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5 개 제휴 마케팅 우화

0 Comments

대신 예술적이고 작은 일화와 예를 여기저기 공유하십시오. 예를 들어 아이디어, 당신이 전달하려고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신뢰할 수있는 이야기. 그리고 많은 회사들이 정말 공격적으로 투구를 하는데, 이것은 역효과를 내고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거나 심지어 짜증나게 할 수도 있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오래 일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뚜렷한 부문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서비스나 제품의 배송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기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은 낮은 위협이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 위해 마케팅 또는 특정 자격의 학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적절한 자원만 있으면 사실상 누구나 계열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GoDaddy, Host Gator, REI, BodyBuilding 총판구인구직 .com 및 기타 많은 웹 사이트에서 제휴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사이트 방문자 파트너와 상거래 웹 사이트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조직이 타사 게시자에게 방문자를 생성하거나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로 안내하도록 보상하는 홍보 모델입니다. 제 3 자 발행인은 동료이며 커미션 비용은 기업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도록 유도합니다. 어떤 “정규직”직업은 돈을 벌기 위해 직장에 있어야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잠자는 동안 돈을 벌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캠페인에 초기 시간을 투자하면 소비자가 다음 날과 몇 주 동안 제품을 구매할 때 그 시점에서 지속적인 수익을 기록하게됩니다. 당신이 당신의 PC 앞에 있지 않을 때에도, 당신의 광고 능력은 당신에게 꾸준한 수입의 흐름을 가져다 줄 것이다. 신체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대부분의 주요 제휴 패키지에는 제휴 감독자가 있으며, 그의 유일한 임무는 더 많은 총 매출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Weber는 1998 년부터 백만 명이 넘는 기업 및 기업가를위한 자동 응답기였습니다. 무센드 동료들은 미리 만들어진 보급품(배너, 템플릿 등)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제휴 대시보드에서 사용 가능한 출처를 발견했습니다. 제휴 팀은 또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지원할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브랜드 인지도를 결정하고 경험을 키우며 권한을 구성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그들은 확실히 호주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타일 브랜드 중 하나로 빠르게 판명되었다. 즉석에서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식과 트랜잭션을 실시간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모든 총 매출이 여기에서 얻은 장소, 그들이 기록 된 외환 및 책임이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동일한 공간에 있다면 다른 제휴사 수입이 어디에서 왔는지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동일한 제품을 홍보 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이 제휴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현금을 벌고 있다면 제품이 적절하게 전환 될 가능성이 큽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광고는 당신이 고임금 동료 프로그램의 절반이고 숫자가 작동하도록 할 수 있다면 훌륭한 방문자 전략이다. 이러한 제휴 패키지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Google 검색입니다.제휴 프로그램이 수반하는 방법을 얻고 사이트에서 작동 할 수있는 것에 대한 진정한 느낌을 얻기 위해 내가 좋아하는 몇 가지를 공유해야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반복적인 수수료를 발견했을 때, 당신의 시장이 정확하다면, 당신은 수동적인 수익의 견고한 흐름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만약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상당한 양의 현금을 써야 하는 대신 제휴사에 어떤 판매의 몫을 지불할 수 있다면? 많은 기업들이 더 많은 커미션을 지불하는 ownaffilaite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TUNE 파트너 마케팅 플랫폼은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생각하는 광고주와 네트워크를 위한 업계에서 가장 유연한 SaaS 솔루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