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빌딩과 그 너머

0 Comments

또한, 여분의 식사를 결정할 때, 칼로리 잉여가 단백질과 탄수화물 공급원에서 나오는지 확인하세요. 여분의 단백질은 근육의 비대를 돕기 위해 사용될 수 있고 여분의 탄수화물은 당신의 혈당을 관리하고 근육을 위한 ATP 제조를 돕기 위해 글리코겐으로 전환될 것이다. 단순히 칼로리 잉여를 찾는 것 외에도, 여러분은 아마도 탄수화물, 지방, 그리고 단백질과 같은 대규모 영양소의 소비를 고려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체중 1.6~2.2g/kg 정도의 과도한 단백질 섭취량을 확보하는 것만으로도 칼로리 과잉을 찾을 때 하루 종일 골고루 펴는 것이 유익하다. 수면은 우선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우리가 잠든 동안의 최종 결과로서 근육의 진행을 조절하는 호르몬인 성장 호르몬이 분비됩니다.너무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아침에 그들의 단백질 섭취를 소홀히 하고, 저녁 시간에 먹을 수 있는 완전한 양의 단백질을 남긴다. 식사 시간에 섭취한 음식물을 간격을 두는 것은 그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 기능을 원한다면, 설탕이 든 사탕, 탄산음료, 단 것, 가공된 구운 음식과 같은 문제를 수용하는 고도로 가공된 식사를 피하거나 상당히 제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것들은 염증성이 있고 인슐린 반응을 스트레스 주고 코르티솔 제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Hunnes는 말합니다. 그것들은 값을 매길 수 없는 비타민을 첨가하지 않고 하루 칼로리 섭취량을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근육량을 만드는 것을 고려할 때 단백질은 많은 고려를 받을 것이다.따라서, 단백질 가루와/또는 우유 또는 우유 옵션 외에도, 과일과 야채에 해당하는 식사를 포함하세요; 여러분은 아마도 말린 귀리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근육을 구성하기 위해 동물성 단백질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세심한 계획과 완전한 섭취를 위한 스포트라이트가 있다면, 채식주의자나 채식주의자들도 근육 개선을 지원하기 위해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저항 코칭의 결과 중 하나는 적절하게 이루어지면 사실상 근육통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부작용을 어느 정도 줄일 수 있습니다.저항 훈련 후에 발생하는 단백질 합성의 단기적인 향상은 적절한 영양을 섭취한 남성 청소년에서 약 28시간 후에 정상으로 돌아온다. 또 다른 연구는 근육 단백질 합성이 훈련 후 72시간이 지나도 증가한다는 것을 밝혀냈다. 남성의 사춘기에는 높은 가격으로 비대가 발생한다.

자연비대증은 보통 십대 후반에 완전히 발달할 때 멈춘다. 테스토스테론은 신체의 주요 진행 호르몬 중 하나이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남성들은 여성들보다 비만을 훨씬 더 쉽게 깨닫고, 여성들보다 평균적으로 약 60%의 여분의 근육량을 가지고 있다.

터키는 칼륨과 마그네슘이 풍부한데, 이것은 근육 수축에 필수적인 미네랄이기 때문에 신체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아보카도는 환상적인 에너지원으로 만드는 단일 포화 지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힘을 강화하고 신체에 항산화제를 공급할 수 있다.

아보카도는 또한 체력과 근육 에너지를 향상시키는 것을 돕고 운동 후 근육 회복을 촉진하는 비타민 E가 풍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