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된 게임에 대한 간단한 세부 정보

0 Comments

인피니티 워드는 심장을 자극하는 차세대 최첨단 게임플레이를 선보인다. 역사적으로 가장 진보된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를 연출하는 놀랍도록 사실적인 사운드, 조명 및 그래픽을 통해 진정한 몰입형 전문 지식을 갖춘 친구들과 함께 싸우십시오. 비디오 게임을 위한 강제 루프는 중독성 있는 행동을 장려할 수 있는 도파민 방출을 촉발한다고 믿어진다. 2018년에 보고된 게임 경로에 대한 열렬한 게이머들의 태도에 대한 조사는 밀레니얼 세대가 비디오 게임을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핵심 기술로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길을 잃고, 다치고, 혼자인 길고양이는 이 3인칭 여정 게임에서 오랫동안 잊혀진 대도시를 탈출하기 위해 역사적인 스릴러를 풀어야 한다.

라쳇과 클랭크와 함께 차원을 초월한 모험을 해보세요. 그들이 다른 현실에서 사악한 황제를 차지하는 것처럼 차원을 뛰어넘어라.귀여운 동물들을 구조하고, 몰입할 수 있는 세계를 탐험하고, 다채로운 매치 3 여행 스포츠에 여러분의 꿈의 서식지를 건설하세요. 비공식적인 참가자에게 좋은 이 포커 경험에서 승리의 손을 만들어보세요. 이 인터랙티브 스릴러는 제임스 맥어보이, 데이지 리들리, 윌럼 다포의 목소리를 선택할 수 있다.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의 제작자인 글렌 스코필드의 생각으로부터 생존 공포에 대한 차세대 테이크이다. EA SPORTS™ FIFA 23은 남녀 모두의 FIFA 월드컵™ 토너먼트, 여성 클럽 팀 추가 및 좋아하는 모드를 플레이할 해외 야구 중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통해 월드 게임을 경기장에 선보입니다. 전 세계 활기찬 지역에서 엄청난 양의 피해, 파괴 및 파괴를 유발할 수 있는 타이밍, 전술 및 전문 지식을 통해 치열한 차량 기반 전투의 예술을 습득하십시오. Sackboy를 친구들과 함께 멋진 3D 플랫폼 여행에 데려가십시오. 샘 브리지스로서, 당신의 임무는 전설적인 스포츠 크리에이터 코지마 히데오의 이 장르를 거스르는 경험으로 죽은 미국의 마지막 생존자들을 연결함으로써 인류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것이다. 어리버리 펀치 프로덕션의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의 확장된 모델에서 새로운 모델의 길을 개척하고 쓰시마의 자유를 위한 파격적인 전쟁을 치르십시오.비록 컴퓨터 과학 부서들이 수년 동안 비디오 게임의 기술적 요소들을 발견해왔지만, 게임을 발명적인 매개체로 연구하는 이론들은 인문학에서 비교적 최근의 발전이다. 이 상승하는 지역에서 가장 눈에 띄는 두 대학은 언어학과 내러톨로지이다. 내러티브리스트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을 사용한다.

즉, 그들의 주요 관심사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대화형 픽션에서 발생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 사용하는 것이다. 머레이는 비디오 게임을 스타트랙의 가상 노하우인 홀로덱의 맥락 안에 두고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이 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비디오 게임을 주장한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이러한 이미지는 초기에 널리 대중의 도움을 받았으며, 트론, eXistenZ, 라스트 스타파이터에 해당하는 영화의 기반을 다양화했다.오늘날,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스포츠 논리, 게임플레이, 렌더링의 대부분을 처리하는 레크리에이션 엔진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이러한 엔진은 실시간으로 물체의 물리를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과 같은 특정 옵션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게임 내의 영화 재생,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통신하는 비디오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게임을 위한 중매, 유사한 옵션과 같은 다양한 기능에 빌더가 접근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많은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출시 전 품질 테스트를 견뎌 제품 내에 버그나 결함이 없음을 보장하지만 개발자들은 지속적으로 패치와 업데이트를 출시할 것이다.예, 대부분의 경우 PS4 및 PS5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액세스할 수 있는 활성 PlayStation Plus 구독을 원할 것입니다. 모든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의 데이터는 작가 또는 레크리에이션 공식 웹사이트와 같은 공식 소스를 확인하십시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디지털 비디오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온라인 연결이 필요합니다. 반응하는 진동은 게임 내 선택에 반응하고 일부 PS5 게임에서 환경 구성 요소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역사적인 과거의 가장 상징적인 차량의 운전대를 잡고 Polyphony Digitals의 호평을 받는 운전 시뮬레이터 컬렉션에서 전 세계의 유명 트랙에서 여러분의 능력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