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대 조경 신화

0 Comments

좋은 하드스케이핑 솔루션으로 야외를 집의 연장선으로 만들어라. 우리는 당신의 입구나 뒷마당을 목적지로 바로 바꾸기 위한 우리의 가장 좋은 팁을 공유한다.

잦은 조경 실수를 피하는 방법과 이미 마당으로 기어들어갈 것들을 치료하는 방법을 배워라. 그러한 선택이 주로 변덕에 근거하지 않는 것이 필요합니다.우리의 구매자가 열렬한 야외 애호가이기 때문에, 저장은 또한 그들을위한 중요한 구성 요소였습니다. 우리는 카약을 보관할 수 있는 문밖 공간 외에도 악기와 장비를위한 다른 트렌디한 창고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전체 마당은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제공하는 맞춤형 삼나무 울타리로 장식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과제는 개울로 분리되어 있던 양쪽을 함께 전달하여 하나로 느끼게 하는 것이었다. 이것은 새로운 커스텀 브리지를 만들어 설립되었습니다. 그것은 서양 붉은 삼나무와 Trex의 복합 재료의 조합으로 지어졌습니다.당신이 생각에 거대한 프로젝트가 있든, 아니면 일상적인 유지 보수를 원하든,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마당을 당신의 꿈의 야외 환경으로 리모델링하는 것을 도울 수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10년 넘게 우리는 고객 경험, 혁신 및 접근 방식에서 우수한 숙련된 정원 및 조경 솔루션을 위한 원 스톱 숍이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주위 조경 및 당신의 생활 양식에 있는 어떤 종류의 안뜰이 가장 좋을지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유지하기 어려운 정원 대신에, 자갈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무성한 냄비 및 토피어리가 뜰의 둘레에 흩어져있는 녹지를 안으로 가지고 오십시오. 만약 당신이 인터넷 호스팅에 열심이라면, 야외 책상은 필수적이다. 여기서, 소르 장군은 그것을 더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두 개의 고리버들 끝 의자와 특별한 던지기와 쿠션으로 하나를 고정시켰다. 부분적인 돌담은 그늘을 위해 페골라를 떠받치고, 그 너머의 정원 문은 편안한 난로 구역을 여분의 비공개적이고 계단석 고요하게 느끼게 한다.

그러나 그것을 충분히 개방적이고 녹색으로 유지하기 위해, 제프리 던건스 팀은 앉아 있는 공간을 지나 반쯤만 올라가는 벽을 디자인했다. 라벤더 밭처럼 프랑스 시골을 가로지르는 것은 없다. 특히 석조 꽃꽂이 스튜디오를 만드는 것은 없다. 웬디 오웬은 그녀의 소노마, 캘리포니아, 느긋하고 소박한 프랑스 마을처럼 느껴지는 재산이 필요했습니다.프로젝트의 규모와 범위에 상관없이, 우리의 디자인 제공자는 귀하의 특별한 요구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사려 깊은 파노라마 디자인은 도시 공간에 작은 안뜰을 가지고 있든, 시골에 널브러져 있든, 여러분을 진정으로 되살리고 영감을 주는 외부 지역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이다. 잔디 종류에서 화단 디자인 및 하드 스케이핑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공간을 활용하는 방법과 빈도에 기여합니다. 귀하의 개별 안뜰, 마당, 뒤뜰 등을 개조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우리는 영감을주는 조경 개념과 순수한 환경에서 실제로 이익을 얻는 사례를 모았습니다. 당신의 개별적인 디자인 딜레마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목록을 샅샅이 뒤지면, 당신은 가장 좋은 방법을 따라 몇 가지 갑작스런 아이디어를 통해 일어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