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nba는 종종 당신의 이웃들이 그렇게 말하게 만든다

0 Comments

외향적으로, 오늘날의 NBA 스타들의 운동화에 발을 들여놓고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향해 1대1로 가세요. 코트를 지배하기 위해 미니 게임에서 경쟁하면서 당신의 이웃을 탐험하세요. 운동화와 장비 낙하를 주의하여 유형을 유연하게 조정하고 선수단의 경기력을 향상시키십시오. 세계 최고의 볼러 중 한 명과 함께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를 대표하세요. NBA 역사상 처음으로, 5명의 게이머들이 같은 날 43점 이상을 득점했다.스테로이드와 다른 경기력 향상 약물의 사용과 싸우기 위한 NBA의 조치와 관련하여 정부 개혁에 대한 하원 위원회. NBA는 1983년에 약물 검사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1999년에 상당히 개선했다. 1999-2000 시즌, 모든 게이머들은 훈련 캠프 동안 무작위로 검사를 받았고, 모든 신인들은 공통 시즌 동안 세 번 더 검사를 받았다. 두 콘퍼런스의 승자들 간의 7전 4선승제인 마지막 플레이오프 라운드는 NBA 결승전이라고 불리며 매년 6월에 열린다. NBA 파이널 우승자는 래리 오브라이언 챔피언십 트로피를 받는다.오늘날 진행되는 게임들은 최고의 팀들과 게이머들을 특징으로 한다.

크리스마스는 NBA의 주요 경기들이 매 시즌 네트워크 텔레비전에서 방송되는 방학이기 때문에 텔레비전에서 NBA에 주목할 수 있다.

오늘날 플레이되는 게임들은 선택된 시즌 동안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다양한 비디오 게임들이다. 일반 시즌 동안, 모든 그룹은 각각 홈 앤 어웨이로 41개씩 82개의 비디오 게임을 수행한다.

푸에르토리코와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에서 태어난 선수들, 특히 USVI 출신 팀 던컨은 처음에는 미국 시민임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인 선수로 간주되며, 심지어 국제적인 경쟁자로 미국을 대표할 것이다.021 NBA 파이널 MVP, 2회 NBA MVP, 2017년 가장 향상된 선수, 5회 NBA 올스타. 포트 웨인 피스턴스, 미니애폴리스 레이커스, 로체스터 로열스는 모두 1948년 NBL에서 NBA에 합류했다.올 디펜시브 그룹은 2개로, 모든 포지션에 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서 상위 수비수들로 구성된다. 올루키 팀은 2개가 더 있는데, 순위에 상관없이 1년차 상위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다.

2006년 6월 28일, 2006-07 시즌에 새로운 공식 게임볼이 도입되어 35년 만에 처음으로 공에 변화를 주었고, 60년 만에 두 번째 공이 되었다. 스폴딩이 제작한 이 새로운 공은 모델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인공 재료를 특징으로 하며 스폴딩이 원래 공보다 더 나은 그립, 느낌, 일관성을 제공한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많은 게이머들은 이 새로운 공이 건조할 때는 너무 끈적거리고, 젖을 때는 너무 미끄러운다고 말하면서, 그들의 새로운 공에 대한 경멸의 목소리를 높였다. 리그 이미지는 2004년 11월 인디애나 페이서스와 디트로이트 피스턴스의 경기에서 게이머들과 팔로워들 사이의 폭력적인 사건으로 인해 손상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