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대한 가장 위대한 안내서

0 Comments

FL 뉴스 도시의 젊은 귀족들은 훌륭한 비단 의상을 입고 폭력적인 형태의 축구를 수놓곤 했다. 예를 들어, 칼초 선수들은 주먹을 날리고, 어깨에 힘을 주고, 상대 선수들을 찰 수 있다.

그 스포츠는 군사 훈련에서 유래되었다고 한다.

축구의 선구자들의 본질적인 특징은 경기가 많은 사람들과 관련이 있고 도시의 거대한 지역에서 일어났다는 것이다. 이 게임들의 난동은 마을에 해를 끼치고 일반적으로 개인들에게 죽음을 초래할 것이다. 이것들은 수 세기 동안 마지막으로 금지되었던 스포츠에 반대하는 선언들의 이유들 중 하나일 수 있다.

그러나 축구와 같은 비디오 게임은 17세기 안에 런던의 거리로 돌아올 것이다.마찬가지로, 게일릭 풋볼은 아일랜드에서 가장 인기 nba중계 있는 스포츠이며, 전 아일랜드 풋볼 결승전은 본질적으로 그 국가들의 스포츠 해에 가장 많이 관람되는 행사이다. 1869년 11월 6일, 럿거스는 구면 공을 가지고 경기를 하는 레크리에이션에서 프린스턴을 상대했고, 다른 모든 초기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즉흥적인 규칙을 사용했다. 그것은 종종 미국 대학 대항 축구의 첫 번째 스포츠로 생각된다. 그 코드는 나중에 축구 협회로 퍼진 많은 발명품들에 대한 책임이 있었다. 여기에는 프리킥, 누크킥, 핸드볼, 드로인, 크로스바 등이 포함됐다. 1870년대까지 그들은 잉글랜드 북부와 중부 지역의 지배적인 코드가 되었다.축구는 경쟁력을 장려하고 청소년들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방법으로 다양한 공립 대학들에 의해 채택되었다. 각 교수진은 자체 지침을 마련했는데, 이 지침은 학교마다 크게 다르며 학생들이 새로 채용될 때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정되었다. 어떤 대학들은 공을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선호하는 반면, 다른 대학들은 공을 차고 드리블하는 장소가 촉진되는 레크리에이션을 가장 좋아했다. 이 두 진영으로 나뉘는 것은 부분적으로 비디오 게임이 행해졌던 상황의 결과였다. 예를 들어, 차터하우스와 웨스트민스터는 그 시간에 지역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을 제한했다; 소년들은 교직원들의 회랑 안에서 공놀이를 하는 것으로 제한되어 있어서 그들이 거칠고 굴러다니는 작업 게임을 채택하는 것을 성가시게 만들었다.지난 주 축구에서 놓쳤을 수도 있는 모든 사고, 거래, 조정, 추가 비용. 칼레와 잭슨은 NFL 플레이오프를 앞두고 정보 주기에 집중한다.

Cale과 Jackson은 NFL 컨퍼런스 챔피언십을 앞두고 정보 주기에 대해 논의합니다. 전세계적으로 잉글랜드는 그의 시즌 첫 선발 출전을 희망하고 있었다.일반적으로 라 술레(La Soule) 또는 출레(Choule)로 알려진 북부 프랑스에서 행해진 공놀이에 대한 언급은 12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미 19세기 후반에 구디슨 파크는 축구 경기를 개최하기 위해 잉글랜드에 포함되었다. 1894년, 노츠 카운티와 볼턴 원더러스 간의 마지막 FA컵에는 37,000명의 관중이 참석했다.그러나 포르투갈은 전반전이 끝나기 직전에 그가 공중으로 뛰어올라 강력한 헤딩슛을 성공시켰으나, 그로헤의 골에 막혔다. 스포츠 메일 데일리 스테이 블로그를 팔로우하면 1월 창 전체에 걸쳐 가장 최근의 이적 정보와 소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세리에 A, 분데스리가, 리그 1, 챔피언스 리그 등의 최신 축구 뉴스 헤드라인을 확인하십시오. 유로스포츠는 축구 경기 결과, 인터뷰, 해설 및 전문가 분석과 함께 실시간 경기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국제 럭비 풋볼 보드는 1886년에 설립되었지만 규정 내에서 균열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프로정신은 이미 축구의 다양한 코드 속으로 스며들기 시작했다. 1855년, 미국의 발명가 찰스 굿이어(Charles Goodyear)는 가황 고무를 특허로 출원하여 파리 만국 박람회에서 구면 축구를 전시하였다.많은 다른 스포츠 활동에서 백인 남성이 오랫동안 지배적이었다. 축구에서 흑인 선수들은 비교적 일찍 등장하기 시작했고, 테니스와 비교하여 축구는 전통적으로 흑인 선수와 백인 선수가 결합된 스포츠로 알려져 왔다. 1871년에 축구 협회 챌린지 컵이 처음으로 중요한 대회가 되었다. 다음 해에 처음으로 전국적인 두 그룹 간의 경기가 열렸다.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가 우려했던 경기는 0-0으로 끝났고 해밀턴 크레센트에서 4,000명이 채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