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축구 협회, 에미레이트 FA컵 및 잉글랜드 축구 그룹을 위한 웹사이트

0 Comments

인던은 고무 팽창식 블래더와 브라스 핸드 펌프의 발명으로 추가적으로 메달을 획득했다. 1921년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축구 리그 경기장에서 여성들의 참가가 금지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자 축구 선수들은 세계의 몇몇 요소들에서 비슷한 문제들에 직면해 있다.

선수들이 두 골대 사이에 공을 두는 것에 따른 골 또는 요소. 일반적으로 11명에서 18명 사이의 두 그룹. 게이머 수가 적은 일부 변형은 추가적으로 스타일이 있다.

볼라타 – 이탈리아의 파시스트 지도자 아우구스토 투라티가 20년대에 고안한 축구와 유럽 핸드볼을 닮은 레크리에이션. 자유형 축구 – 개인은 여가 가치와 능력 표현에 따라 등급이 매겨집니다. 캐나다 축구()는 캐나다의 축구를 가리키는 말로, 미국 축구와 캐나다 축구를 가리키는 말이다. 미국 축구를 위해 나열된 모든 변형은 캐나다 축구를 위해 증명되었다.무엇보다도, 그 증거는 그들이 축구를 군중 형태에서 벗어나 조직적인 그룹 스포츠로 바꾸는 데 중요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둘째, 축구에 대한 많은 초기 기술과 축구에 대한 언급은 이 대학에서 공부한 사람들에 의해 기록되었다. 셋째, 학교 간 경기가 가능하도록 축구 비디오 게임을 처음으로 성문화한 것은 교사, 대학생, 그리고 이들 대학의 전 대학생들이었다. 마지막으로, 영국의 공공 기관에서 비디오 게임을 차는 것과 운영하는 것(또는 휴대하는 것) 사이의 구분이 처음으로 명확해졌다. 럭비 리그의 지침은 1906년 럭비 유니온에서 크게 벗어나 15명에서 13명으로 직원이 할인되었다. 1907년 뉴질랜드의 숙련된 럭비 스태프가 호주와 영국을 순회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이듬해 호주에서도 숙련된 럭비 리그가 출범했다.럭비 축구의 초기 사례로 럭비 풋볼 유니온이 보유한 적이 있다.

맨체스터 시티즈의 에를링 할랜드는 프리미어리그 목표 20개를 달성한 역대 가장 빠른 선수로 변신한 뒤 전형적인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로 반응했다. 배럿 샐리가 학교 미식축구에서 선정한 3개의 학교 미식축구 선수 명단에 들어있어요1903년 온타리오 럭비 유니온은 번사이드 규칙을 채택했는데, 번사이드 규칙은 미국 축구의 스크리미지와 다운-앤-디스턴 시스템 등을 적용했다. 미식축구와 캐나다 축구는 완전히 다른 코드로 남아있는데, 이는 국경의 미국 측면이 채택했지만 캐나다 측면은 채택하지 않은 규칙 조정에서 비롯된다. 1860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학교 비디오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하고 있다.

C. 원래 캠브리지 규칙의 원동력 중 하나였던 트링은 Uppingham 먹튀폴리스 School의 마스터였고 그는 그가 “가장 단순한 게임”이라고 부르는 그의 개인적인 규칙을 발표했다. 1863년 10월 초에 케임브리지 규칙의 또 다른 새로운 개정된 모델은 Harrow, Schrews의 이전 학생들을 대표하는 7명의 위원회에 의해 작성되었다.버버리, 이튼, 럭비, 말버러, 웨스트민스터.잉글랜드의 공립학교에서 축구와 유사한 비디오 게임이 행해졌다는 최초의 증거는 1519년 윌리엄 허먼의 《블로우디아》에서 나왔다. 허먼은 이튼과 윈체스터 학교의 교장이었으며 그의 라틴어 교과서에는 와인드로 가득 찬 공을 가지고 플레이하는 Wewyll이라는 문구가 있는 번역 열차가 포함되어 있다.

19세기에 행해진 레크리에이션은 중세 유럽에서 발전한 군중 축구와 비슷했으며, 19세기 중반에 몇몇 지방자치단체들이 이 축구를 금지했다. 20세기까지 이 게임은 럭비 스타일의 추가적인 레크리에이션으로 발전했다. 이 스포츠는 대학에서 자주 행해졌으며, 두 개의 주요 대학은 럭비와 이튼이었다. 럭비에서 규칙에는 손바닥으로 공을 차지할 가능성이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우리가 럭비라고 알고 있는 경기는 여기에서 유래한다.

이 게임은 곧 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간 영국인들에 의해 증가했고 결과적으로 영국의 식민지화 노력으로 이어졌다. 특히 남미와 인도에서는 축구에 대한 관심이 엄청날 것이다. 돌로 만들어진 공을 포함한 스탭 게임의 최초의 확인된 예는 3,000년 전 이상의 고대 메소아메리카 문화에서 발생했다. 이 게임은 아즈텍 사람들이 짜탈리라고 불렀지만, 다양한 종류의 게임이 광대한 지역에 전개되었다. 어떤 의식 행사에서는 공이 태양을 상징하고, 흘린 지팡이의 선장이 신들에게 제물로 바쳐지기도 했다.역사학자들은 이를 오스트레일리아의 가이드라인 축구가 탄생하는 결정적인 순간으로 간주하고 있다.

홍보와 사적인 접촉을 통해 윌스는 멜버른에서 그 기간 동안 축구 경기를 조정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