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게임

0 Comments

드론 사진작가는 호랑이 상어가 아버지와 그의 두 어린 아이들을 따라 헤엄치는 장면을 찍었습니다. 그들은 그 해로운 생물이 근처에 숨어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사진이 과도하게 노출되거나, 흐릿하거나, 잘 구성되지 않는 것은 짜증날 수 있지만, 그러한 사진들이 여러분을 낙담하게 하는 것보다 다소 짜증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학습 장치로 사용하세요. 다음 번에 잘못된 사진이 나오면 즉시 삭제 버튼을 누르지 마십시오.따라서, 이러한 사진들을 강화하기 위해 많은 후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다양한 종류의 이미지에 대한 유용한 사진 기술, 튜토리얼 및 자산을 제공한다.

올바른 환경을 정돈하는 방법과 이후의 훌륭한 사진을 찍을 때 고려하고 싶은 기술, 규칙 및 엄지손가락의 규칙을 배울 것입니다. 이 요약은 최종적인 단어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이 게시물에 대한 피드백에 포함된 추가적인 유용한 기사를 자유롭게 추천해 주십시오.사진의 모든 기본적인 것들을 위해, 홍보는 중요하다. 이러한 초기 이미지의 경우, 홍보는 멋진 사진을 캡처하는 데 필수적이다. 초보 사진작가들에게 탁월한 보급형 DSLR 디지털 카메라로 추억을 영원히 담아내십시오. 우리의 연례 대회는 사진 저널리즘과 다큐멘터리 이미지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상을 줍니다.1995년부터 2005년까지 컬러 영화는 저렴한 수백만 중고카메라 화소 디지털 카메라에 의해 틈새 시장으로 밀려났다. 영화는 독특한 외모 때문에 일부 사진작가들의 선호도가 계속되고 있다.

한편, 영국의 발명가 윌리엄 폭스 탤벗은 1834년 초에 종이에 조잡하지만 상당히 빠른 은화를 만드는 데 성공했지만 그의 작업 비밀을 지켰다. 1839년 1월에 다게르스 발명에 대해 연구한 후, 탤벗은 지금까지 그의 비밀 기술을 발표하고 그것에 대한 강화에 착수했다.몇 가지 강력한 전략으로 내부 사진을 레벨업하십시오. 왜곡을 멈추고 노출을 멋지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1830년 – 사진술이 발명된 동시에 – Muybridge는 이미지의 초기 개척자들 중 한 명이었다. 테이트의 2010년 뮤이브릿지 전시회는 이미지 사건에 대한 그의 중요한 기여를 탐구했다. 사진이라는 단어는 1839년 존 허셜 경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빛을 의미하는 그리스어 phos와 그림을 의미하는 graphé에 의존한다.

예를 들어, 풍경 이미지를 만들려면 완전히 다른 렌즈, 삼각대, 필터가 필요합니다. 초상화 이미지를 위해서는 우수한 초상화 렌즈와 조명 장비에 투자해야 합니다. 현재 매우 인기 있는 사진 장르가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