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눈에 띄는 금연

0 Comments

RT는 담배에 존재하는 위험한 화학 물질 없이 신체적 금단 증상을 낮추는 것을 돕기 위해 소량의 니코틴을 제공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는 여정에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몸은 며칠 동안 니코틴에서 빠져나갈 것이지만 그것이 여러분이 비참하거나 담배를 갈망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몸의 금단 현상은 매우 미미할 수도 있고 – 통증은 없다 – 그리고 빠르게 지나간다.흡연은 치아를 노랗게 만들고, 입냄새 해외담배배송 를 유발하며, 구강 감염의 위험을 증가시킬 것이다. 일을 그만둔 후 일주일 안에, 여러분은 입에서 차이를 보기 시작할 것이고 정말로 느낄 것입니다. 담배를 완전히 끊을 때까지 양을 줄이고 각 담배의 일부만 피우세요. 담배 한 대당 보통 몇 개피를 마시는지 세어보고 나서 2일에서 며칠 간격으로 담배의 수를 줄이세요.금연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성인 담배 흡연자들은 포기하기를 원한다.

전자 담배(e-moking communities) 또는 기화기(vaporizer) 또는 모드(mods)로도 알려진 전자 담배는 비교적 새로운 금연 소프트웨어이다. 우리의 입증된 도구, 제안 및 지원은 당신 또는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이 담배에 대한 당신의 습관을 끝내고 당신의 삶의 새로운, 흡연 없는 부분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니코틴은 담배 공장에서 발생하는 극도로 중독성 있는 화합물이다. 담배 제품은 니코틴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중독성이 있다.

담배를 피우지 않은 첫 날 안에 무엇을 예상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퇴사 이유를 파악하고 필요한 경우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을 계획합니다. 금연 – 호주 폐재단 여러분이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와 금연의 이점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 수정 작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전문적인 도움과 상담 또한 금연을 향한 여정을 도와줄 수 있다.

얻을 수 있는 많은 회사가 있으므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선택을 찾기 위해 숙련된 신뢰할 수 있는 의료 기관에 문의하십시오.계단을 오르내리는 것과 비슷한 짧은 운동도 담배에 대한 갈망을 사라지게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담배에 대한 갈망에 굴복할 것이라고 느낀다면, 먼저 10분을 더 기다려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알리세요. 그리고 나서 그 시간 내내 여러분 자신을 산만하게 하는 무언가를 하세요. 이러한 간단한 속임수는 담배를 갈망하기 전에 당신을 조종하기에 충분할지도 모른다. 최근 전자담배(전자담배)가 전통담배를 대신해 흡연할 수 있게 되면서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흡연은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여러분의 방법이었을지도 모릅니다. 담배에 대한 갈망에 맞서 싸우는 것 자체가 긴장될 수 있다.

심호흡, 근육 휴식, 요가, 시각화, 치료 마사지 또는 진정 음악 듣기와 유사한 긴장을 푸는 시도 방법을 만들어 스트레스를 없애라. 신체적인 운동은 당신이 담배를 갈망하는 것으로부터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의존의 순환을 깨고 기본적으로 니코틴에 대한 갈망을 멈추기 위해 마음을 다시 연결하는 것을 의미한다.

아래의 정보원 외에도, 여러분에게 가장 좋을 수 있는 금연 전략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세요. 여러분이 갈망하고 있을 때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그들이 여러분이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도와주는 방법을 알게 하세요.달성 가능한 원하지 않는 효과에 대해 의료 공급업체와 논의하고 원하지 않는 효과를 전문적으로 알고 있는 경우 제품 사용을 중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금연 상품과 관련된 원치 않는 영향이나 치료와 관련된 다른 문제가 있는 경우 FDA는 귀하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FDA의 MedWatch 프로그램에 대한 자발적이고 비밀스러운 보고서를 다시 작성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 짧은 비디오를 통해 보고서 제출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