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 내기 위해해야 할 일을 남겨두기 전에

0 Comments

당신의 청중은 당신과 제품에 더 많이 관여하고, 당신의 권위를 키우고, 제품 프로필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2020 년에는 매분 500 시간 이상의 비디오가 Youtube에 업로드된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바운스 속도는 웹 사이트가로드하는 데 걸리는 추가 2 초마다 50 % 향상됩니다.

그러나 유료 광고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고 광고 재정이 없다면 훌륭한 아이디어가 아닐 것입니다. 둘째로, 일단 광고비를 지불하는 것을 멈추면, 당신의 교통은 중단될 것이다. 유료 사이트 방문자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대해 실용적이어야합니다.

그 제휴사는 그러한 하이퍼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매출의 확실한 몫을 얻는다. 이런 종류의 판매에는 사람들을 고용하여 제품을 광고하고 수수료 기준으로 노력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는 브랜드가 총 매출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하는 효율적인 전략입니다. 꽤 일반적으로, 그것은 더 높은 탠덤 다른 광고 홍보 방법에 사용 됩니다. 매일, 개인의 74 %는 매일 페이스 북을 사용하고, 다른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Systeme.io 계열사는 모든 구독 및 코스 총 판매에 대해 평생 4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또한 추천이 성공적으로 플랫폼 자체를 홍보하면 5 %의 2 단계 커미션을받습니다. 이 제휴 프로그램은 매력적인 수익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 동료에게 $ 100,000 이상의 월별 지불금과 지금까지 얻은 전체 제휴 수수료에서 $ 2,000,000 이상.

모든 분야에는 장단점이 있으며, 제휴 마케팅과 같은 높은 진보 요인 분야도 있습니다. 당신이 제휴 웹 마케팅으로 도약하기로 결정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베이킹 블로그를 수익화하고 싶습니다. Awin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의 연례 Performance Marketing Awards와 Publishers Choice of Network에서 6 개의 상을 수상한 것을 영광으로 오피스타 생각합니다. 우리 커뮤니티는 전 세계 241,000개 이상의 활발한 제휴 파트너와 판매자를 연결하여 소비자 범위를 확장한다.

우리는 그들이 동료와 동료들에게 얼마를 쓰고 있는지, 그리고 유행병 이전부터 변화된 방식을 이해하기 위해 내려갔다.

비용이 더 많이 들거나 틈새 시장인 서비스 나 제품을 제공한다면 대부분의 소비자가 구매하기 전에 해당 주제에 대한 분석을 수행해야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가장 높은 평가 웹 사이트를 분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품을 출판한 기업이나 저자에게 연락하여 텍스트 콘텐츠 내에서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제휴 하이퍼 링크를 제공하는 데 관심이 있는지 묻습니다.

그 제품은 오토바이처럼 당신이 구입하는 물건일 수도 있고, 인터넷 요리 수업과 같은 서비스일 수도 있다.

최고의 계열사 기업가들은 이런 생활방식에 대해 환상을 품을 필요가 없다. 이것은 마케팅 채널 전반에 걸쳐 나노 및 마이크로 영향력자들에게 추가적인 기회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그 카테고리에 일치하고 포로가 된 시청자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아마도 틱톡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에서 제휴할 수 있는 브랜드에 대해 생각해 보라. 판매 당 벌 수있는 금액은 귀하가 가입 한 커미션 구성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다른 수수료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가입하는 제휴 커뮤니티에 달려있다.

이것은 빠르게 합산되고, 서비스는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당신의 추천에 따라 구매 주문을 하는 것이 간단하다. 매월 기본 플랜에 가입하는 100 명의 고객을 참조하면 매월 580 달러를 가져옵니다. 월 15달러에서 1,200달러에 이르는 계획들로, 그 지불금은 상당히 상당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yr 당 $ 49에서 $ 999까지 시작하는 5 개의 가격 패키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가격 계층은 계열사가 특정 고객에게 다양한 계획을 전략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듭니다.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구매의 순간에 시작하고 전체 과정을 통해 개인을 안내하십시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체적인 제품을 하고 있다면, 언박싱 비디오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디지털 서비스와 제품은 때때로 제조 및 이행 가격이 하락하기 때문에 더 높은 마진을 제공합니다. 조리되지 않은 공급품, 제조, 선반 면적, 배달 비용 등이 없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나 제품을 시청자에게 판매하는 데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까? 보시다시피, 저는 지금까지 10 년 동안 제휴 마케팅을 통해 매우 잘 수행했습니다.하지만 그 시점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매력적인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고객들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경쟁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기업이 경품 행사, 리드 시대 및 기타 유형의 선물에 사용하는 최종 결과로서 잘 선호되는 지불 방법론입니다. 소비자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리드를 생산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이다. 제휴 광고는 게시자가 다른 소매 업체 또는 광고주가 만든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여 커미션을받는 홍보 모델입니다. 제휴 파트너는 특정 목적을 제공한 것에 대한 보상을 받는다.