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한 최고의 보고서

0 Comments

그래서 이번 달, 모든 사람들이 올스타 팀과 스너브 같은 것들을 내팽개쳤기 때문에, 나는 다른 곳에서 그것을 되찾고 싶었다. 나는 내가 본질적으로 가장 재미있게 본 게이머들의 스태프를 만들고 싶었다. 그들은 반드시 최고의 선수 중 하나가 아니며, 플레이 오프 그룹에서 가장 잘 다듬어 지거나 모든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멋진 러셀은 NBA 올스타 주말에 기억했습니다. 전체 시즌은 빌 러셀에게 경의를 표하며 모든 팀은 그의 번호를 매겼습니다. 미드코트에서 6명, 그리고 모든 선수들이 유니폼을 입고 그것을 뽐내고 있다.

James Wiseman은 트레이드 데드 라인에서 Warriors로부터 인수되었지만 Gary Payton II와 관련된 건강 문제로 인해 Wiseman은 올스타 브레이크 이전에 단일 스포츠에만 출연했습니다. 그는 골든스테이트가 자신을 노(No)로 데려가도록 자극한 잠재력을 엿보았다. 2는 2020년에 결정하고, 24분 동안 11개의 요인과 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한다.

들어봐, 이번 시즌에 네츠에서 많은 일들이 있었어. 그는 처음 세 시즌 내내 항상 약속을 지켰지만, 그 방법으로는 꽤 깨지지 않았다. 케빈 듀란트가 트레이드되면서 그는 팀의 보호의 중추로 변했다.계약 직후, 농구 운영의 마사이 우지리 사장은 랩터들이 선수들에게 제공하는 몇 가지 트레이드 제공에 덜 흥분했다는 것을 암시했다. Clippers의 입학 사무소는 ESPN의 Ohm Youngmisuk을 기반으로 무역 마감일 이후 팀의 요구 사항을 평가하기 위해 Tyronn Lue와 그의 교수진과 함께 Kawhi Leonard와 Paul George를 만났습니다. 이 그룹은 베테랑 포인트 가드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특히 레지 잭슨과 존 월을 거래한 후 러셀 웨스트 브룩을 영입할 수 있게 되면 러셀 웨스트 브룩을 추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임시 사령탑인 조 프룬티가 28일 시즌을 재개하면 팀을 이끌게 된다. 45세의 이 선수는 시즌이 끝나면 코칭 시장에서 인기 있는 이름들 중 하나일 수도 있기 때문에 애틀랜타는 다른 팀들이 코칭 조정을 하기 전에 그를 가둘 가능성이 있다.

오늘날의 NBA 스타들의 운동화에 들어가 세계에서 가장 효과적인 게이머들과 맞서 1v1로 가라. 이 스타들은 일요일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린 NBA 올스타전에 농구계의 전설 르브론 제임스와 지아니스 앤테토쿤포부터 나이지리아의 뮤지컬 티탄 버 야구 생중계 나 보이, 템스, 레마까지 나와 있었다. 셀틱스의 스타 테이텀과 브라운은 NBA 내에서 꽤 많은 올스타 쇼 베스트 문서를 작성했다. 지난 시즌 동부 컨퍼런스에서 우승하고 NBA 파이널에 진출한 한 그룹.농구의 호전적인 정신을 찬양하는 야비한 축제이며, NBA의 예상할 수 있는 대회에 대한 흥분이다. 이 위젯 제작자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 포함될 수있는 약간의 HTML을 생성하여 고객이 Steam에서이 레크리에이션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주로 따르는 비디오 게임, 친구, 큐레이터를 바탕으로 왜 이것을 좋아할 수도 있고 싫어할 수도 있는지 설명하기 위해 로그인하십시오. ESPN의 Brian Windhorst와 Jonathan Givony와 SI.com의 Jeremy Woo는 지금부터 4 개월 후에 초안을 작성한 주요 잠재 고객으로 가상 잠금 장치로 간주되는 슈퍼 잠재 고객 Victor Wembanyama에 대한 영광스럽고 심층적 인 프로필을 공유했습니다. 밀러의 전 앨라배마 팀 동료인 다리우스 마일스와 또 다른 남자 마이클 데이비스는 체포되어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다.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그가 10월부터 12월까지 했던 모든 일에 대한 추억이 지워지지는 않는다. 그는 빅터 웸바냐마가 아니지만, 키와 행동에 관해서는 왜 그들이 그 두 사람을 같은 단락에 넣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DK 메트카프는 4쿼터에 모여 NBA 올스타 연예인 게임에서 라이언 팀을 꺾었다. 드와인은 버저에 대한 하프코트 슛이 흔들린 후 금요일 저녁에 팀 라이언을 이겼다. Corey Robinson은 Jakob Poeltls가 Raptors로 돌아가는 것에 대해 논의하고 있으며, 그의 가장 최신의 지배적인 공연에 대한 그의 처음 몇 개의 비디오 게임과 함께 논의한다.

Michael Smith와 Natalie는 NBA의 덩크 콘테스트의 품질에 대해 토론하고 Mac McClung에게 유타에서 선물을 준 것에 대해 보상합니다. 그는 단순히 Chris Paul의 모공과 피부 아래에 들어갈 것이고 보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그는 중력을 거스르지 않는다. 그저 중력의 규칙을 어기는 것뿐이다. 그는 무모함과 고상함 사이의 적절한 수준을 발견했다. 누군가 제리코 심스를 앨런 아이버슨의 체격에 넣은 것 같아. 그들은 많은 쓰레기를 말하지만 Morant의 결과가 Dillon Brooks가 말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상대방을 당황하게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뒷받침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경쟁은 1946년 미국 농구 협회로 시작되어 경쟁하는 National Basketball 리그와 합병되었습니다. 오늘날 NBA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매년 경쟁하는 30 개 그룹이 있습니다. Givony의 첫 번째 2024 모의 초안에는 리투아니아 가드 Matas Buzelis가 먼저 보드에서 나오고 2022 Thunder 추첨의 형제인 Cody Williams가 Jalen Williams를 결정합니다. Buzelis는 다음 시즌에 G리그 Ignite에서 뛸 것이고, 다음 시즌에 G리그 Ignite에서 뛸 기회를 얻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