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A GREAT SURPRISE FOR FRIENDS”

0 Comments

주식회사로부터 이런 종류의 이미지를 구입하는 구매자들은 허가 조건을 따르는 것에 대해 답할 수 있다.

The NocturnesThe Nocturnes는 야간 사진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1991년 샌프란시스코의 Tim Baskerville에 의해 설립 된이 회사는 야간 사진 작가를위한 국제 그룹 외에도 야간 이미지에 대한 데이터 및 교육의 최고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밤 사진의 60가지 아름다운 예들(60 Beautiful Examples of Night Photography) 근면하고 헌신적인 사진가들이 만들어낸 밤 사진의 60가지 훌륭한 예들이다. Long Exposure PhotosLong 홍보는 매우 관심을 끄는 사진을 만드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완전히 다른 셔터 속도는 완전히 다른 조건을 보완합니다. 홍보 삼각형은 세 가지 설정을 기억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들은 어떤 장면에서든 포착된 햇빛의 양을 관리한다.

이러한 시작 이미지의 경우 홍보는 우수한 이미지를 캡처하는 데 중요합니다. 인기있는 정물 주제에는 식사, 꽃, 식물, 개인 책상 집 또는 작업 공간, 독창적이거나 독창적인 방식으로 구성된 접시, 꽃병 및 접시와 같은 가정 용품 등이 포함됩니다. 개선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반적으로 적용하고, 실수를 저지르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것입니다. 포토 저널리즘은 사진을 통해 뉴스 가치가 있는 사건이나 장면의 이야기를 전하는 방법입니다. 포토 저널리즘은 달성 가능한한 목표와 진실성이 있어야하며, 완벽한 사진을 찍는 것보다 솔직한 순간을 포착하는 것이 더 필요합니다. 사진 작가로서 그는 실제의 의사로서 사진의 진위성에 대해 부드럽고 형식적이며 의문을 제기합니다. 트레이너로서 사진의 창의적인 기쁨을 창조성을 발견하고 세계, 각각의 내부 및 외부와 매혹적인 매체로 공유하는 데 관여합니다. 거리 사진은 일종의 환상적인 장르로 우리가 관습을 방해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진의 건강에 좋지 않은 큰 세계에서 우리 모두가 알고있는 것을 방해합니다. 사진 작가로서 거래에서 브랜딩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그것이 명백해 보일 수는 없지만, 브랜딩은 거대 기업들만큼이나 당신 같은 중소기업들에게도 중요하다. 그것은 가능한 고객이 당신의 작은 사업과 가질 수있는 첫 번째 상호 작용입니다. Videography는 당연히 샷을 프레임화 할뿐만 아니라 비디오 중에 디지캠이 해당 영역 내에서 어떻게 움직일 수 있는지 생각해야하는 요소가 추가 되었습니다. Voigtl ⁇ nder 렌즈를 제조하는 것으로 더 일반적으로 인정받는 Cosina는 두 개의 Fujifilm X 마운트 선택, Canon RF 마운트 미러리스 렌즈 및 DSLR 옵틱을 포함하여 4 개의 새로운 렌즈 출시를 괴롭 히고 있습니다. 사진 보호는 일반적으로 저작권 또는 사진 작가에 대한 윤리적 권리를 부여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미국에서는 이미지가 수정 헌법 제 1 조 권리로 보호되며 누구나 공공 장소에서 볼 수 있는 사진을 자유롭게 볼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현행법 (Counter-Terrorism Act 2008)이 개인, 심지어 언론 사진 작가가 공공 장소에서 사진을 찍지 못하도록 경찰의 시설을 늘릴 것입니다. 자외선 및 적외선 영화는 수십 년 동안 거기에 있었고 1960 년대의 설명을 위해 광범위한 사진 수단에 사용되었습니다. 사진에 대한 이해는 디지캠 설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때마다 10 배 향상됩니다. 사진의 목적은 사진 작가가 달성하려고 시도하는 것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큐멘터리 및 뉴스 사진 작가는 정확한 경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기 위해 사진을 찍는 반면 취미 사진 작가는 가정과 동료와 함께 삶의 순간을 포착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개념적 이미지는 개념이나 아이디어를 사진으로 바꿉니다. 비록 사진 속에 묘사된 것들이 실제 대상이지만, 주제는 엄격하게 추상적입니다. 고전적인 알프레드 스티글리츠 사진인 The Steerage는 흑백 사진의 독특한 미학을 보여준다. 주사 전자 현미경 중고렌즈 으로 본 애기장대의 트리코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