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0 Comments

27 워싱턴 내셔널스(22-30) – 미국 TV 내셔널스는 봄의 자유낙하 기간 중에 형성되어 있다.

워싱턴은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패해 내셔널리그 거리에서만 홀 해외축구중계 로 지하로 떨어졌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227타수를 기록하고 있는데, 이는 모든 야구에서 샌디에이고와 비교될 뿐이다. 워싱턴의 대형 자유계약선수(FA)인 제이슨 워스가 팀을 이끌고 있지만 타격을 하고 있다.

255개, 홈런 8개 포함 내셔널스는 제이슨 마르키스와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퀄리티 스타트로 야구 12위에 올랐다.

중간 내야수와 3 루수는 깊은 유격수 스카우트에서 오프닝에서 몇 개의 땅볼을 필드에 넣습니다. 스카우트는 각 플레이어가 외야수와 동일한 특성 (바운스 제외)을 찾기 위해 먼저 몇 개의 코르크를 풀 때 면밀히 관찰합니다. 스카우트는 수비 능력, 신체 제어, 발놀림 및 손에 나타납니다. 던지기 팔 – 주로 적절한 것으로 평가되는 것 – 1 루수는 다이아몬드를 가로 질러 몇 개를 던지게됩니다. lb tryout도 있지만, 팔의 힘은 이 위치에서 스카우트에게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1 루수는 큰 막대기를 먼저 들고 가야 합니다. 그러나이 사람들의한 예가 큰 팔을 보여 주면 다른 직업에서 프로젝트를 헤딩합니다.

컵스 대 브루어스 경기에서 컵스의 가장 좋은 약자 라인은 ( 105)였는데, 현재 브루어스가 가장 좋아하는 라인은 (-120) 지금은 대수롭지 않게 보일 수 있지만, 베터 돈의 60%는 결국 브루어스에 투입되었다. 컵스가 팀 선발 투수, 타격, 수비, 벤치 기량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컵스는 에이스를 내던지고 있었다. 이전에 fistuffs를 언급한 시스템인 Carlos Zambrano는 5년 동안 잠브라노 플레이를 충분히 살펴본 사람들에게는 정상적인 지식입니다. 그러나 투자자의 60 %는 그 또는 그녀에 대해 베팅합니다.

아마도 집은 심혈관이 있는 곳일 것이다. 삭스는 도로에서 0-6으로 출발하여 실제 텍사스 레인저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를 휩쓸고, 이제, 상황이 정말 잘 풀리면 500으로 돌아갈 수 있는 자세로 지어졌다. 공격은 그것에 신경을 쓰는 것처럼 보인다. 긴 봄 잠에서 조금 깨어났고, 간단한 사실, 투수진은 여전히 약간의 일이 필요하다. 이 팀이 시작되었다는 징후를 분명히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가다

20 볼티모어 오리올스(24-27) – 볼티모어는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를 마지막으로 헌신하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55경기를 먼저 투입했다. 오리올스는 볼티모어가 지명타자 블라디미르 게레로 소프트볼 배트300을 앞세워 선두로 나서고 있다.

공격에서도 애덤 존스가 6개의 홈런을 터뜨리고 29개의 홈런을 날리며 26개의 득점을 올리고 있다.

오리올스는 한 팀이 되기 위해 타율을 올리고 있다.

볼티모어의 투구는 평균자책점 443을 기록하고 있는데, 이는 스키 전체에서 20위다.

당신이 플레이 빙고를 얻었을 때 당신이 즉시 알아 차릴 수있는 한 가지는 군중 효과가 더 현실적 일 수있는 양입니다 대신 스탠드에있는 판지 컷 아웃 팬,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게임에 깊이와 신뢰성의 잉여 요소를 추가합니다

강점: 물론, Scioscia는 이런 종류의 팀이 매년 경쟁하는 이유야. 물론, 애너하임은 대략 짧게 나타났어. 선수들은 Scioscia에서 뛰는 것을 좋아하고, 그는 분석가들을 나오는 경향이 있어. Hell run, run, and run, 그리고 그는 테니스의 기본을 설교해. 이 팀이 올해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 정확히 재개해야 할 것이다.15 San Francis 코 에인절스(28-27) – 500점 이하의 한 경기에서 LA 에인절스는 텍사스 레인저스에 1경기 뒤진다. 에인절스는 토요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완봉승을 거두고 돌아왔다. 이번 주말 에인절스 공격은 하위 켄드릭과 322타수, 30득점 로스앤젤레스는 제레드 위버의 멋진 선발 투구를 보았다.

스포츠 베팅은 단순히 특정 게임, 예를 들어 MLB에서 누가이기는지 예측하고 내기를하는 것입니다. 선택 팀이 이기면 돈을 얻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내기를 잃습니다. 간단하지만 계속 잃을 때 매우 불행 할 수 있습니다. 도박꾼으로서 당신을 확신 시키려면 대부분의 시간을 이기지 만, 스포츠 베팅의 로프를 찾아 내고 중요한 것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의 경기 방법에 대한 지식 첫째, 현재이 분야의 전문가 인 경험 많은 도박꾼으로부터 스포츠 베팅 팁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이 스포츠 베팅 팁은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도박을 할 때 진정으로 도움이되는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강점 :이 부문의 모든 투수 중 Ricky Romero는 가장 과소 평가된 선수입니다. 그는 메이저 리그에서 두 시즌 동안 27 승을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