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를 찾을 수 있는 곳

0 Comments

그러나 2022 시즌에 들어서면서 Crawford의 공격력은 지난 3 시즌 동안 87, 95, 103의 wRC + 마크를 기록하면서 3 년간의 경사를 보였습니다. 그의 백과사전적인 자료와 엄청난 재능을 넘어, 고인이 된 야구 작가는 항상 그 게임에 대한 그의 시대를 초월한 사랑을 보여주었다. 다음으로, 좋아하는 팀과 리그를 선택하면 하우스 페이지의 My Favorites 섹션에서 최신 뉴스와 점수를 제공합니다. 덴버 포스트의 패트릭 손더스는 로키스의 좌익수 크리스 브라이언트가 등이 계속 불편해 시구 90분 전에 어제의 스포츠에 메이저리그중계 서 긁혔다고 썼다. 그는 현재 추가적인 평가를 받겠지만, 브라이언트가 한 달 동안 결근했다가 돌아오기만 한다면 그것은 불길한 상처다. 화이트삭스가 중견수 루이스 로버트를 코로나19 부상자 명단에 올렸다.

1947년 4월 15 일, 로빈슨은 14,000 명 이상의 흑인 후원자와 함께 26,623 명의 관중보다 일찍 Ebbets Field에서 메이저 리그 데뷔를 했습니다. 흑인 야구 팬들은 그들이 독점적으로 채택한 흑인 리그 팀을 버리고 도시에 도착하면 다저스를 보러 몰려 들기 시작했습니다. Robinsons 프로모션은 신문 작가와 백인 메인 리그 선수들 사이에서 일반적으로 긍정적이지만 혼합된 리셉션을 만났습니다.

야구 위원의 길 아래에서 MLB는 게임 심판 대원을 고용하고 유지하며 마케팅, 노동 및 텔레비전 계약을 협상합니다. MLB는 마이너 리그 야구의 대부분의 요소를 포함하여 스포츠에 대한 단 하나의 통제 관계를 유지합니다. 이 판결은 그 후 몇 년 동안에만 약간 약화되었다. 약화된 판결은 그룹 소유주들에게 추가적인 안정을 주었고 두 자릿수의 요금으로 가치가 상승하는 결과를 낳았다.

그것은 그의 시즌이 짧아지는 것을 최소화하는 또 다른 절차인 9월에 절정에 달했다. 중재 급여는 오프 시즌 동안 결정되기도하며, 청문회가 2 월에 일반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이전 비수기의 락아웃은 99일 동안 리그 사업을 동결시켰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청문회를 일반 시즌으로 밀어 넣었다. 그것은 누구에게도 바람직한 설정이 아니며, 필스와 에플린은 각각 그 과정을 피하게 되어 절대적으로 기쁘다. 양키스는 오늘 저녁 클로저 아롤디스 채프먼이 왼쪽 아킬레스 건염의 최종 결과로 15일간의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고 소개했다.

1920년 이전의 기간은 거주지가 거의 타격을 입지 않은 데드 볼 기간이었습니다. 미국 내 프로 야구는 1919년 월드 시리즈를 수리하려는 음모인 블랙 삭스 스캔들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스포츠는 1920 년대에 명성을 얻었고 대공황과 2 차 세계 대전 중 잠재적인 경기 침체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투쟁 직후, 재키 로빈슨은 야구의 그늘 장벽을 깨뜨렸다.

비록 타격 통계가 보통 더 작은 샘플에서 다소 더 신뢰할 수 있지만, 시즌 내에는 여전히 많은 야구가 남아 있다.

젊은 타자들이 타격할 때 투수들은 수정하고, 타자들이 성공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다시 수정해야 합니다. 이 리스트에 있는 타자들 중 일부에게는 그 절반이 검사될 수 밖에 없다.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성공은 그들의 재조정의 결과입니다.

28세의 마이징거는 2015년 드래프트 11라운드에서 오리올스에 의해 선발된 이후 현재 5개 단체와 함께 있다.

그는 볼티모어, 세인트루이스, 컵스에서 빅 리그 시간을 보았지만 메이저 리그에서 31 이닝을 기록했다. 그는 13.8%의 비대한 볼넷 수수료만큼이나 개인적인 홈런 문제 때문에 그 기간 동안 7.26의 무시무시한 방어율이라는 꼬리표를 달았다. 상호 선택의 포함은 이론적으로 Eflin이 공개 시장을 완전히 피할 가능성을 제기하지만, 두 가지 사건 모두에서 거의 행사되지 않습니다. 만약 에플린이 시즌 내내 건강하고 생산적인 상태를 유지한다면, 그는 틀림없이 오픈마켓에서 다년 계약을 추구하는 옵션의 마무리를 거절할 것이다.

이제 그는 2028년 이후 자유계약선수(FA)가 되어 31세의 시즌을 맞이하게 된다. 그것은 끔찍한 습관이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참을 수 없다. 특히 그 의심에 대한 좋은 점을 얻기 위해 그렇게 적은 성과를 거둔 팀으로부터 말이다. 하지만 올해 해적들은 재미있는 수단으로 지금까지 나빴다.

인공 표면은 볼이 더 빨리 움직이고 더 크게 튀어 오르는 것을 의미했기 때문에 구석과 센터 내야수 사이의 틈에서 땅볼을 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선발 투수들은 완전한 비디오 게임을 던질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다; 선발투수가 6×7이닝을 던지고 이 스포츠를 더 가까운 팀으로 바꾸는 것으로 충분했는데, 이 곳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중요성이 커졌다. 1965년 윌리 메이즈가 52개의 주거지를 강타한 후, 90년대까지 단 한 명의 참가자만이 그 기록에 도달했다. 야구 최초의 모든 전문 그룹 인 신시내티 레드 스타킹 (Cincinnati Red Stockings)은 1869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숙련된 야구의 처음 몇 십 년은 경쟁으로 특징지어져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