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게임을 수리해야합니까?

0 Comments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의 초창기부터 전통의 일부였습니다. 플라톤과 비슷한 초기 산업 시스템은 엄격하게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체스와 고와 비슷한 일부 게임은 완전히 결정 론적이며 자신의 이익을 위해 전략 구성 요소에만 의존합니다. 그러한 게임은 종종 완벽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유일한 알려지지 않은 것은 레크리에이션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입니다. 그러나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캔디 랜드 (Candy La https://azit.news/ nd), 슈트 (Chutes), 사다리 (Ladders)와 같은 게임이 사실상 결정을 내리지 않고 매우 운이 좋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에 해당하는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결과가 있는 선택 사항이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아이들이이 어리석은 신문 기사를 통해 이러한 옵션을 설정하는 법을 배우도록 도와주십시오. 아이들은 롤리가 이 어리석은 우주 스포츠에서 무작위적인 물체를 획득하고, 친절하고, 그래프로 그리는 것을 돕는다. 학습자들은 즉시 나눗셈 세부사항을 일치시키면서 수학 지식을 다음 단계로 밀어붙인다. 아이들은 이 스릴 넘치는 동굴 게임에서 완벽한 문장을 분류하고 만드는 연습을 한다.

반대로, 게임의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를 취할 때 자신의 시청자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종종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어린이를위한 엔터테인먼트의 일부는 시청자의 일부와 플레이어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플레이를 허용하는 반면 게임에는 현재 규칙이 포함됩니다.

MY.GAMES에는 매년 PC, 콘솔 및 셀룰러 장치에서 게임을 출시하는 10 개 이상의 사내 개발 팀이 포함됩니다. 여기에 표현된 견해는 AH Capital Management, L.L.C. (a16z) 직원은 인용되었으며 일반적으로 a16z 또는 그 계열사의 견해가 아닙니다. 여기에 포함된 특정 정보는 a16z가 관리하는 포트폴리오 회사와 함께 제 3 자 출처에서 얻은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출처에서 가져온 반면, a16z는 그러한 정보를 독립적으로 검증하지 않았으며 주어진 상황에 대한 지식의 지속적인 정확성 또는 적합성과 관련하여 어떠한 표현도하지 않습니다.

퍼즐이라는 단어를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라. 빠른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하여 온라인 게임을 즐기거나 친구와 함께 할 비공개 게임을 설정하십시오. 패셔너블한 히트곡부터 역대급 클래식까지 정말 놓쳐서는 안 되는 멋진 게임들이 많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