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요약

0 Comments

오늘날, 출판사/출판사가 브랜드를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사전 예방적 조치를 취하도록 규정 준수 모니터링, 영역 모니터링 및 부정 행위 탐지 기능을 제공하는 안전 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현재의 청중들에게 새로운 상품들을 동시에 소개할 수 있으며, 그 동안 널리 사용되는 제휴 콘텐츠는 계속해서 수익을 창출한다.

이러한 유형의 온라인 마케팅은 제휴사와 광고된 제품 간의 직접적인 연결을 요구하지 않는다. 계열사들은 그들의 틈새시장에 적합한지 여부와 상관없이 오로지 가맹점의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수수료를 받는다. 앞의 단계들이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지만, 그것이 제휴사 수익을 가져올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제품도 이상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기대치를 설정하고 그들에게 마음을 열고 있다면, 어쨌든 그들이 그것을 구매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그들을 제대로 홍보할 방법을 모를 때, 지금은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그렇죠? WP Engine – 저는 WP Engine에서 트래픽이 많은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있으며, 수년간 긍정적인 경험을 한 적이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내가 롱폼 콘텐츠에 추천할 수 있는 하나의 AI 글쓰기 도구이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인공지능 도구에서 본 것처럼 마법에 가깝다.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에서 얻는 것은 어떻게 전략을 세우고 무엇을 설정하느냐에 관한 것이다. 이 가이드는 제휴사 웹 마케팅에 대한 나의 첫 번째 전자책이었다. 스마트 패시브 인컴 팟캐스트 9화에서 크리에이터이자 온라인 비즈니스 마케팅 컨설턴트인 니콜 딘이 제가 했던 많은 인터뷰 중 기억에 남는 인용구 중 하나를 공유했습니다. 당신을 광고에만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이 아닌, 당신의 경험 분야에서 유용한 자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람으로 생각하는 청중의 믿음을 쌓아라. 결과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제휴 마케팅은 매우 무서운 게임으로 판명될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기업 자체에 대해 알아야 하고, 이상적으로는 그곳에서 리더십 역할을 하는 누군가와 개인적인 관계를 맺어야 합니다. 그것들의 대부분은 내가 계열사로 추천하는 것들이다. 하지만 상당수는 그렇지 않다. 제휴 기회가 있든 없든 청중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솔루션을 찾아야 합니다. 청중들의 경험의 질에 대한 집계를 유지하지 않는 것. 나는 한 쌍의 클릭에 300달러를 썼으며, 사람들의 클릭은 총 매출액이 제로였다. 홍보 방법을 테스트하여 청중이 가장 잘 반응하는 내용을 확인하십시오.한 쇼핑 전자제품 모델이 CJ와 협력하여 전 세계 제휴사의 효율성을 하나의 플랫폼 아래로 끌어올려 5년 만에 소득 증가를 초래했습니다… 이 텍스트가 제휴 마케팅의 전문가로 변신하려고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풍부한 자산과 함께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를 제공해 주었으면 한다.

안타깝게도,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많은 오해들이 시장에 있는데, 이것이 이 가이드가 특히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다. 그것이 제가 제휴 웹 마케팅을 제대로 하기 위한 무료 전자책 가이드인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를 만든 이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대안으로 제안하는 것은 개인적인 모델을 구축하고 여러분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청중을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둘째, 그 결과 브랜드를 구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만의 고유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당신은 자신을 너무 얇게 펼치거나 믿지 않는 회사를 홍보하고 싶지 않다. 팔로워와의 신뢰와 관계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장기적인 성공에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REI 관련 프로그램은 5%의 수수료와 15일 쿠키가 있다.

그것들은 집합적으로 넣는 데 매우 긴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그것은 추가적으로 완전히 가격을 매긴다. 만약 당신이 한 달에 5만 뷰의 목적을 달성한다면, 당신은 디스플레이 광고에 정말로 꽤 많은 돈을 지불하는 특정 광고 네트워크에 자격을 얻을 수 있는 곳에 있다.

Bluehost – 새로운 모델 블로거들에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웹 호스트인 Bluehost는 당신이 참조하는 모든 신규 가입에 대해 65달러의 혜택을 받는 제휴사 수수료를 지불하기 시작한다.

그들의 계열사 매니저들은 정말 대단하고, 나는 그들의 서비스에 대해 좋은 결과를 얻었다. SEMrush – 검색 엔진 최적화 연구 도구 SEMrush 관련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이것을 위치 반란군에 종교적으로 사용하며, 그들의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자산을 제공하고 새로운 소개에 대해 $200을 지불한다.

만약 여러분이 야외 테마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홍보하는 상품으로 거의 두 배의 돈을 벌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은 인스타 팔로워 구매 사람들에게 구매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마친 후에는 블로그를 웹 사이트 외부에 광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게스트 게시, 하이퍼링크 구성, 다른 블로거와의 컨텐츠 자료 공동 작업 및 이메일 목록을 사용하여 블로그에 추가 방문자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전자 뉴스레터에 등록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예를 들어, 당신은 할인이나 최종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이 무료 체험을 제공하는지 여부를 검토하고 제품을 확인하는 것과 다름없다.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