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0 Comments

양키스는 외야수 에스테반 플로리알과 왼손잡이 JP 시어스를 트리플-A 스크랜턴/윌크스-바레로 선택하여 마지막 날 밤 두 개의 현역 선수 명단을 확보했다. 블루제이가 0.500을 넘는 경기를 3경기밖에 치르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선수 명단에 대한 우려가 있는가? TSN Baseball Insider Steve Phillips는 Cory Woron과 함께 Torontos 타자들을 괴롭히는 문제와 Jays가 라인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무역에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문제에 대해 토론합니다. 아돌리스 가르시아는 9회초 대주자 엘리 화이트를 2루타로, 나다니엘 로우는 2점 홈런으로, 텍사스 레인저스는 3일 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를 4-1로 꺾었다. 조시 해더는 37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을 이어갔고 밀워키 브루어스는 세인트루이스를 4-3으로 물리쳤다. 루이까또즈는 목요일 저녁 3연승을 달렸다.

존 M. 다우드 전 미국 검사는 미첼의 호기심 싸움을 제기했지만, 그는 나중에 이전 상원의원이 훌륭한 일을 해냈다고 말했다. 전통적으로 홈 유니폼은 입구에 팀 이름을 표시하고 원정 유니폼은 직원의 집 위치를 표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렌디한 경우에는 이 패턴에 대한 예외가 일반화되어 그룹이 각 유니폼에 그룹 이름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그룹에는 하나 이상의 대체 유니폼이 있으며, 종종 동일한 흰색 또는 회색의 대안으로 조끼의 첫 번째 또는 보조 직원 음영으로 구성됩니다. 몬트리올 엑스포스는 2005년 워싱턴 내셔널이 되었을 때 30년 만에 처음으로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이 움직임은 캐나다를 단한 명의 직원으로 남겨 뒀지 만, 33년 간 결근한 후에 야구를 워싱턴으로 추가로 반환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공을 결정할 때마다 엄청난 도박을 하고 있다.

높은 곳에 던져서 홈런을 위협할까? 아니면 땅에 붙들고 있을까? 그것은 그들이 반대하는 종류의 것이다. 당신은 야구가 홈런을 치기 위해 특별히 날기 쉬운지 아닌지에 따라 다양한 일을 하고 싶어한다.

어떤 야구공들 사이에 20피트에서 30피트 정도의 차이가 있는 것 같은데, 그것은 단순히 야구 경기장에서 빼내는 것이다. 항력계수라는 이름에 들어가는 많은 요소들이 있는데, 이것은 야구공이 얼마나 공기역학적인지를 보여주는 척도일 뿐이다.

뉴욕 | 조쉬 도날드슨은 시카고 화이트 삭스 스타 팀 앤더슨과의 대결을 초래한 발언에서 선구적인 흑인 야구 선수를 언급한 재키 로빈슨의 배우자와 가족에게 사과했다. 캐러라는 9회 세 번째 안타로 경기 종료 1루타를 터뜨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를 4-3으로 끌어올렸다. 워싱턴 | 패트릭 코빈 (Patrick Corbin)은 목요일 저녁 콜로라도 로키스 (Colorado Rockies)에서 7-3으로 워싱턴 내셔널 즈 (Washington Nationals)를 이끌기 위해 6/3 이닝 동안 3 실점을 허용하면서 10 연승을 마감했다. The New Yorker에서의 수십년 동안 Roger Angell은 야구 게이머가 매혹적인 직업을 가진 어른이라는 사실을 결코 놓치지 않았습니다. 라이벌인 Tampa Bay Rays에 반대하는 시리즈는 Giancarlo Stanton, Aroldis Chapman 및 여러 주요 선수들과 함께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우리 프로 야구 등록부에는 NCAA Division I, II 및 III, NAIA 및 여름 대학 리그 외에도 마이너, 흑인, 일본, 쿠바 및 한국 리그의 통계가 있습니다.

무키 베츠는 처음에는 쉬는 것으로 상상되었던 밤에 두 번 홈을 밟았고, LA 다저스는 화요일 밤 9-4로 워싱턴 내셔널스를 이겼다. Joc Pederson은 집 달리기 왕 Barry Bonds와의 경기 전 대화를 그의 경력 중 가장 효과적인 밤으로 바꾸었다. 잭 수윈스키와 조시 반미터는 각각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콜로 검증 된 사이트 라도 로키스를 상대로 10-4로 승리하면서 3점 홈런을 쳤다.

1900 년까지, 집과 떨어져있는 유니폼은 가장 중요한 리그에서 평범했습니다. 아메리칸 리그의 에너지는 점점 더 다양한 내셔널 리그 게이머들이 모델 새로운 협회가 제공하는 더 높은 급여를 선택함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가장 훌륭한 선수들을 많이 잃을 것이라는 전망에 직면한 NL은 평화를 선택하고 1903 년에 AL을 평등하다고 선언했습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국가 협약과 월드 시리즈가 탄생했습니다.

마이너리그 12시즌(14-19, 22) 동안 왼손 투수는 225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평균자책 3.58(836.0IP, 786H, 392R/333ER, 363BB, 824K, 58HR)을 기록했다. 2021년 12월 23일 마이너리그 자유계약선수(FA)로 양키스와 계약했고, 올해는 비로스터 초청선수로 스프링 트레이닝에 참석해 스프링 4경기에서 평균자책점 2.89(9.1IP, 3ER)와 9K로 0-1로 뛰었다. 올 시즌 트리플A 스크랜턴/윌크스바레와의 7경기에서 평균자책점 2.35(30.2IP, 22H, 10R/8ER, 12BB, 30K, 0HR)로 0-2로 뒤졌다. 야구는 단지 투수들의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또한 타자들을 괴롭히고 있다.

데이터 과학자이자 프리랜서 기자 인 로버트 아서 (Robert Arthur)는 리그 타자들이 기록적인 6,776을 기록한 2019 년과 비교하여 이번 시즌 홈런이 급격히 감소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