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Nba의 열쇠를 잃어버렸다

0 Comments

그 중 17개에서 51개의 판타지 요소를 추가로 점수를 매겼고, 레크리에이션당 평균 60개에 가까운 DK 요소를 기록했다. 그것은 그를 어떤 상대를 상대로도 가치 있는 플레이로 만들고, 우리는 사보니스가 멤피스와의 가장 최신 대회에서 45개의 판타지 포인트를 떨어뜨린 것을 개의치 않는다. 웨스트브룩 트레이드를 성사시키기 위해 캡 에어리어를 사용하는 것은 결국 레이커스 깊이가 애초에 그렇게 불안정하게 얻은 방법의 일부이다. 차례로, 그것은 커머스 마감일 전에 레이커스의 의사 결정에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이 거래의 가장 매력적인 측면은 하치무라 다음 계약이다. 올 여름 자유 계약 선수로서 그의 1560만 달러 상한선 유지는 레이커스가 예상한 3천만 달러 이상의 상한선 공간의 거의 절반을 삼킬 것이다.셀틱스가 전사들로부터 배운 것목요일의 연장전 승리는 보스턴에게 어떤 복수도 하지 않지만, 제이슨 테이텀은 NBA의 산 정상에서 골든스테이트를 무너뜨리려는 동기부여를 유지하고 있다.

공식 재판매 시장에서 다른 티켓 소유자가 제공하는 티켓을 찾아보십시오. 약간의 운으로, 그들은 월요일 밤 올랜도 매직과의 경기보다 더 건강한 선수 명단을 갖게 될 것이다. 인디애나 페이서스와의 원정 경기는 화요일에 4회 연속으로 치러질 것이다.미들턴, 피스턴스를 꺾으며 돌아온 지아니스 미들턴은 적절한 무릎 부상과 함께 18개의 비디오 게임을 놓쳤고, 반면에 아데토쿤보는 왼쪽 무릎이 아픈 상태로 5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제외되었다. 르브론 제임스는 카림 https://www.safe-chart.com 압둘-자바 기록을 깨는 데 300개도 채 남지 않았다. 레이커스의 스타가 이정표를 따라가기 때문에 우리는 최신 통계와 예측을 가지고 있다.

레이커스가 위저즈로부터 하치무라를 공식적으로 인수한 LA는 켄드릭 넌과 2라운드 선발 3명을 하치무라와 맞바꾸어 워싱턴으로 보내고 있다.

DeMar DeRozans NBA 프로 1,000번째 레크리에이션은 기억에 남는 것이었다. 29세의 리차드슨은 사실상 1220만 달러의 계약 만기가 되었다. 31살의 맥더못은 13.7백만 달러의 계약이 1년 더 남아있다.

그것은 끝없이 잘 작동할 수도 있지만, 한번 집에 가면 결코 집단적으로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2019년 챔피언의 핵심인 이들 그룹에도 유사한 사항이 적용된다.레이커스는 하치무라에게 더 낮은 가치로 시작하는 거래로 신호를 보내는 경우에 그것을 축소할 수 있지만, 그가 버드 권리를 사용하여 재계약을 하는 한, 레이커스는 사실상 최고의 자유 계약 선수를 위한 입찰에서 확실히 벗어날 것이다. 특히 하치무라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 외에 박스 등급을 주입하지 않았다. 올 시즌 36분당 평균 1.1개의 도루와 블록을 섞어 최소 250분으로 369명의 게이머 중 309위에 올랐다. 하치무라는 콤보 포워드에서 평균 이하의 수비 리바운더이자 플레이메이커가 될 수 있어 득점에 크게 의존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그의 NBA 경력 4시즌 동안, 하치무라 경기에 대한 생각은 결과보다 더 높았다. 키가 6피트 8인치인 하치무라는 그의 치수에 대해 전문가이지만, 높은 수준의 농구로 늦게 시작한 것이 그의 효과를 제한했다.레이커스와 위저즈는 시장에 맞교환을 하지만 NBA 결승전 잠재력을 실제로 상상하는 그룹들은 펠리컨스에 대한 입찰을 강화하기 시작할 것이다. 뉴올리언스는 미래 드래프트 자산이 풍부하고 다양한 팀을 위한 몇 가지 매력적인 계약을 가지고 있다.

마침내 레이커스가 트레이드를 성사시켰지만, 2022년 트레이드 마감 이후 우리가 논의해온 블록버스터는 아니다.이들은 올해의 경우에 어려움을 겪은 완벽한 전문가들이지만 결코 이렇게 저렴해서는 안 된다. 호포드는 지난 6경기 중 4경기에서 최소 29개의 DK 계수를 기록해 그 기간 동안 32점의 공통점을 기록했다. 29 또는 32 DK 포인트를 얻는 것은 그러한 저렴한 참가자에게 훌륭할 수 있고, 스마트, 브로그돈, 그리고 로버트 윌리엄스가 이 스포츠를 놓칠 수 있기 때문에 더 의심할 여지가 없어 보인다. 사보니스는 지난 두 달 동안 그의 이전 22개의 비디오 게임 중 20개에서 42개 이상의 판타지 요소를 득점하며 멈출 수 없었다.Hoopshype.com의 Michael Scotto는 각 Richardson과 McDermott의 추정치를 보고했다. 그는 리처드슨이 2라운드 1명을 뽑을 수 있고, 맥더못은 가치와 보호에 따라 2라운드 1~2명의 가치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매직 아이작이 돌아온다. 2년 이상 지난 셀틱스 2017년 드래프트에서 6위 결정 2020년 8월 2일 NBA 버블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그의 왼쪽 ACL이 찢어진 이후 NBA 내에서 플레이하지 않았다. 그리즐리스 모란트, 애덤스는 활동적이지 않다. 현재 서부 2위인 킹스 멤피스는 부상 때문에 평범한 선발투수 2명 없이 상승세를 탄 킹스에 도전한다.

NBA 베팅, 판타지 농구, NBA DFS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누가 초기 라인업에 있고, 참가자나 팀 관점에서 어떤 의미가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다. 안타깝게도 NBA는 선발 라인업을 팁보다 일찍 제출할 것을 요구하지 않으며, 이것이 일반적으로 스포츠 아이디어가 누구를 위해 선발 라인업을 정확하게 전달할 때까지 준비하는 것이 제한된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