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에 대한 더러운 진실

0 Comments

독일 초콜릿 케이크, 코코넛 피칸 프로스팅을 채우고 얹은 층이 있는 케이크. 유럽과 이후 미국의 산업 혁명으로 인해 디저트를 포함한 식료품이 대량 생산되어 가공, 보존, 통조림 및 포장 될 수 있었습니다. 디저트를 포함한 냉동 비건 식품은 1920 년대부터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초콜릿과 땅콩 버터는 좋은 혼합물입니다. 초콜릿 맛이 나는 이 작은 냄비들은 설명을 거부한다.

엄밀히 말하면 커스터드인 반면, 그들은 푸딩과 무스 사이의 중간 어딘가에 떨어진다. 당신이 정말로 알아야 할 것은 이 초콜렛 컵들이 솜털이 보송보송한 휘핑크림을 얹은 부유하고 달콤한 꿈이라는 것이다. 중부 및 서부 아프리카 전역에서 식사 후 디저트 코스의 전통은 없습니다. 유럽의 아메리카 대륙 식민지화로 인해 수많은 요소와 요리 스타일이 도입되었습니다. 수많은 유형이 이민자 유입에 비례하여 19 세기와 20 세기로 적절하게 확장되었습니다. Laddu는 종종 Raksha Bandhan 및 Diwali에 해당하는 인도 축제에서 제공됩니다. 파이 충전재는 과일에서 푸딩까지 다양합니다. 구두 수선공 충전재는 일반적으로 과일 기반입니다. Clafoutis는 베이킹 전에 과일 기반 충전재 위에 부어 진 배터로 만들어집니다. 디저트에는 많은 향신료와 추출물이 들어있어 다양한 맛을 더할 수 있습니다. 소금과 산은 디저트에 첨가되어 사탕 맛을 안정시키고 맛의 차이를 만듭니다. 가입하면 STARR 레스토랑에서 전자 메일 및 / 또는 텍스트 콘텐츠로 자동 홍보 메시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준수합니다.이 합의는 어떤 구매 조건도 아닙니다. NounSummer 푸딩은 오랫동안 가장 좋아하는 영국 디저트였다. 당신은 맥도날드가 주최하지 않는 사이트에 가기 위해 맥도날드를 떠나는 것이다. 제 3 자의 사적인 범위, 접근성 범위 및 문구를 검토하십시오. Food Network와 같은 회사의 부상으로 디저트와 창작을 담당하는 많은 전시회가 판매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쇼는 극단적인 디저트를 보여 주었고 디저트를 특별한 경쟁 영역으로 만든 스포츠 현재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에서는 nalysnyky 또는 blintz 또는 oladi 및 syrniki에 해당하는 아침 식사가 디저트로 꿀과 잼과 함께 제공됩니다. 많은 설탕들은 정제된 차이를 가진 결정체로 가열된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주로 유제품과 설탕에는 캐러멜, 퍼지, 토피 또는 태피가 포함됩니다. 많은 요리는 튀긴 전분 기반 배터 또는 반죽으로 만든 디저트를 구현합니다. 많은 국가에서 도넛은 튀긴 밀가루 기반의 배터입니다. 튀김은 튀긴 두꺼운 반죽의 과일 품목입니다. Gulab jamun은 우유 고형물을 반죽으로 반죽하고 튀겨서 꿀에 담근 인도 디저트입니다. Churros는 많은 나라에서 디저트 또는 간식으로 먹는 튀김과 설탕이 든 반죽입니다. 영어로 처음 사용된 것은 William Vaughan이 쓴 Naturall and Artificial Directions for Health라는 제목의 교육 매뉴얼에서 1600 년에 사용되었습니다. 디저트 빵이 설명적이고 분석적인 역학의 발견을 통해 연루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은 후, 우리는 여분의 디저트 빵을 살펴보기로 결정했다. 믹싱 볼과 거품기는 두 가지 디저트를 준비하는 사이에 싱크대에서 씻겨 진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저트 롤빵의 가열을 권고하는 증거는 생산된 후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맥도날드의 미국은 미국 메뉴 가제트를 할랄, 코셔 또는 다른 영적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으로 인증하거나 선언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채식주의자, 채식주의자, 글루텐이 없는 미국식 메뉴 장치를 홍보하지 않는다. 이 데이터는 다른 경우를 제외하고 2022년 1월 현재 정확하다. 우리의 맛있는 디저트 요리법 모음으로 당신의 저녁식사가 지나치게 예고되어 끝나도록 하라. 당신이 기본적인 크럼블 레시피를 찾고 있든, 상쾌한 여름 시즌 셔벗에 대한 영감을 얻고 있든, 또는 매우 인상적인 축하 케이크를 원한다면, 우리는 당신을 줄 지어 얻었습니다. 여기 컷아웃과 장식을 위한 올바른 휴가 쿠키 조리법이 있다.

과일이나 과일 샐러드를 대신 먹을 수 있는데, 이것은 양념을 하거나 소스로 달게 할 수 있다.

이 지역의 일부 이전 식민지에서는 식민지 에너지가 디저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예를 들어 앙골라 코카다 아마 렐라는 포르투갈의 구운 디저트와 비슷합니다. Theobroma 카카오 콩은 초콜릿 종류에 설탕과 대체되거나 일반적으로 혼합 될 수 있습니다. 순수하고 달지 않은 다크 초콜릿은 주로 코코아 고형분을 수용한다.

코코아 버터도 다양한 비율로 첨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