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어떻게 할 것인가?
영화와 책은 비건설적인 여가의 예로 인용된다. 오, 그리고 엘든 반지와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로 알려진 두 개의 작은 게임이 여기서 마지막으로 나왔습니다. 귀하의 개인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가 귀하의 허가 없이 당사 사이트에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이 저작권 침해 통지 프로세스를 준수하십시오. 야간 운전에 대한 전문 지식을 뽐내고 까다로운 주차장에서 조종하세요. 밑에서부터 시작해서, 정상으로 올라가세요!MY.GAMES는 매년 PC, 콘솔, 셀룰러 기기에서 게임을 출시하는 10개 이상의 사내 개선 그룹을 포함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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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은 성공적인 작업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되는 작업을 위해 필요한 상황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반대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참가자가 페널티킥으로 골을 평가해야 하는 것은 축구 규칙이 아니다; 참가자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그것은 필수가 아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보통 특정한 능력과 운의 졸업장이 필요하지만, 게임의 원리를 따르는 것은 단지 기초에 대한 정보와 그것을 관찰하기 위한 신중한 노력을 필요 고스톱 로 한다; 그것은 종종 운이나 요구하는 능력을 요구하지 않는다. 게임은 종종 도구와 규칙으로 특징지어진다.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때로는 둘 다 포함한다.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감각적인 전문 지식을 개발하고, 일종의 운동 기능을 수행하거나, 학업,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핌불윈터의 차가운 바람이 미드가르드까지 불어와, 노르드인의 야생에서 크라토스, 아트레우스, 미미르의 생존이 이전보다 훨씬 어려워졌다. 크라토스는 자신의 과거 실수에 대한 정보를 아직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트레우스가 신들과의 전투에서 발견한 피비린내 나는 계급을 살려주기를 원한다.
그는 무엇보다도 그의 아들을 보호할 필요가 있으며, 발두르와의 대립은 오로지 비극만이 아이시르와의 추가적인 얽힘에서 올 것이라는 가정을 정당화했다.인기 있는 큐브 비디오 게임은 야흐체, 파클, 분코, 라이어스 주사위/페루도, 포커 주사위를 포함한다.
크랩스 게임은 아마도 가장 유명한 예이지만, 원래는 라이어스 주사위와 포커 주사위는 원래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으로 생각되었다. 탁상 레크리에이션(Tabletop recreation)은 경기의 날씨가 좁은 공간에 제한되어 있고, 일반적으로 단순히 스포츠 작품을 놓고, 선택하고, 이동하는, 신체적인 노력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스포츠이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게임 구성 요소가 위치한 책상에서 수행된다. 그러나 이 부류에 속하는 많은 게임들, 특히 함께 하는 게임들은 그들의 플레이의 더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적 운동을 포함할 수 있다.
내쉬의 안전한 해상도는 내쉬 평형이라고 불린다. 게임 도구와 지침은 재능, 전략, 운 또는 이들의 혼합을 요구하는 것으로 끝날 것이며, 그에 따라 분류된다. 마지막으로, 만약 참가자가 상대를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성과를 방해하기 위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그 전투는 경쟁이다. (경기에는 경주와 결정 스케이팅이 포함된다.) 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충돌은 레크리에이션으로 간주됩니다. 기원전 2600년 경에 증명된 게임은 인간 경험의 공통된 부분이며 모든 문화에 존재한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는 신체적 능력과 전략을 모두 포함하는 반면, 어설프게 윙크, 포커, 그리고 모노폴리는 기술과 확률을 결합한다.
대부분의 트릭테이킹 게임은 심리적 재능, 기술, 확률 요소를 포함하며, 위험, 카탄의 정착자, 카르카손과 같은 많은 전략적 보드 게임들도 그러하다. 일부 보드 게임들은 카드 한 벌을 게임플레이 요소로 구현하는데, 보통 무작위화를 위해 또는 레크리에이션 진행 상황을 관찰하기 위해 사용된다. 반대로, 크립비지와 유사한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들은 보통 점수를 기록하기 위해 무버가 있는 보드를 사용한다.
규칙은 변형과 변화에 대한 주제이지만, 지침 내에서 충분한 변화는 종종 새로운 게임으로 끝난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공이나 휘플볼로 공연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게이머들이 단지 3개의 베이스로 경기하기로 결심한다면, 그들은 틀림없이 독특한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것이다. 일부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체 가이드라인을 변경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변의 메타 규칙이 존재하는 경우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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