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 마케팅에 대한 5 가지 간단한 사실 설명

0 Comments

완벽한 고객 아바타가 활발하지 않은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에이전시 소셜 록의 설립자 겸 CEO인 스테파니 모건은 이러한 정서를 반영한다.

이 플랫폼은 베타 테스트 중이었을 때 초대 전용 배열로 인해 약간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늘날이 플랫폼은 전 세계 모든 사람들과 각 IOS 및 Android 장치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또 다른 큰 판매 수준은 B2B 및 B2C 비즈니스 모두에서 잘 작동하고 현재 몇 년 동안 거대한 컴백을 한 오디오를 활용한다는 것입니다.브랜드 옹호는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새로운 고객에게 조직을 유기적으로 홍보하여 모델을 계속 지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브랜드 옹호자들은 입소문 마케팅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고 당신의 조직이 하는 일에 열광적인 팬이 됨으로써 새로운 기업을 이끌 수 있다.

대부분은 당신이 당신의 광고를 인구통계학적으로 목표로 삼을 수 있게 해줄 것이고, 그것들은 당신의 가장 인기 있는 청중들에게만 보여질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소셜 채널에서 매우 집중된 청중들과 함께 광고를 실행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당신의 소셜 팔로워들을 향상시킬 수 있다.

틱톡은 Z세대와 그보다는 수천 년 동안 사랑받고 있다.

만약 그것들이 당신의 목표 시장이라면, 당신은 플랫폼을 위한 단편 영화를 만들어야 한다.

4월 10일부터 16일까지, 그것은 트위터에서 수천 건의 계약을 얻었다. 이 비디오들은 소리 없이 영화를 즐기기 시작하는 페이스북의 자동 재생 특성에 최적화되어 있다.

예를 들어, 치즈를 넣은 피자 프레첼을 만드는 45초짜리 가이드를 보는 것은 소리가 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매우 영향력 있는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만드는 것은 시청자들을 즉시 연결시킬 수 있는 설득력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이다. 이것은 귀하의 모델과 연결되어 귀하의 서비스와 사명을 인식하고 귀하의 제품을 인식하는 최종 결과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모든 잠재 고객에게 스포트라이트가 될 매우 독창적이고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브랜드의 존재를 의식하게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관련되고 현실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를 설정 인스타 좋아요 구매 하여 20 단계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을 시작하고 그 밖의 모든 작은 것들이 거기에서 따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연결하여 브랜드를 구축하고 판매를 개선하며 웹 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훌륭한 콘텐츠를 게시하고, 당신의 추종자들의 말을 듣고 매혹시키고, 당신의 결과를 분석하고, 소셜 미디어 광고를 하는 것을 포함한다.

HubSpot은 귀하의 콘텐츠 자료를 게시 및 모니터링하고 추종자와 함께 실제 연결을 만들 수 있는 마케팅 소프트웨어의 절반으로 소셜 미디어 장치를 제공합니다.이를 통해 TikTok은 풍부한 콘텐츠 자료로 가득 차 있습니다. SEM은 검색 엔진 광고를 의미합니다. 검색 엔진 광고는 사이트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유도하기 위해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 사용되는 광고 기술입니다. 고객은 정보와 상품을 검색하기 때문에 광고 및 웹 사이트를 검색 의도에 따라 표시하면 잠재 고객을 웹 사이트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LINE, Facebook, Twitter, Instagram, LinkedIn, Pinterest 등의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인지도를 높이는 광고 방식이다. 사용자와 가까운 곳에서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잠재 고객에게 광고 효과를 발휘하여 최종 결과로 팬을 육성하고 팬을 통해 데이터를 전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