대박의 진원지”로 묘사되는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의 유니버설 시티워크는 아울렛과 부티크가 독특하게 섞여 있다.

여러분은 또한 테마가 있는 식사 장소, 댄스 클럽, 그리고 심지어 미니 골프 라운드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오락실은 소비자들에게 일상적인 도로 생활의 혼란으로부터 벗어나 폐쇄된 공간의 약속을 제공했다. 1000개의 유리로 된 아케이드가 유럽 전역에 펼쳐지면서, 그것들은 더 웅장해지고 더 화려하게 장식되었다. 19세기 중반까지, 이 아케이드에서의 산책은 신흥 중간 코스의 인기 있는 통과 시간이 되었다. 초기의 많은 쇼핑몰들은 단순한 소매 상점 이상이었다; 그것들은 구매자들이 여가를 보내고 즐길 수 있는 장소였다. 일부 백화점은 독서실, 미술관, 콘서트를 제공했다. 대부분의 백화점에는 다실이나 식당이 있었고 여성들이 매니큐어를 칠 수 있는 치료 공간을 제공했다.쇼핑객들은 일반적인 해보다 훨씬 더 많이 판매를 추구하고 있다.

설문조사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휴일 구매를 위해 할인점과 그린백 매장으로 눈을 돌릴 수도 있다고 말하고 성인용품쇼핑몰 있다.

윈터 파크와 올랜도 시내에 있는 다양한 부티크는 전국적인 제조업체, 지역적으로 인기 있는 상점, 빈티지 상점, 클래식 의류 소매점 등과 함께 쇼핑 중독자들이 우리의 관광 지역을 모험적으로 벗어나게 하는 수많은 원인을 제공한다.

최고급 럭셔리 제품부터 구하기 힘든 희귀 제품까지 올랜도 최고의 쇼핑몰인 밀레니아의 더 몰과 플로리다 몰®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광고는 컴퓨터 및 셀룰러 장치와 함께 모든 가젯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이 생성된 후 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와 SeaWorld® 올랜도에서 몇 분 거리에 있는 Millenia의 더 몰은 고급 부티크와 주문형 제조업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 안에서, 여러분은 150개의 가게, 서비스, 그리고 식당과 꽤 많은 시장 독점을 발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쇼핑몰의 편의시설은 무료 개인 구매 업체와 와이파이, 다국어 직원, 발렛 파킹, 외화 거래 등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상류층 중산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고안된 소매업자들은 비교적 과도한 비용으로 사치품을 판매했다. 하지만, 비용은 결코 억제되지 않았습니다. 이 새로운 오락실들이 구입하고 볼 수 있는 장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19세기 후반에, 소매상들은 한 종류의 우수한 물건을 파는 단일 기능의 아울렛에서 많은 수의 상품이 제공되는 디비전 스토어로 전환했다. 19세기 산업혁명의 여파로 금융성장이 꾸준히 확대되면서 부유한 부르주아 중산층은 규모와 부를 키웠다. 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신흥 사회의 촉매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