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진 고르기

0 Comments

소셜 미디어는 또한 당신의 사진 능력과 함께 영향력자로 변화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능력을 제공하는 것과 같이 집중할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1920 년대의 라이카와 빛과 속도를 통한 영화의 혁신으로 인해 경량 및 유연한 장비가 개선되어보다 역동적이고 자발적인 이미지가 탄생했습니다. 다큐멘터리 사진의 형태로 사회적, 정치적, 문화적 사건을 문서화하는 수단으로서의 사진의 이러한 개선. 1920 년대와 30 년대의 다큐멘터리 사진은 미국의 우울증 기간 동안 사회 문화적 사건을 기록하는 데 필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어지는 디지털 사진은 전자적으로 저장되지만 종이에 재현 될 수 있습니다. Niepces 카메라 사진은 특히 긴 홍보가 필요했기 때문에 그는 역청 코스를 크게 향상 시키거나 교환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궁극적인 상업적 착취에 눈을 고정시킨 채, 파트너들은 완전한 비밀을 선택했다. 사진 업계에 하나의 진실이 있다면 소니 E 마운트 고객을 위한 50mm 렌즈의 부족이 없다는 것입니다. 중간 포맷 필름은 최근에 실제 부활을 보 중고카메라 았다, 오른쪽 디지털 카메라와 함께, 당신은 심지어 가장 비싼 디지털 카메라보다 훨씬 더 큰 네거티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깔끔한 비디오는 텍사스 라이카로 알려진 후지 GW690 II라는 디지캠과 함께 여러분이 만들 수 있는 인상적인 사진들을 살펴본다.이 사진들은 일반적으로 잡지나 블로그의 광고로 바뀌며 포장, 메뉴, 요리책에도 실릴 수 있다.

빅토리아 시대에 스타일을 갖추고 현재로 진화하는 이러한 유형의 사진 하위 집합은 누드 이미지, 인물 사진 및 자연 경관을 포함합니다. 안셀 아담스는 국립공원에서 포착된 그의 멋진 흑백 사진들과 함께 훌륭한 예술 풍경의 본보기로 여겨진다. 때로는 영원한 모습을 위해 B & W에서 촬영한 다큐멘터리 사진은 초보자 또는 독창적인 사진 작가가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그림의 또 다른 스타일 하위 집합은 학계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보존 사진과 거리 사진은 이 스타일의 일부로 생각 될 수 있지만 별도의 범주로 혼자 서있을 수도 있습니다. FilmandVideo의 개발과 New Media Arthave의 출현으로 현대 미술 관행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응용 과학을 때리는 모델의 기회가 확대되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와 휴대용 카메라 폰의 성장은 이미지를 생성하고 생성하는 과정을 리모델링했습니다. 80 년대에는 디지털 사진과 향상이 존재하기 전에 동일한 사진 판에서 여러 번의 노출을 허용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합성 인물 사진을 제작했습니다.이 사진은 때로는 액자에 넣어 동일한 방법으로 파티션에 아트 워크로 표시됩니다. 추가로 항공 이미지라고 불리는 드론 사진은 하늘 높은 곳에서 찍은 장면을 캡처한다.

그것은 무인 항공기와 마찬가지로 헬리콥터, 비행기 또는 다른 공중 물체에 진입해야 합니다. 접근성에 관한 도전적인 특성으로 인해 많은 사진 작가들은 드론 기술의 최신 발전을 수용하여 항공기에서 카메라로 비행하고 촬영하는 대신 드론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야생 동물 사진 작가는 일반적으로 야생 동물의 훌륭한 사진을 실현하기 위해 “in”또는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광야에서 동물을 잡으려고할 때 인내심, 좋은 장비 및 안전한 포획 장소는 모두 필수적입니다. 야생동물의 적절한 주사를 깨닫기 위해서는 며칠이 걸릴 수 있다.

촬영되는 동물의 종류는 준비량과 필요한 디지털 카메라 장비의 종류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밤에 찍은 모든 사진은 밤 시간 이미지의 범주에 속합니다. 유머와 가벼운 마음에서 음색, 형태, 모호함, 초현실주의 및 언제든지 치열한 사실주의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감정을 구현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장르 중 하나입니다. 바다 풍경 사진은 어렵지만 보람있는 이미지 장르입니다. 바다의 역동적 인 특성으로 인해 해안에서 사진을 찍는 것이 매우 흥미롭지 만 독특한 능력과 정보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당신의 바다 풍경 이미지를 다음과 같은 정도로 취하는 데 도움이되는 7 가지 아이디어로이 기사에서 공유 할 것입니다. Miguel Quiles는 풍부한 감정으로 환상적으로 조명된 초상화를 만드는 것을 전문으로하는 스튜디오 초상화 사진 작가입니다. 이 비디오에서 그는 공상 과학에서 영감을 얻은 이미지의 설정과 설정을 통해 걸어갑니다.이에 대한 반응으로 Weston, Ansel Adams 및 다른 사람들은 직선 사진을 옹호하기 위해 그룹 f / 64를 형성했으며 사진은 그 자체로 요인이며 결코 다른 것을 모방하지 않았습니다. 각각의 흑백과 그늘인 사진은 인간의 입체 시력을 모방하는 두 개의 나란히 있는 사진을 통해 캡처하여 표시할 수 있다.

스테레오스코픽 이미지는 움직이는 인물들을 포착한 최초의 이미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