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솔직하게 말하지 않는 쇼핑의 비밀

0 Comments

모든 연령대의 고객이 웹 사이트 및 제공 업체를 탐색 할 수 있지만 16 세 미만의 개인 데이터를 의도적으로 수집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특정 목적을 위해 수신 된 모든 데이터를 저장하고 통신 또는 마케팅을위한 추가 과정이나 포용을하지 않습니다. 귀하가 Google, Facebook 또는 Twitter 계정 또는 다른 제 3 축하 회사의 계정을 당사에 하이퍼 링크하는 경우, 당사는 관련 법률 및 제 3 자 회사의 사용 조건에 따라 이러한 계정에서 정보를 수신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귀하가 제공하는 다른 개인 데이터는 위에 언급 된 정보에 대한 우리의 분석을 포함하여 공급자의 공급과 관련이 있습니다. 데이터 안전 법의 목적을 위해 귀하의 개인 데이터의 데이터 컨트롤러였습니다. 또한, 귀하가 개인 정보를 이웃 상점 소유자, 귀하가 제공 한 네이티브 소매 업체의 소유주에게 제공 한 장소는 귀하의 정보에 대한 정보 컨트롤러가 될 수도 있습니다.

costermongers, hucksters 및 peddlers와 같은 순회 공급 업체는 시장과 함께 운영되어 가정, 특히 지리적으로 고립된 지역 사회에 거주 배달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Mississauga에 있는 Squ 중국 배대지 are One 쇼핑 센터에서는 라마단 전시회에 필요한 모든 것을 비축한 특별한 3일간의 팝업 시장이 있는데, 쇼핑몰 소유주들은 임대에 대해 다재다능하고 단기 임대료를 제공하기를 열망하고 있다.

전자 상거래는 변화의 촉매제가 되었지만, 소매점의 최고를 의미하지는 않았다. Deloitte의 보고서 인 The Future of the Mall에 따르면 캐나다 최고의 구매 단지 중 발 방문자는 2019 년에 2018 년에 비해 22 % 감소했습니다.

네이티브 SuperValu는 가능한 경우 사용할 수없는 객체를 달리 지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다른 부분의 관련 항목 또는 이와 동등한 항목으로 대체합니다. 모든 대체 품목은 귀하의 공급 명세서에 명확하게 표시되어야하며 공급 근로자는 이러한 사항을 귀하에게 알릴 것입니다. 귀하는 이러한 대체 객체를 수락하거나 거부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며 수락하지 않은 객체에 대해 환불되어 공급 직원에게 반환 될 수 있습니다. 대체된 물건은 공급 당일 상점 내의 대체 상품의 가치에 부과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세 후기에 고객들은 현대 농산물, 육류 및 생선을 구입할 수 있는 시장과 부패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품목을 얻을 수 있는 정기 박람회로 눈을 돌 렸습니다. 여성들은 일상적으로 가족 구매에 책임이 있지만, 대부분의 구매는 세속적인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절반의 경우, 구매는 즐거움보다는 잡무로 여겨졌다.

이웃 구매 지역 및 소매 업체는 수많은 사회 및 지역 사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족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이웃에게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제품, 위치 및 인지도의 차이로 인해 휴가 장소 소매 업체에 해당하는 여러 종류의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인근 소매점에는 다음과 같은 상점이 포함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사, 병 상점,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소매점. 목적지 소매상에는 다음과 같은 상점이 포함됩니다. 선물 소매상, 골동품 상점,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아울렛, 약초 진료소,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공간에 중요한 물건과 회사를 판다.

그러나 이러한 새로운 아케이드가 구입하고 볼 수 있는 장소가 되었기 때문에 비용은 결코 억제력이 아닙니다. 아케이드는 소비자들에게 매일의 애비뉴 생활의 혼란에서 벗어난 밀폐된 지역에 대한 약속을 제공했습니다. 현장 구매자는 사교 활동을 하고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1000 년대의 유리 코팅 아케이드가 유럽 전역에 퍼져 나감에 따라, 그들은 더 웅장하고 화려하게 장식되었습니다. 19 세기 중반 경에이 아케이드에서 산책하는 것은 신흥 중간 코스의 인기있는 패스 타임이 되었습니다. 중세 쇼핑객의 전문 지식은 현대 쇼핑객의 전문 지식과 매우 다릅니다. 인테리어는 어둡고 소비자는 소비 이전에 상품을 조사할 기회가 비교적 적었습니다.

추가적인 상황은 특정 서비스에 적용되거나 우리가 때때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3.19 생산의 질.우리의 모든 최근 상품은 가장 긴 유효 기간을 얻기 위하여 전문적으로 선택될 것입니다. 귀하가 귀하의 제품의 품질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지 않는 경우, 우리는 환불을 재조정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배달 직원의 눈에 가져 오거나 헬프 데스크에 연락하여 배달 시간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Indooroopilly 쇼핑 센터의 이 스타일리쉬한 액세서리로 어떤 의상도 입어보십시오. 올해 초, 우리는 엄선된 제조업체들과 함께 Shop Spotlight를 테스트하기 시작했고, 그것을 기꺼이 공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