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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스포츠 논리, 게임플레이, 그리고 렌더링의 대부분을 다루는 스포츠 엔진을 중심으로 만들어진다. 이러한 엔진은 물체의 물리학을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과 유사하게 특정 기능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게임 내의 영화 재생, 온라인 제공자를 통해 통신하는 비디오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게임을 위한 중매, 그리고 관련 옵션과 같은 빌드업자들이 다른 기능에 접근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많은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순위를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2011년에 비디오 게임이 비디오 게임 사업의 핵심 승리인 보호된 유형의 예술이라고 판결한 획기적인 대법원 판례로 이어졌다. 예를 들어, 1인칭 슈팅 게임은 원래 1993년 게임을 기반으로 한 둠 클론이라고 불렸다. 액션 어드벤처 스포츠와 같은 수많은 최상위 장르에 해당하는 일부 크로스 장르 정렬이 추가로 존재한다.

개인 가정에서 컴퓨터가 직장과 일상적인 사용 이상으로 사용되기 시작하면서 더 많은 노하우가 계속해서 생겨났다. 게임들은 컴퓨터로 실행되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당신과 반대되는 코드화된 로봇들과 함께 점진적으로 성장했다. 틱택토, 솔리타이어,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비디오 게임들은 게임을 위해 특별히 의도된 것보다 다른 시스템에 새로운 게임을 전달하는 훌륭한 방법들이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주로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콘솔 게임, 개인용 컴퓨터 게임을 포함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알약 컴퓨터, 가상 및 증강 현실 시스템, 원격 클라우드 게임을 통한 셀룰러 게임으로 거래가 확대되었다.수천 개의 자산을 50% 절감하여 작업을 보다 신속하게 구성하고 기술 수준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Pikmin의 세계에서 당신은 Pikmin이라고 불리는 밝은 색의 작은 생명체들과 함께 일하면서 야생에서 살아남으려는 작은 지역 탐험가 역할을 합니다.그러나, pc 게임이라는 용어는 콘솔 게임이나 셀 비디오 게임과 구별되는 방법으로서 주로 개인 컴퓨터 시스템이나 다른 종류의 유연한 하드웨어 시스템에서 수행되는 비디오 게임을 보다 구체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TV 스포츠나 텔레게임과 같은 다른 용어들은 70년대와 1980년대 초에 사용되었으며, 특히 TV와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다. 일본에서는 오디세이와 같은 장소 콘솔이 도시바와 샤프에 해당하는 대형 텔레비전 제조업체에 의해 처음 수입된 후 국내에서 만들어졌으며,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TV 게임 또는 TV geemu 또는 테레비 geemu로 인식된다. 전자 게임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으로 확인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또한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휴대용 디지털 비디오 게임과 같은 장치를 포함한다.

그리고 TV 스포츠라는 용어는 21세기까지 일반적으로 계속 사용되고 있다.

비디오 게임은 또한 생각과 체격에 이롭다고 여겨진다.몇몇 비디오 게임들은 게이머들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게다가,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작품을 만들기 위해 제작자의 완전한 관리 하에 디지털 환경의 역할을 할 수 있다.

3D 배우와 설정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할 수 있는 기능으로 비디오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내러티브를 제작하는 데서 새로운 종류의 노동 기계(머신 시네마의 줄임말)가 성장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엔진이 더 큰 항상성을 달성함에 따라, 그것들은 더 전통적인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도구의 일부로 추가적으로 밝혀졌다.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은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사가 맨달로리안과 같은 전시회를 위한 스테이지 크래프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용하고 있다.

여러 종류의 게임들의 판매는 현지인들의 선호의 결과로 국가마다 크게 다르다.매년, 콘솔은 소비자가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안내하는 유사한 기능 옵션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경쟁하기 위해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제 기업들은 비디오 게임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와 비교하여 소비자들이 그들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이해하기 위해 특정 콘솔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으로 이동했다. 1989년, 닌텐도와 콘솔 전쟁이 시작되었는데, 게임 분야에서 가장 위대한 게임들 중 하나는 목표를 향해 킹스홀덤사이트 치닫고 있었고, 세가는 경쟁에 실패한 새로운 마스터 시스템으로 인해 닌텐도 에뮬레이터 시스템이 세계에서 소비되는 제품 중 하나가 되었다.최첨단 경험을 쌓고 함께 서로를 지원하는 이웃의 반이 되십시오. 수백 시간의 무료 온라인 학습 콘텐츠 자료, 집중적인 웨비나 라이브러리, 강사 주도 교육을 위한 선택권을 갖춘 우리는 이제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배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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