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SNS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것

0 Comments

만약 그들이 당신이 스타일, 잘 공유된 콘텐츠로 생산하고 있다고 발표한다면, 그런 종류의 여분의 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콘텐츠가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다면, 무엇이 작동하는지 관찰하고, 당신의 추종자들이 가장 인기있는 유형의 자료에 집중하기 위해 사회적 공유를 조정하십시오. 인플루언서들은 이미 소셜 미디어 광고의 예술작품, 즉 그들의 에너지를 익혔다. 그들은 온라인에서 강한 인기를 얻었고, 많은 열성적이고 매혹적인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다.

콘텐츠를 만들 때 직면할 수 있는 모든 한계를 이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훌륭한 YouTube 채널을 실행해야 할 수도 있지만 고품질 영화를 만들기위한 장비, 개인, 정보 및 시간이 없다면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은 무의미합니다.예를 들어 비즈니스 목표 중 하나가 젊은 성인 인구 통계에 더 많은 관심을 끌기위한 것이라면이 청중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을 찾기 위해 약간의 분석을하고 거기에서 작업하십시오. 귀하의 소셜 미디어 전략에 대한 귀하의 목표에 대한 투명한 비전을 귀하의 회사에 대한 정확한 목표만큼 적절하게 갖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들은 장소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여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브랜딩에서 광고, 소셜 미디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청중이 예상하는 것과 동일한 톤을 가져야합니다.또한 사용할 수있는 주요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도구에 대한 우리의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이슈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같은 잘 알려진 것들을 구현한다.

YouTube 및 TikTok과 같은 비디오 플랫폼을 볼 수도 있습니다. 청중이 거대한 숫자로 사용할 경우를 대비하여 웹 페이지가이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질지 여부를 묻습니다. 주로 자신의 바이오 또는 프로필에 제시된 내용을 기반으로합니다. 그러나 엔터프라이즈 계정을 사용할 때는 대상 고객의 취향에 대해서만 가정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흥미롭게 하고, 즐겁게 하고, 교육시킬 게시물을 만들고 싶어한다.

당신은 당신의 타겟 청중이 가장 즐기는 콘텐츠 자료의 유형과 당신이 단순히 가장 적합하고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자료의 균형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의도된 청중들이 어울리는 장소를 발견하기 https://snspro-web.com 위해 약간의 연구를 해야 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실현한다면 크게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완전 채식 소시지 롤은 12 개월 동안 가장 스타일있는 그레그스 상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레그스는 9,000명 이상의 다른 트위터 고객들과 함께 피어스 모건에게 응답했다. 1월에 그들은 애플 광고를 패러디한 지능형 비디오 광고와 함께 새로운 채식주의 소시지 롤을 출시했다. 4월 10 일부터 16 일까지 트위터에서 수백 건의 계약을 맺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와 비즈니스 주택 소유자는 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연구하여 최신 소셜 미디어 개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적 자본이 기업의 중요한 전략적 자산이라는 것은 적절하게 인정되지만,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데있어 인적 자본의 역할에 관한 증거는 결정적이지 않습니다. 선행 연구들은 인적 자본과 제품 혁신 사이의 관계 내에서 비즈니스 클러스터의 우발적인 위치를 무시해 왔다. 이 연구는 조직 연구와 무역 클러스터의 유용한 자원 가용성이 인적 자본과 혁신 사이의 관계를 형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인적 자본은 여분의 분사가 있는 클러스터에 위치한 기업들 사이에서 혁신에보다 건설적인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