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종류의 사진

0 Comments

이러한 종류의 이미지는 해양 생물, 수중 환경 (난파선, 동굴 방법 및 기타 수중 풍경과 같은 지질 학적 특징 포함) 및 / 또는 수중 활동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최근에는 수중 이미지가 기후 변화 및 오염 문제와 관련하여 우리 몸의 물과 생태계의 상태를 문서화하는 데에도 사용되었습니다. 긴 노출과 시간 경과는 빛의 묘사와 나선형 사진처럼 인기 있는 전략이다. 천체 사진술과 은하수 사진술은 적절하게 이 장르의 사진에 속할 수 있다.

가장 오래된 사진 유형 중 하나는 1800 년대 중반의 스타일 사진이 의류의 모델과 편집 또는 광고 기능을위한 다양한 트렌드 액세서 중고카메라 리를 캡처 한 것입니다.이 초보자를위한 사진 가이드는 내가 실수로 배운 모든 작은 것들을 당신과 공유 할 것입니다. 그리스어 사진 ( ⁇ light ⁇ )과 graphein ( ⁇ to draw ⁇ )에서 파생 된이 단어는 1830 년대에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Macro Photography Tutorial 곤충 캡처에 대한 짧은 평가와 M. Macro photography에 의한 훌륭한 사진. 당신이 당신의 주제 근처에서 정말로 움직이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장치들의 반올림.머리카락과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들은 종종 그들의 옷이나 액세서리를 강조하고 보여주는 방식으로 패션을 준비하면서 멋지게 걱정한다.

패션 사진은 유명한 디자이너가 생각한 최신 경향과 유형에 초점을 맞춘 하이 패션에서 백화점 소매 업체 카탈로그의 패션을 포착하는 데까지 다양합니다. 사진 작가가 마네킹이나 부동산을 받아 들일 수 없다면, 사설 촬영은 종종 제품을 판매하는 비즈니스 기능에 사용될 수 없습니다. 주식회사에서 이런 종류의 사진을 구입하는 구매자들은 허가 상황을 따를 책임이 있다.

일반적으로 신문과 잡지에서 사용되는 편집 이미지는 트렌드, 스포츠 활동 및 이벤트 이미지의 측면을 통합하며 때로는 솔직한 성격으로 촬영됩니다. 노출 삼각형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기술 저장소 또는 항목은 홍보를 발송하거나 관련 광고 목적으로 웹 사이트 또는 여러 웹 사이트에서 사람을 추적하기 위해 사용자 프로필을 작성해야 합니다. 교토 박물관에서 사진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십시오. 헬리오 그래픽 과정은 카메라를 사용하든 조각을 사용하든간에 다른 모든 시도는 노출이 적고 너무 약해서 에칭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닙체의 발견은 다른 사람들이 추가적인 성공을 거두기 위해 따라야 했던 흔적을 보여주었다. 우리는 질문이 학습의 중심에 있는 새로운 장소를 만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수많은 종류와 종류가 거의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매체에 대한 오랜 접근 방식은 다큐멘터리 이미지와 포토 저널리즘에서 사진 추상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당신이 단순히 사진에서 시작하는 경우,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당신이 편안한 카메라입니다. 나머지 이미지 장비는 주로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파노라마 사진을 찍으려면 완전히 다른 수많은 렌즈, 삼각대 및 필터가 필요합니다. 초상화 이미지의 경우, 훌륭한 초상화 렌즈와 아마도 몇 가지 조명 도구에 투자해야 할 것이다. 주요 컬러 사진작가인 이 과학자-마술사들만이 세계의 많은 최신 예술 유형 중 하나의 경계를 밀어붙이는 것은 아니다.작업장이나 상점 앞과 같은 상업 공간에서는 동일한 원칙을 활용할 수 있다.

그러나 다양한 목적을 위한 집의 기능은 이미지 전체에 걸쳐 있어야 합니다. 패션으로 휴가 이미지를 촬영할 계획을 세울 때, 진정성은 게임의 이름입니다. 북반구에서는 겨울이 한창이며 편안하고 단열된 분위기와 함께하는 감정이 선호됩니다. Leonardo da Vinci는 햇빛이 비치는 계곡의 어두운 동굴에 의해 형성된 자연스러운 카메라 외피를 언급합니다. 동굴 벽에 있는 구멍은 핀홀 디지캠 역할을 하며 약간의 종이에 옆으로 뒤집힌 거꾸로된 이미지를 투사합니다. 르네상스 화가들은 실제로 서양 미술을 지배하는 그늘에서 광학 렌더링을 제공하는 digicam obscura를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면에 작은 간격을 가진 상자로, 특정 온화한 광선이 들어오고, 거꾸로된 이미지를보기 화면이나 종이에 투사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동일한 장면은 종종 특별한 각도에서 접근할 때 매우 다르게 보일 수 있으며 위 또는 아래에서 피사체를 캡처하면 사진의 전체 느낌이 바뀔 수 있습니다. 히스토그램을 해석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시간이 걸리고 적용되지만 일시적인 합리화는 이미지에 있는 색조 범위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래프의 왼쪽면은 검은 색 또는 그림자를 나타내고 적절한면은 흰색 또는 하이라이트를 나타냅니다. 다시 조리개 우선 모드를 사용하면 셔터 속도를 조정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완전히 다른 조리개를 실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