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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일반적으로 표시기에 LED 조명을 사용하는 멀린과 같은 많은 핸드헬드 전자 게임들과 추가적으로 구별되었지만 이미지 목적을 위해 이들을 조합하여 사용하지는 않았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대한 강박 고리는 중독성 있는 습관을 조장할 수 있는 도파민 방출을 촉발한다고 믿어진다. 2018년에 보고된 게임에 대한 열렬한 게이머들의 태도에 대한 연구는 밀레니얼 세대가 비디오 게임을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핵심 기술로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1,000명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55%가 스트레스를 풀고 푸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고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일상적인 업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피 기술로 본다고 말했다. 이전 몇 년 동안 만들어진 많은 북미 회사들이 문을 닫았다. 일본의 성장하는 스포츠 사업은 이 폭락으로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단기적인 결과에 직면할 만큼 충분히 장수했고, 닌텐도는 1985년 북미에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출시로 무역에 활기를 불어넣었다.텔레비전 레크리에이션 또는 텔레게임과 같은 다른 용어들은 1970년대와 1980년대 초에 사용되었으며, 특히 TV에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다. 일본에서는 오디세이와 같은 장소 콘솔이 처음에 수입되었고 그 후 도시바와 샤프와 유사한 대형 TV 생산업체에 의해 국내에서 만들어졌으며,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TV 비디오 게임 또는 TV 기무 또는 테레비 기무로 알려져 있다.

전자 스포츠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지칭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지만, 이것은 또한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핸드헬드 디지털 비디오 게임과 같은 장치를 포함한다.

그리고 TV 레크리에이션 기간은 21세기까지 일반적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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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득점 메커니즘이나 최종 보스 배틀과 같은 일종의 승리 또는 승리 상황을 특징으로 한다.

Gone Home과 같은 걷기 시뮬레이터와 That Dragon, Cancer와 같은 공감 게임의 도입은 그러한 종류의 수익성이 없는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소개했고 이것들이 실제로 게임인지 아닌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 이것들은 참가자들이 어떻게든 함께 일할 수 있는 게임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여전히 비디오 비디오 게임으로 일반적으로 정당화된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모든 플랫폼에 대한 주요 출시 예정 및 최근 비디오 게임 출시일, 트레일러 및 점수를 확인하십시오.전자 비디오 게임과 구별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은 주로 컴퓨터 부품을 포함하는 하드웨어인 플랫폼을 특정 유형의 엔터 가젯에서 플레이어 상호 작용 과정으로 요구하고 비디오 출력 쇼에 결과를 표시하는 것으로 생각된다. 여러 종류의 게임들의 판매는 지역적 선호 때문에 국제적인 장소들 사이에 광범위하게 분포한다.

일본 고객들은 콘솔 게임, 특히 PC 게임보다 훨씬 더 많은 휴대용 비디오 게임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현지인들의 취향에 맞는 게임에 대한 강력한 욕구이다. 또 다른 핵심적인 차이점은 서양에서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케이드 게임은 일본 게임 사업에서 중요한 부문으로 남아있다는 것이다. 대한민국에서 컴퓨터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콘솔 비디오 게임, 특히 MMORPG 게임과 실시간 기술 비디오 게임에 비해 가장 선호된다. 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내용과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규칙을 가지고 있다.

유인원들이 모두 사라진다면, 화가 나서 가슴을 두근거리지 말고, 덩굴을 잡고 행동에 옮겨라! 우리 유인원들은 결코 지루하지 않고, 콩스왕관은 게임을 앞두고 있다.

개방형 일자리를 확인하거나 레크리에이션을 제출할 생각이 있다면 스포츠 개발자 플랫폼을 확인하십시오. 크레이지 게임스()는 2014년 라프 머텐스가 개발한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이다. 그 이후로, 그 플랫폼은 월 2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로 성장했다.게임들은 때때로 물리적 미디어로 이용 가능한 확장 팩이나 디지털 배포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와 소프트웨어 패치로 장기화될 수 있다.

이것들은 무료로 제공되거나 예비 출시 후 레크리에이션을 수익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몇몇 비디오 게임들은 플레이어들에게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2021년까지 온라인 게임에 대한 무역 정의가 없는 것은 애플 iOS 앱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다루는 에픽 게임 대 애플 사건의 과정에서 문제가 되었다.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