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담보 대출에 대한 답이 없는 질문들을 공개하는 중립 보고서

0 Comments

달리 유명하지 않은 한, 제공된 의견은 연설자나 작가의 의견이지 본질적으로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나 그 관계자의 의견은 아니다. 충실도는 지식을 업데이트할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피기백 두 번째 담보 대출의 이자율은 일반적으로 첫 번째 담보 대출의 속도보다 훨씬 더 높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다운 수수료가 20% 미만일 경우 주택담보대출 보험도 필요할 수 있어 월별 수수료와 APR을 높일 수 있다.

월 예상 요금에는 세금과 보험료가 포함되지 않으며 정확한 납부 의무가 더 커질 것이다. 주택 담보 대출 기관은 온라인 기업에서 실제 은행에 이르기까지 모든 형태와 규모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일부는 둘 다 혼합되어 있습니다. 대출 기관에서 필요한 서비스와 액세스 유형을 결정하고 대출 기관의 금리가 얼마나 공격적인지 균형을 잡으십시오.주택 담보 대출은 당신이 지금까지 받은 것 중 가장 큰 담보 대출이 될 것이지만, 만약 당신이 집이나 임대 부동산을 구입하고 싶다면 그것은 아마도 필수가 될 것이다. 다양한 종류의 주택담보대출, 월별 주택담보대출 내역, 주택대출 약관, 대출 신청 요령 등을 이해하면 주택구입 절차가 더 간편해질 수 있다.

보증된 대출을 제공하기 위해 원주민 대출 기관과 함께하는 USDA. 보증이란 대출금을 연체한 경우 USDA가 대출금의 일부를 보증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이 대출 기관들은 신용 점수가 좋지 않은 저소득층에게 적당한 대출 문구를 제공하는 것을 정말로 편안하게 느끼는 경향이 있다.

FHA 모기지의 경우, 당신은 대출 기간 동안 1.75%의 선불 주택담보대출 보험료와 연간 주택담보대출 보험료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보험료 금액은 대출 기간과 대출 수량을 기준으로 한다.

전형적인 30년 만기 FHA 대출의 차이는 연 0.8%에서 1.05%이다.금리 상승 환경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찾아보십시오. HEM(Home Equity Conversion Morget) 또는 HECM은 미국 연방 정부에 의해 보험에 가입된 유일한 역모기지이며, FHA 승인 대출자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단순히 구매하고자 하는 집이나 부동산은 소유자가 사용해야 하며, 투자 부동산은 USDA 대출의 대상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집을 사려고 하지만 거액의 계약금을 위해 저축한 자금이 없다면, FHA 대출이 당신에게 옳은 답일 수 있다.

당신의 휴가용 주택을 살 때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영국 모기지 은행의 휴가용 주택 담보 대출을 의미합니다. 제퍼슨 은행은 재향군인 주택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대출 기관이다. 자격이 있는 텍사스 참전용사들만을 위해 낮은 이자율로 현금 고워킹 이 거의 없거나 아예 없는 집을 살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구매, 건설 또는 전환을 원하든 관계없이, 모기지 대출 기관의 직원은 고객의 특정 요구를 충족하는 금융 선택을 통해 고객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