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의 기만적인 기술을 발견한 이상한 기사

0 Comments

그리고 물론, 6번 올스타에 오른 이 선수는 토론토 야구장에 대해 말할 때 자신을 바로잡고 로저스 센터라고 말해야 한다.

로디 텔레즈는 7회 동점골을 넣기 위해 다르비쉬를 두 배로 따돌렸고 타이론 테일러는 수요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2-1로 꺾고 3점 중 2점을 차지한 밀워키 브루어스를 위해 희생플라이로 채택했다. 블루 제이스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시즌에 들어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던 AL 동부군이 아니었다. TSN Baseball Insider St 검증 된 사이트 eve Phillips는 Jay Onrait와 함께 Torontos의 공격적인 투쟁, 라인업 강화를위한 잠재적인 상거래 옵션 등에 대해 토론합니다.

2020년 내셔널리그는 지명타자 규정을 1차전에 사용했다. 2021⁄22 메이저 리그 야구 잠금의 절반에 해당하는이 변화는 영원한 것으로 두 리그의 원칙을 비슷하게 만들었습니다. 일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그룹과 게이머들은 시즌 내내 문제의 징후를 보이고 있지만, 소수의 사람들은 단지 그들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융통성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공통 시즌, 방송 팀, 제조 향상 및 게임 전후 적용 범위를 통한 추가 레크리에이션 일정을 포함한 프레젠테이션 세부 사항은 나중에 소개 될 수 있습니다. CINCINNATI|조이 보토는 홈을 밟아 3배로 뛴 뒤 수요일 저녁 시카고와의 경기에서 신시내티 레즈가 4-3으로 승리하는 팽팽한 접전 끝에 컵스 구원 투수 로완 윅에게 소리쳤다. 보토는 2회 카일 헨드릭스(2-5)와의 경기에서 솔로 홈런을 날렸고 3회에는 신시내티가 2경기 연속 미끄러지면서 2타점 3루타를 쳤다.

야구장은 메뚜기들의 집이지만, 사랑스러운 박쥐 통조림은 오랫동안 적절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었다. 모든 사진은 저작권 소유자의 재산이며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표시됩니다. Baseball Reference Batting Glossary, Pitching Glossary, Wins Above Replacement Explainer, WAR 데이터 아카이브, BR 데이터 적용 범위, MLB 및 야구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 Baseball-Reference Bullpen 100,000+ 페이지 야구 데이터, 기부 방법 …

브루어스의 오른손 투수 코빈 번즈가 파드레스 왼손 블레이크 스넬을 맡으면서 사이영상 수상자 2명이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맞붙는다.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오른 손잡이 투수 Zach Eflin과 1년 계약을 맺음으로써 중재를 막았다. 그린스보로스 퍼스트 내셔널 뱅크 필드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

그린스보로스 퍼스트 내셔널 뱅크 필드는 노스캐롤라이나 중심부의 스카이라인 경치가 있는 곳이다.

그가 던지기를 재개할 시간표는 없지만, 캐닝은 여전히 이번 시즌 어느 시점에 다시 던지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전 2 라운드 결정은 지난 2 년 동안 무수히 많은 건강 포인트를 가졌으며 2019 년 마케팅 캠페인이 시작 되었기 때문에 43 개의 MLB 출전을 유지했습니다. 1960 년대 후반까지, 투구와 타격 사이의 균형은 투수들에게 유리하게 바뀌었다.

OMalley는 샌프란시스코 시장 George Christopher를 뉴욕으로 초대하여 자이언츠 소유주인 Horace Stoneham을 만족 시켰습니다. Stoneham은 자이언츠를 미네소타로 옮길 것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1957년 말 웨스트 코스트에서 OMalley를 부착할 것을 확신했습니다. Stoneham, Christopher 및 OMalley 간의 회의는 야구 위원인 Ford Frick의 소원을 향해 발생했습니다. 다저스는 78,672 명의 팬과 함께 첫 홈 경기에 대한 단일 게임 MLB 출석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NL의 초창기에는 라이벌 리그의 위협과 클럽 간 게이머의 자유로운 이동을 제한하는 싫어하는 예비 조항에 반대하는 게이머들의 반란으로 격동했습니다.

지금 샌디에이고의 분위기는 과거 8개월과 얼마나 달라야 하는가. 파드리 부부는 그들이 바라던 다저 킬러는 아니었지만,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그들은 믿을 만한 다저 추격자들이었다. 션 마네아를 로테이션에 추가하는 것은 도움이 되었지만, 진정한 스타는 5대 0으로 평균자책점 1.90을 기록하고 있는 백인 조 머스그로브였다. 추가 보너스로, 높은 투구 전망 MacKenzie Gore는 분명히 깨지지 않았으며, 새로운 클로저 Taylor Rogers는 16 번의 세이브와 18 번의 출전으로 단한 번의 실점을 허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