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의 필수적인 요소들

0 Comments

명심하십시오, 모든 종료 시도는 일반적으로 재발을 유발하는 것을 더 높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가능성이 있으므로 다음 시도에서 무엇을해야하는지 또는 멀리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보지 못할 수도 있는 것은, 그들이 어떻게 사이클에 갇혔다고 느끼는가 하는 것이다. 그들이 당신을 흘끗 보면, 그들은 그만두기 위해 단호한 조치를 취하겠다는 결심을 가진 사람을 보게 된다. 그러니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을 때는 절대 뒤돌아보지 마. 28일 동안 금연 상태를 유지하고 또한 영원히 포기하는 경향이 5배 더 높다.내부에서 흡연이 금지된 장소에서만 무알코올 음료나 음료로 전환해 보십시오. 또는 견과류를 간식으로 먹거나 칵테일 스틱을 씹거나 빨대를 빨아먹어 보라. 당신이 왜 포기했는지, 그리고 당신이 제대로 해낸 방법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 또는 당신의 지원 그룹, 가정 또는 동료들 중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렇게 하도록 하라. 운전할 때 담배를 피우면 고등학교에 가거나, 걷거나, 몇 주 동안 버스를 타면 연결을 https://hellociga.com/ 끊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보통 식사 후에 담배를 피운다면, 산책을 하거나 친구와 이야기하는 것과 같은 식사 후에 다른 것을 하라. 모든 옷을 세탁하고 코트나 스웨터를 드라이클리닝하여 담배 냄새를 최대한 없애라.담배로부터 주의를 돌리기 위해 특별한 기상 루틴을 계획하라. 유용한 문제와 유용하지 않은 문제의 특정 예를 제공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을 위해 담배를 사거나, 소지하거나, 경미하거나, 소지하지 마십시오.받은 편지함에서 요청한 가장 최근의 Mayo Clinic 건강 데이터를 곧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거주지 또는 직장에 있다면 스쿼트, 깊은 무릎 굽힘, 팔 굽혀 펴기, 제자리에서 달리기 또는 계단을 오르 내리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육체적인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기도, 바느질, 목공예 또는 일기에 글을 쓰도록 노력하라. 또는 청소나 서류 정리와 같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기 위한 잡일을 한다.

당신의 도움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궁극적으로 그 행동을 영원히 걷어차도록 돕는 데 있어서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일단 그들이 바쁘게 지내기 위해 교수진이나 일을 하게 되면 월요일에 멈추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한다.

주의가 산만할수록 담배를 갈망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또한 훌륭한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이며, 또한 체중을 줄이고 활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담배를 끊은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치료법을 혼자 사용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약물이나 니코틴 대체의 측면에서 그것들을 사용한다.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을 때 도움 그룹과 핫라인이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때때로 누군가가 당신의 전투를 이해하고 공유한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영원히 담배를 피우지 않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