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집에서 게임을 사용하는 가장 밝은 방법.

0 Comments

hained Echoes는 파일럿 기계 핏만큼 드래곤이 흔한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16비트 SNES 패션 RPG다. 한 무리의 영웅들이 매력적인 인물들, 믿을 수 없는 풍경들, 그리고 가혹한 적들로 가득 찬 땅을 발견할 때 그들을 따라가 보세요. 여러 세대에 걸쳐 전쟁이 계속되고 곳곳에 배신이 도사리고 있는 대륙에 평화를 전할 수 있을까? Chained Echoes는 한 무리의 영웅들이 거대한 대륙인 발란디스를 여행하며 세 왕국 간의 전쟁의 마무리를 전하는 이야기 중심의 레크리에이션이다. 그들의 여정 동안, 그들은 바람에 그을린 고원과 이국적인 군도에서부터 가라앉은 도시와 잊혀진 지하 감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풍경들을 선택하여 여행할 것이다.일부 더 쉬운 브라우저 게임은 다른 경우에는 비디오 게임을 거의 하지 않는 비공식적인 게임 인구 통계 팀을 끌어들인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나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컴퓨터는 모든 종류의 게임을 위한 가상의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들은 카드나 주사위와 같은 표준 게임 객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들은 실제 또는 환상적인 디자인에 기반한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형식을 만들고, 이 형식에서 게임의 다른 구성 요소를 수행한다.

카탄의 정착민들은 시작 구조가 무작위적이고 정적인 반면, 카르카손에서는 바둑판을 타일별로 쌓아서 경기를 한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 없는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은 현재의 지침을 따른다. 그러나, 1인용 비디오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도전의 종류와 관련하여 독특하다. 요요와 함께 놀거나 벽에 기대어 테니스를 치는 것은 강력한 반대가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된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추가적으로 진정한 퍼즐 또는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게임은 때때로 도구와 규칙으로 특징지어진다.왕국들은 점점 더 가혹해졌고, 노르드 신화에 나오는 새로운 생명체들이 당신의 기술을 시험할 것입니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는 당신을 이전에 도달할 수 없는 바나하임, 스바르탈프하임, 아스가르드로 데려가 줄 것이며, 마지막 게임 내에 등장한 지역에서 새로운 지역으로 안내할 것이다. 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 후속편은 다른 전쟁의 신 레크리에이션보다 더 다양하고,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다양한 장소를 당신에게 가져다 줄 것이다.매주 업데이트되는 모든 플랫폼에 대한 주요 다가오는 비디오 게임 출시일, 트레일러 및 최신 비디오 게임 출시 점수를 확인하십시오. 컴퓨터나 비디오 게임은 입력을 위해 버튼/조이스틱 혼합물, 키보드, 마우스, 트랙볼, 컨트롤러 또는 움직임에 민감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

패들 컨트롤러와 같은 더 난해한 장 365벳 치들이 추가로 사용되었다. 만약 플레이어 간의 협력이 허용된다면, 게임은 더욱 복잡해진다; 그러한 게임을 연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들이 개발되었다. 이것들은 경제, 정치,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인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기본 이론은 개발되지 않았다. 게임 도구와 규칙은 재능, 전략, 운 또는 이들의 혼합을 요구하는 것으로 끝나고 그에 따라 분류된다.비디오 게임에는 많은 장르가 있다; 주요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인 퐁은 탁구의 단순한 시뮬레이션이었다. 처리 에너지가 증가함에 따라, 참가자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제3자 관점에서 캐릭터를 안내하는 여정 및 액션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체스에 해당하는 전통적인 데스크 비디오 게임에서 한 명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이는 한 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그러한 게임의 시뮬레이션으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