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그 사진이 아닌 이 사진을 사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기업이 운영하는 업종에 따라 특성 사진, 제품 이미지,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솔직한 이미지, 그리고 때로는 건축 사진까지 이 클래스와 일치합니다. 그것은 초상화, 풍경화, 건축 사진, 예술 작품 사진에 사용되었다. 사진과 관련된 많은 정보를 기사나 영화의 형태로 무료로 얻을 수 있었다. 이 기사는 포토그래피 라이프가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사진 기초 컬렉션의 요소입니다.예를 들어, 시안타입 공정은 블루 톤으로 구성된 이미지를 생성한다.

1847년에 공개된 의 앨범 인쇄 과정은 갈색 톤을 낸다. 사진술(photography)은 사진 센서를 사용하여 전자적으로 또는 사진 필름에 해당하는 빛에 민감한 물질을 사용하여 약한 사진을 기록함으로써 견고한 사진을 만드는 예술 작품, 소프트웨어 및 응용이다. 예술, 영화 및 비디오 제조, 레저 기능, 관심 및 대중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보다 직접적인 활용 외에도 과학, 제조(예: 포토리소그래피), 비즈니스 분야에 많이 사용된다.이미지는 정물화나 편집적인 특성을 갖는 경향이 있지만 스타일 사진, 제품 이미지, 식사 사진, 그리고 다른 형태의 이미지들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추가적으로 포함된다. 이러한 스타일의 그림은 실제 상황에서 사람들을 포착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창의적이면서도 장면을 기록하는 방식으로 그들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가장 일반적으로, 장면들은 사진작가에 의해 포즈를 취하거나 연출되지만, 이미지는 가능한 한 순수하게 나타나도록 되어 있다.

이제, 그 회사는 사랑받는 미러리스의 후속작을 발표했고 그것은 꽤나 큰 파문을 일으킨 한 가지 개선점을 가지고 있다.

사진작가로서 발전하기 위해서는, 때때로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걱정을 멈추고, 대신에, 당신이 가장 잘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이득이다. 당신은 전문 파노라마 사진작가가 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나요? 당신은 아마도 달성 가능한 모든 다양한 선택권을 줄 것이지만, 이 프로에 기초하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완전히 잘못 흥분할 수도 있다.

그들은 종종 실루엣을 사용하여 두 가지 문제에 대한 매혹적이고 표현적인 이미지를 지체 없이 만듭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사진은 1826년 또는 1827년에 촬영된 건축 사진으로, 이 장르는 최초의 확립된 사진 장르 중 하나이다. 최초로 촬영된 사진 초상화는 자화상 또는 “셀카”였다.헤드샷처럼 멋진 자화상과 실루엣도 이 스타일에 속한다.

사진 저널리즘의 한 형태로 간주되는 소셜 다큐멘터리 사진과 다큐멘터리 이미지의 하위 집합은 사회적 또는 환경적 초점을 통해 지구상의 데이터 이벤트이다. 때로는 관련 사진이라고도 알려진 이러한 종류의 이미지는 가난하거나 취약한 공동체의 삶을 포착하는 것을 포함하여 사회적 문제를 강조한다.

저널리즘의 한 형태인 포토저널리즘은 정보 이야기를 하기 위해 사진을 이용한다.

색상, 선, 패턴, 모양 및 질감은 이러한 종류의 사진에서 엄청난 절반을 차지할 수 있다.

필름 이미지는 1800년대 후반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디지털 사진의 선구자이다. 세이프티 필름은 1908년 코닥에 의해 출시되었지만, 1889년 초에 영화의 초기 반복이 사용되었지만, 인화성이 더 높은 물질인 니트로셀룰로오스(“nitrocellulose”)로 종종 “질산염 필름이라고도 한다.

컬러 필름은 1935년 코다크롬에 의해 가정용 영화로 출시되었으며, 1936년 기준으로 35mm 길이의 영화가 스틸 카메라에 사용되었다.비록 그것의 과도한 가치는 포토저널리즘과 숙련된 사진을 제외하고는 이용하지 않지만, 상업적인 디지털 사진이 탄생했다. 디지털 포맷으로 사진을 기록하고 저장한 최초의 디지털 카메라는 1988년 후지필름이 만든 후지 DS-1P였다. 최초의 다재다능한 사진 롤 필름은 1885년 코닥의 설립자인 조지 이스트먼에 의해 판매되었지만, 이 독특한 필름 미러리스중고 은 실제로 종이 바탕에 코팅되었습니다.코닥크롬(Kodachrome)은 1935년 코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영화이다. 한 층은 적색이 지배하는 스펙트럼 부분을 기록하기 위해 감작되었고, 다른 층은 녹색 반만 기록되었고, 3분의 1은 청색만 기록되었다. 러시아의 사진가 세르게이 미하일로비치 프로쿠딘-고르스키는 이 색 분리 접근법을 깊이 있게 사용하여 직사각형 판의 완전히 다른 구성 요소에 세 가지 색으로 필터링된 이미지를 연속적으로 노출하는 특정 디지캠을 사용했다. 그의 노출이 동시에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불안정한 주제들은 색 테두리를 보여주거나, 장면을 통해 빠르게 전달될 경우, 결과적으로 투영되거나 인쇄된 사진들 내에서 밝은 색의 유령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