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딩 게임
이러한 모든 종류의 게임들은 기본적으로 PC 프로세서의 활용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컴퓨터 레크리에이션은 설명자로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컴퓨터 레크리에이션은 콘솔 게임이나 셀룰러 비디오 게임과 구별되는 방법으로서 주로 개인용 컴퓨터 시스템이나 다른 유형의 유연한 하드웨어 시스템에서 수행되는 비디오 게임을 보다 구체적으로 논의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텔레비전 레크리에이션이나 텔레게임에 해당하는 다른 문구들은 1970년대와 1980년대 초에 특히 텔레비전과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다.40개 이상의 전용 모바일 비디오 게임에 무제한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전체 참조 문서, 지침서, 커뮤니티 기반 지원 및 전담 전문가 지원 옵션을 살펴보십시오.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면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실시간 3D 생성 장치를 사용하여 놀라운 실시간 경험을 삶에 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다가오는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고, 지금 바로 언리얼 엔진으로 혁신하는 업체를 확인하십시오.여가적 가치 외에도, 적절하게 설계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여러 연령대와 이해 범위에 걸쳐 학교 교육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존재하는 학습 규칙은 미국 훈련 시스템을 개혁할 수 있는 잠재적인 방법으로 식별되었다. 열성적인 게이머들은 그러한 지나친 집중을 즐기는 태도를 취하는 반면에, 그들은 그들이 배우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만약 대학에서 같은 관점을 채택한다면, 교육은 중요한 이점에서 즐거움을 얻을 것이라는 것이 주목되었다. 학생들은 창의적인 사고를 함양하면서 비디오 게임에 참여하면서 공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00년대 이후로 더 최근에는 초기 컴퓨터와 콘솔에서 제한된 사운드 출력 장치를 위해 작곡된 칩튠부터 많은 최신 비디오 게임을 위한 완전한 악보 구성에 이르기까지 비디오 게임 음악에 대한 더 큰 평가가 추가로 나타나고 있다.
이것들은 또한 타이틀 표시 화면에서 기록되고 다시 입력될 수 있는 통로의 유형 내에 있을 수 있다.
온라인 게임 모드는 유사한 유형의 스포츠를 사용할 수 있는 게이머의 수를 설명합니다. 이것은 주로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과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구별된다. 후자의 범주 내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동일한 장치에서 로컬로, LAN 이벤트에 해당하는 지역 커뮤니티를 통해 관련된 별도의 가젯에서,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에서 등 다양한 방법으로 플레이될 수 있다.
대부분의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들은 공격적인 게임플레이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많은 게임들은 불균일한 게임플레이 외에도 협동적이고 팀 기반의 옵션을 제공한다.
온라인 게임은 서버 구조를 사용하여 대규모 다중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추가로 허용하여 동시에 많은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다.
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등급을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2011년 비디오 게임이 온라인 게임 사업의 핵심 승리인 보호된 유형의 예술이라고 판결한 획기적인 대법원 판례로 이어졌다. 아래의 목록은 완전하지 않으며 PDA와 그래프 계산기와 같은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장치를 제외한다 https://nujimall.netlify.app/ .
이 시기의 비디오 게임은 텔레타이프 프린터나 관련 장치가 아닌 일종의 비디오 쇼에서 수행된 이러한 종류의 전자 게임을 구별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것은 또한 일반적으로 LED 조명을 표시기에 사용하는 멀린과 같은 많은 핸드헬드 전자 게임들과는 구별되지만 이미징 목적으로 이들을 함께 사용하지는 않았다. 이전 몇 년 안에 만들어진 많은 북미 회사들이 문을 닫았다.God of War 라그나로크는 최종 스포츠에 등장하는 위치에서 새로운 영역뿐만 아니라 사전에 도달할 수 없는 바나하임, 스바르탈프하임, 아스가르드로 당신을 데려갈 것이다. 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 시리즈의 후속편은 다른 갓 오브 워 스포츠보다 더 다양하고,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다양한 장소들을 여러분에게 가져다 줄 것이다.디지털 카메라와 모션 감지는 게임에 들어갈 때 참가자의 행동을 포착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관리를 효과적으로 없애고 디지털 현실과 유사한 다른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에 대한 몰입을 강화할 수 있다.
게임플레이의 전문성은 비디오 게임마다 근본적으로 다르지만, 많은 공통 요소가 존재한다.
대부분의 게임들은 타이틀 디스플레이로 바로 실행되며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게이머의 수가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선택을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부분의 게임은 플레이어가 아바타를 작동시키는 범위로 나뉘는데, 아바타의 타고난 속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파워업을 축적하는 반면, 둘 다 적을 물리치기 위해 특정 공격을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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